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3.10
대구캠퍼스 [간호학과&친구동반 1만원 추가 할인]지종섭 900+ 오전 실전+문제풀이 (17회 11시 30분, 110분)[1개월 완성]
수강 후 TOEIC, 945점 달성!
지종섭 선생님께 먼저 감사 인사드립니다.
타지역에 사는 저는 대구에 토익 1등 선생님이 계신다고 해서 2021년에 지종섭 선생님 750반을 들었습니다. 저는 편입 준비로 단기간에 취득해야 했기 때문에 매일 출석했고 선생님께서 내주신 숙제를 꼼꼼히 했습니다. 일단 저의 노력도 있지만 그 노력을 할 수 있었던 것은 전적으로 선생님의 실력 덕분이었습니다.
영어 공부를 하다 보면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는 '동사 찾기, 전치사와 접속사, 가산 명사와 불가산 명사, 자동사와 타동사 구분, 유의어 외우기' 이 모든 것을 선생님 덕분에 잘 알게 되었고 독해와 단어에도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그 덕분에 2021년에는 편입 준비로 +750반 한 달 수강 후 845점, 2023년에는 취업 준비로 +850반 한 달 수강후 885점, 2026년에는 이직 준비로 +900반 한 달 수강 후 945점 받았습니다.
토익 점수가 만료될 때마다 저는 지종섭 선생님을 찾아뵀습니다. 선생님께 잘 배웠어서 혼자서도 공부할 수는 있었지만, 빠르고 효율적으로 공부해서 점수를 취득해야 했기에 매번 수강했습니다. 타지역이라 교통비와 이동 시간이 많이 들긴 하지만, 전혀 아깝지 않았습니다. 매번 들으면서 몇 년 동안 영어 공부하면서 몰랐던 것들을 단기간에 알려주시고 실력을 향상시켜 주실 수 있는지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했습니다.
토익 기초가 없으신 분, 영어 문법을 알지만 헷갈리는 부분이 많으신 분, 단기간에 점수 올리고 싶으신 분, Part 5와 Part 6를 정확하고 빠르게 풀고 싶으신 분, Part 7 독해를 효과적으로 읽고 풀고 싶으신 분 그냥 무조건 지종섭 선생님 들으십쇼 !!!!!!!

댓글 0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953 |
[토플]
[토플후기] [종로 빡센토플관리반] 1달 수강 후 4.5(90점) 달성 후기 (박예진, 이지현, 민정우, 홍지인 선생님)
[3]
|
엄가영 | 1022 | 2026.03.20 15:24 |
| 18952 | [오픽] 클로이 선생님 수업 듣고 IH 받았어요 !! | 김민서 | 745 | 2026.03.20 15:17 |
| 18951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토익스피킹] AL 160달성
|
김규석 | 698 | 2026.03.19 17:05 |
| 18950 |
[토플]
[토플후기] [토플 중급반] 목표점수 달성 후기
[1]
|
류혜린 | 1081 | 2026.03.19 15:43 |
| 18949 |
[오픽]
[IH달성] 클로이 선생님은 오픽계의 신입니다.
|
윤준혁 | 774 | 2026.03.18 15:13 |
| 18948 | [토플] 올데이 케어반 듣고 뉴토플 5.5 110점으로 졸업! [2] | 이가영 | 1062 | 2026.03.18 13:38 |
| 18947 | [오픽] 오픽 초보 첫트에 AL ! 승혜쌤 덕분입니다. | 박예랑 | 774 | 2026.03.17 23:36 |
| 18946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셀린쌤 토스 IH 후기 | 박성호 | 718 | 2026.03.16 15:06 |
| 18945 |
[토익]
왕기초반 795점 후기
[2]
|
이서정 | 1285 | 2026.03.16 02:08 |
| 18944 |
[토익후기] 4년 만의 토익, 정규반 덕분에 945점으로 졸업합니다!
[3]
|
김소연 | 4520 | 2026.03.15 20:33 |
| 18943 | [토플] [토플후기] 영어 못하는 직장인의 2월 수강 후 5.0 달성 후기 [1] | 김예림 | 1231 | 2026.03.15 12:24 |
| 18942 | [토플] [토플후기] 2월 오전 중급반 후기(3/7(토)) 시험 [1] | 김남훈 | 822 | 2026.03.15 00:22 |
| 18941 |
[오픽]
[오픽후기] [오픽 후기] 지혜쌤 수업듣고 2트로 IH 달성 !!
|
김승윤 | 746 | 2026.03.15 00:00 |
| 18940 |
[오픽]
[오픽후기] 받았어요!! 저 AL 받았어요!! (클로이쌤 수강후기)
|
이승원 | 859 | 2026.03.14 22:57 |
| 18939 | [오픽] [오픽후기] 수업 6일만에 IH->AL 받은 후기 | 홍지영 | 710 | 2026.03.14 22:13 |
| 18938 |
[토익후기] 4년 전 640점에서 875점으로!!
[3]
|
정은재 | 4233 | 2026.03.14 00:20 |
| 18937 |
[토익]
지종섭 선생님 수강 후 800점!
|
임서범 | 753 | 2026.03.13 17:52 |
| 18936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쌤 강의 듣고 8일만에 IM2 -> IH로 상승한 후기
|
이지훈 | 686 | 2026.03.13 15:25 |
| 18935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토스 AL 후기_전승기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
류혜원 | 697 | 2026.03.13 14:21 |
| 18934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진짜 영어 오랜만에 해서 갈피를 못잡겠다면 ---> 전승기선생님 (IH 후기)
|
최연재 | 758 | 2026.03.13 10:0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