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3.10
강남역캠퍼스 [스터디 필수][IM+][10일끝장] 오픽 입문 (12시) -1/5(월) 개강 1/16(금) 종강-
수강 후 OPIC, IH점 달성!
정말 오픽 노베이스라고 장담할 수 있습니다.
진짜 그냥 제 말대로 하면 노베이스 분들은 1달 안에 IH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일단 제나쌤 서베이 전략을 무조건 의심하지 말고 다 외우고 연습하세요.
일단 많이 말하면서 연습하는게 제일 중요합니다.
제나쌤을 의심하지 마세요! 저도 카더라을 너무 많이 들어서 그거에 대한 두려움 때무에 2주동안 방황을 했습니다.
그냥 선생님이 하라는 거 하시고, 서베이, 롤플레이, 돌발 순서로 하시면 충분히 IH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진짜 제일 효율적인 서베이 전략이라고 생각하니 무조건 제나 쌤 서베이를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이건 영어 진짜 노베이스 대상으로 하는 말입니다! 충분히 할 수 있습니다! 열심히 하신다면 대신 진짜 열심히 하셔야돼요
댓글 0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5121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Say 선생님 덕분에 첫번째 시도만에 토익스피킹 AL 받았습니다
|
형진 | 809 | 2026.03.25 13:23 |
| 5120 | [오픽] 클라라쌤과 함께라면 I 98% 내향인도 IH나옵니다 | 이다희 | 1119 | 2026.03.25 12:41 |
| 5119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세이쌤 덕분에 첫트만에 바로 AL 달성했습니다!
|
박민성 | 619 | 2026.03.22 14:12 |
| 5118 | [오픽] 클로이 선생님 수업 듣고 IH 받았어요 !! | 김민서 | 726 | 2026.03.20 15:17 |
| 5117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토익스피킹] AL 160달성
|
김규석 | 688 | 2026.03.19 17:05 |
| 5116 |
[오픽]
[IH달성] 클로이 선생님은 오픽계의 신입니다.
|
윤준혁 | 764 | 2026.03.18 15:13 |
| 5115 | [오픽] 오픽 초보 첫트에 AL ! 승혜쌤 덕분입니다. | 박예랑 | 763 | 2026.03.17 23:36 |
| 5114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셀린쌤 토스 IH 후기 | 박성호 | 700 | 2026.03.16 15:06 |
| 5113 |
[오픽]
[오픽후기] [오픽 후기] 지혜쌤 수업듣고 2트로 IH 달성 !!
|
김승윤 | 738 | 2026.03.15 00:00 |
| 5112 |
[오픽]
[오픽후기] 받았어요!! 저 AL 받았어요!! (클로이쌤 수강후기)
|
이승원 | 847 | 2026.03.14 22:57 |
| 5111 | [오픽] [오픽후기] 수업 6일만에 IH->AL 받은 후기 | 홍지영 | 703 | 2026.03.14 22:13 |
| 5110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쌤 강의 듣고 8일만에 IM2 -> IH로 상승한 후기
|
이지훈 | 676 | 2026.03.13 15:25 |
| 5109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토스 AL 후기_전승기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
류혜원 | 688 | 2026.03.13 14:21 |
| 5108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진짜 영어 오랜만에 해서 갈피를 못잡겠다면 ---> 전승기선생님 (IH 후기)
|
최연재 | 746 | 2026.03.13 10:04 |
| 5107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영말못 8일만에 IH받기 | 이민석 | 667 | 2026.03.12 16:48 |
| >> | [오픽] [오픽후기] 제나쌤의 서베이 전략은 goat | 최승원 | 868 | 2026.03.10 13:19 |
| 5105 | [오픽] [오픽후기] 입문반에서 오픽 IH 달성 후기! | 이지윤 | 899 | 2026.03.09 15:56 |
| 5104 |
[오픽]
[오픽후기] 8회 수업만에 첫 시험 IH 받았어요! (클로이 선생님 수업 후기)
|
정서윤 | 925 | 2026.03.08 23:25 |
| 5103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세이쌤 토스 후기 (AL 170 달성!)
|
황서진 | 762 | 2026.03.08 13:26 |
| 5102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토스 기본반 수강 AL취득 ♥ 세이임선생님 수강후기
|
한효진 | 790 | 2026.03.07 08:5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