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3.10
강남역캠퍼스 [850+ 스터디필수] ★누적수강 1위 한승태&김동영★ 아침 정규종합반 A (07시, 3시간)(수업후 스터디)
강남역캠퍼스 [850+] ★누적수강 1위 한승태&김동영★ 오후 정규종합반 A (13시, 2시간, 800+ 교재) [1개월완성] [복습강의 20강 제공]
강남역캠퍼스 토익 입문 RC (15시, 화목금 9회)
강남역캠퍼스 토익 고득점 문제풀이 RC (08시, 1000제 2)
강남역캠퍼스 토익 고득점 문제풀이 RC (15시, 화목금 10회, 1000제 3)
-
표희정 선생님
대표강의 맛보기 -
한승태 선생님
대표강의 맛보기 -
김동영 선생님
대표강의 맛보기 -
조성재 선생님
대표강의 맛보기 -
조성재 선생님
대표강의 맛보기 -
조성재 선생님
대표강의 맛보기
수강 후 TOEIC, 985점 달성!
- 토린이가 985가 되다니.png ( 90)

선생님들께 감사 인사드리러 왔습니다! ㅎㅎ
토익 수업은 2월을 끝으로 더 이상 수강하지 못할 것 같고, 이후에는 목표한 점수가 나올 때까지 자습해야겠다고 계획을 세웠는데
감사하게도 2월 28일 시험에 985점이 나왔습니다 ^^
이 글을 읽는 여러분도 해커스 선생님들과 함께라면 좋은 결과가 있으실 것입니다 ^^
제가 토린이, 795에서 985 가는 여정에 어떤 일들이 있었고 어떤 고민을 했는지 등등에 대해 여기에 적을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선생님들께서 말씀하시는 대로, 조언해 주시는 대로 하시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구구절절 설명하는 것보다 제 점수가 증명을 한다고 생각하고...! 짧게 마무리하겠습니다 ㅎㅎ)
부족한 시절부터 영어에 대한 즐거움을 느끼는 지금까지
영어는 물론, 인생을 대하는 태도에 대해서도 깊은 가르침을 주시고
영어를 배우는 즐거움까지 느끼게 해주신 선생님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D
저는 3월부터는 해커스 어학원의 다른 영어수업을 듣고 있기 때문에 또 오며 가며 인사드리겠습니다 ㅎㅎ
더불어!!! 선생님들께서 학생들에게 좋은 에너지를 전할 수 있도록
어학원에서 선생님들께 좋은 혜택과 복지를 팍팍팍팍팍팍팍팍팍팍팍팍팍팍팍팍팍팍팍팍팍팍팍팍팍팍 제공해 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
영어뿐만 아니라 여러 면에서 제게 좋은 스승님이셨던 한승태 선생님, 김동영 선생님, 표희정 선생님, 그리고 조성재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
![]()
![]()
![]()
![]()
ㅡ
한승태 선생님 강의
https://youtube.com/playlist?list=PLejRTbPvd2kU4_NJdYsegtdJmHNykG6W-&si=JYQmlRa9o0kEoTEa
https://www.hackers.co.kr/?r=hackers&m=movie&mode=view&lec_id=14&lec_kang=202601&t=hst&uid=17209&iframe=Y
김동영 선생님 강의
https://www.youtube.com/@dy.kim_TOEIC
토익김동영
구독, 좋아요, 알림설정!
https://youtube.com/playlist?list=PLejRTbPvd2kVbBDBK0RFKnLKdnd4n911G&si=K6fdHrfCMohF_4Er
조성재 선생님 강의
https://www.youtube.com/@toeicstory
TOEIC STORY
구독, 좋아요, 알림설정!
표희정 선생님 강의
https://www.hackers.co.kr/?r=hackers&m=movie&mode=view&lec_id=29&lec_kang=1&t=phj&uid=8392&iframe=Y
https://class.champstudy.com/HLec/hcms_lecture.php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953 |
[토플]
[토플후기] [종로 빡센토플관리반] 1달 수강 후 4.5(90점) 달성 후기 (박예진, 이지현, 민정우, 홍지인 선생님)
[3]
|
엄가영 | 1003 | 2026.03.20 15:24 |
| 18952 | [오픽] 클로이 선생님 수업 듣고 IH 받았어요 !! | 김민서 | 726 | 2026.03.20 15:17 |
| 18951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토익스피킹] AL 160달성
|
김규석 | 688 | 2026.03.19 17:05 |
| 18950 |
[토플]
[토플후기] [토플 중급반] 목표점수 달성 후기
[1]
|
류혜린 | 1066 | 2026.03.19 15:43 |
| 18949 |
[오픽]
[IH달성] 클로이 선생님은 오픽계의 신입니다.
