수업후기게시판
- 2026.03.10
대구캠퍼스 [간호학과&친구동반 1만원 추가 할인]정은수 750+ 저녁 정규 단기속성반 (10회 19시 50분, 100분) [1개월 완성]★저녁반 특별시간대 30% 즉시지원
수강 후 830점 달성!
- IMG_9738.jpeg ( 47)
저는 다음과 같은 이유로 정은수 선생님의 반을 골랐습니다.
1. 해커스 어학원 위치가 접근성이 좋음
저는 지하철이나 버스를 이용해야했기에 접근성이 중요했습니다
2. 해커스 어학원 배치고사 결과 750+ 반을 추천받음
토익을 한 번도 쳐본적이 없어서 제 레벨에 맞는 반을 골라야 했습니다
3. 토익 첫 시험이라 종합반을 듣고 싶었음
2의이유와 마찬가지로 첫 시험이어서 LC와 RC둘다 대비가 필요했습니다
정은수 선생님 수업을 들으면서 점점 더 이 수업을 선택한 걸 만족하게 됐어요
1. 감에 의존하는 풀이가 아닌 기출 분석을 통한 유형 분류 풀이
저 같은 경우에는 영어 공부를 제대로 해 본적이 없고 매번 문제집만 대충 푸는 식으로 감에 의존했습니다. 그런데 토익은 문제은행식 시험이기에 그런 방법보다는 기출 분석을 통해서 점수를 내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선생님 수업중에 특히 팟5에서 해석해서 푸는 게 아니라 문법 지식만 있다면 5초만에 풀고 넘어갈 수 있는 문제를 알려주셔서 시간 단축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2. 토요일마다 열리는 특강
토요일마다 특강이 열리는데 여기서 모의고사 풀이를 해 본게 시험때 많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특강하면서 나눠주시는 자료집도 시험 직전까지 봤습니다
3. 자료
부교재외에도 lC자료나 전치사 정리집과 같은 자료를 주셔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4. 시험팁
토익 시험장에서 어떻게 대처해야할지 잘 알려주십니다.
은수 선생님의 말씀을 듣고 이번 시험때 4B연필을 구비해가서 마킹시간을 줄였습니다. 또한 파본검사 시 눈풀로 5문제 정도 풀어서 시간을 5분정도 남길 수 있었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제가 학생이라서 한달밖에 공부할 시간이 없었고 그마저도 여행을 가버려서 실제로 공부한 시간이 너무 적었던 것입니다. 선생님 수업도 정말 좋지만 체화하려면 문제집을 더 많이 풀고 분석했었어야해서 아쉬움이 남습니다. 이걸 읽으시는 분들은 선생님 자료를 더 잘 활용하셔서 저보다 높은 점수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944 |
[토익후기] 4년 만의 토익, 정규반 덕분에 945점으로 졸업합니다!
[3]
|
김소연 | 3972 | 2026.03.15 20:33 |
| 18943 | [토플] [토플후기] 영어 못하는 직장인의 2월 수강 후 5.0 달성 후기 [1] | 김예림 | 1146 | 2026.03.15 12:24 |
| 18942 | [토플] [토플후기] 2월 오전 중급반 후기(3/7(토)) 시험 [1] | 김남훈 | 732 | 2026.03.15 00:22 |
| 18941 |
[오픽]
[오픽후기] [오픽 후기] 지혜쌤 수업듣고 2트로 IH 달성 !!
|
김승윤 | 680 | 2026.03.15 00:00 |
| 18940 |
[오픽]
[오픽후기] 받았어요!! 저 AL 받았어요!! (클로이쌤 수강후기)
|
이승원 | 788 | 2026.03.14 22:57 |
| 18939 | [오픽] [오픽후기] 수업 6일만에 IH->AL 받은 후기 | 홍지영 | 658 | 2026.03.14 22:13 |
| 18938 |
[토익후기] 4년 전 640점에서 875점으로!!
[3]
|
정은재 | 3698 | 2026.03.14 00:20 |
| 18937 |
[토익]
지종섭 선생님 수강 후 800점!
|
임서범 | 673 | 2026.03.13 17:52 |
| 18936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쌤 강의 듣고 8일만에 IM2 -> IH로 상승한 후기
|
이지훈 | 632 | 2026.03.13 15:25 |
| 18935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토스 AL 후기_전승기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
류혜원 | 645 | 2026.03.13 14:21 |
| 18934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진짜 영어 오랜만에 해서 갈피를 못잡겠다면 ---> 전승기선생님 (IH 후기)
|
최연재 | 702 | 2026.03.13 10:04 |
| 18933 |
[토익]
[토익후기] 40일만에 토익 뿌시기!
[3]
|
차민규 | 1185 | 2026.03.12 20:24 |
| 18932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영말못 8일만에 IH받기 | 이민석 | 617 | 2026.03.12 16:48 |
| 18931 |
[토익]
지종섭 선생님 강의 수강 후 800점 달성!
|
김민경 | 598 | 2026.03.12 14:09 |
| 18930 |
[토익]
이상길, 홍지인쌤 덕분에 900점을 넘을 수 있었어요
[2]
|
임예린 | 945 | 2026.03.12 04:36 |
| 18929 |
[토플]
[토플후기] 85+ 빡토반 한달 수강 후 첫토플 100점 졸업
[3]
|
이규리 | 910 | 2026.03.11 23:12 |
| 18928 |
[토익]
지종섭 선생님 토익 수강 후기 400점대 -> 760
|
곽나영 | 634 | 2026.03.11 23:00 |
| 18927 |
[토익]
500점대에서 870점으로
[2]
|
김가빈 | 999 | 2026.03.11 22:11 |
| 18926 |
[토익]
감사합니다 선생님
[6]
|
조승찬 | 911 | 2026.03.11 19:30 |
| 18925 |
[토익]
[토익후기] 첫 토익 850점!!!
[2]
|
김가영 | 838 | 2026.03.11 17:54 |



특강도 오고 너무너무 기특 ^^ 수고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