|
윤준혁 | 764 | 2026.03.18 15:13 |
| 18948 | [토플] 올데이 케어반 듣고 뉴토플 5.5 110점으로 졸업! [2] | 이가영 | 1047 | 2026.03.18 13:38 |
| 18947 | [오픽] 오픽 초보 첫트에 AL ! 승혜쌤 덕분입니다. | 박예랑 | 763 | 2026.03.17 23:36 |
| 18946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셀린쌤 토스 IH 후기 | 박성호 | 700 | 2026.03.16 15:06 |
| 18945 |
[토익]
왕기초반 795점 후기
[2]
|
이서정 | 1263 | 2026.03.16 02:08 |
| 18944 |
[토익후기] 4년 만의 토익, 정규반 덕분에 945점으로 졸업합니다!
[3]
|
김소연 | 4434 | 2026.03.15 20:33 |
| 18943 | [토플] [토플후기] 영어 못하는 직장인의 2월 수강 후 5.0 달성 후기 [1] | 김예림 | 1213 | 2026.03.15 12:24 |
| 18942 | [토플] [토플후기] 2월 오전 중급반 후기(3/7(토)) 시험 [1] | 김남훈 | 808 | 2026.03.15 00:22 |
| 18941 |
[오픽]
[오픽후기] [오픽 후기] 지혜쌤 수업듣고 2트로 IH 달성 !!
|
김승윤 | 738 | 2026.03.15 00:00 |
| 18940 |
[오픽]
[오픽후기] 받았어요!! 저 AL 받았어요!! (클로이쌤 수강후기)
|
이승원 | 848 | 2026.03.14 22:57 |
| 18939 | [오픽] [오픽후기] 수업 6일만에 IH->AL 받은 후기 | 홍지영 | 703 | 2026.03.14 22:13 |
| 18938 |
[토익후기] 4년 전 640점에서 875점으로!!
[3]
|
정은재 | 4125 | 2026.03.14 00:20 |
| 18937 |
[토익]
지종섭 선생님 수강 후 800점!
|
임서범 | 735 | 2026.03.13 17:52 |
| 18936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쌤 강의 듣고 8일만에 IM2 -> IH로 상승한 후기
|
이지훈 | 677 | 2026.03.13 15:25 |
| 18935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토스 AL 후기_전승기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
류혜원 | 688 | 2026.03.13 14:21 |
| 18934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진짜 영어 오랜만에 해서 갈피를 못잡겠다면 ---> 전승기선생님 (IH 후기)
|
최연재 | 746 | 2026.03.13 10:04 |



그 무엇보다도, 박주영 학생의 정성과 열정에 찬사를 보냅니다!!!
990을 목전에 두고 있는 우리 박주영 학생!!!
그 누구보다 우리 학생은 자격이 있습니다!!!
조만간 990 후기로 다시 만나보게 될 것이라 굳게 믿고 있습니다.
부족한 사람 믿고 잘 따라주신 우리 학생에게 머리 숙여 감사하며,
가르치는 일에 보람을 느끼게 해 주신 것에 대해서도 감사 드립니다!!!
우리 학생에게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기를 바랍니다!!!^____^
진짜 대박이다~
그동안 너무너무 잘 해줘서 오히려 내가 너한테 고맙다는 말을 해야 할 것 같다.
쌤도 너를 보면서 많이 배웠어~
너무 축하한다. 3개월 동안 수업 하면서 많은 상담도 하고 샘한테 선물도 많이 챙겨주고
그래서 내적 친밀감이 아주 엄청난 주영이가 드디어 거의 만점 가까운 성적을 받았구나.
넌 강력한 전공의 무기까지 있으니 이 점수로 너가 목표로 한 그 시험 반드시 합격할 수 있을 거야.
샘이 언제나 응원하고 고마워하는 거 알지?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
포기하지 않는 모습, 너무 멋졌는데, 이렇게 점수까지 나와주니 대단할 수 밖에!!
950점대에서 만점까지 끌어올리는 건 정말정말 어려운 일인데,
그걸 해낸 울 주영씨, 너무칭찬합니다!!
뭘해도 잘 할 주영씨, 복지까지 신경써주는 세심한 주영씨, 앞으로도 화이팅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