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3.07
강남역캠퍼스 [스터디 필수][IH+][8회끝장] 토익스피킹 기본 (화목, 8회 19시) -2/3(화) 개강, 2/26(목) 종강-
수강 후 TOEIC SPEAKING, AL점 달성!
- 토스.png ( 38)

안녕하세요.
직장인이라, 퇴근 후 주 2회 기본반 수업을 수강했습니다.
IH 이상을 목표로 하는 반이었고,
야근이나 기타 일정 때문에 스터디를 결석하거나 숙제를 다 챙겨하지 못할 때도 있었지만...
본 수업은 빠지지 않고 전부 들었어요.
2~3년 전 쯤에 세이임 선생님의 토요 기본반 한달 수강하고 턱걸이로 IH를 받았던 적이 있었는데요 ㅎㅎ,
이번에는 선생님 덕분에 AL로 토스 졸업합니다!
부교재 위주로 공부했고,
혼자 공부할 땐 사진 문제에서 쓰이는 표현들이나 7, 11번에서 많이 쓰이는 단어나 문장같은 걸 위주로 공부하려고 했습니다.
나머지 문항들은 본수업만 열심히 들어도 충분히 할 수 있을 만한 문항들이었던 것 같습니다. 선생님 최고!
기본반에서도 열심히 하면 AL 가능하다고 하셨었는데 제가 정말 그렇게 되어서 신기하기도 하고 기분이 너무 좋아요.
선생님 말씀대로 연습할 때도 타협 없이 하려고 했던 게 도움이 많이 된 것 같습니다.
다른 분들도 토스는 아묻따 세이임 선생님 수업으로 고득점하시길!
댓글 0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5121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Say 선생님 덕분에 첫번째 시도만에 토익스피킹 AL 받았습니다
|
형진 | 790 | 2026.03.25 13:23 |
| 5120 | [오픽] 클라라쌤과 함께라면 I 98% 내향인도 IH나옵니다 | 이다희 | 1088 | 2026.03.25 12:41 |
| 5119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세이쌤 덕분에 첫트만에 바로 AL 달성했습니다!
|
박민성 | 606 | 2026.03.22 14:12 |
| 5118 | [오픽] 클로이 선생님 수업 듣고 IH 받았어요 !! | 김민서 | 707 | 2026.03.20 15:17 |
| 5117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토익스피킹] AL 160달성
|
김규석 | 669 | 2026.03.19 17:05 |
| 5116 |
[오픽]
[IH달성] 클로이 선생님은 오픽계의 신입니다.
|
윤준혁 | 741 | 2026.03.18 15:13 |
| 5115 | [오픽] 오픽 초보 첫트에 AL ! 승혜쌤 덕분입니다. | 박예랑 | 741 | 2026.03.17 23:36 |
| 5114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셀린쌤 토스 IH 후기 | 박성호 | 668 | 2026.03.16 15:06 |
| 5113 |
[오픽]
[오픽후기] [오픽 후기] 지혜쌤 수업듣고 2트로 IH 달성 !!
|
김승윤 | 715 | 2026.03.15 00:00 |
| 5112 |
[오픽]
[오픽후기] 받았어요!! 저 AL 받았어요!! (클로이쌤 수강후기)
|
이승원 | 823 | 2026.03.14 22:57 |
| 5111 | [오픽] [오픽후기] 수업 6일만에 IH->AL 받은 후기 | 홍지영 | 679 | 2026.03.14 22:13 |
| 5110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쌤 강의 듣고 8일만에 IM2 -> IH로 상승한 후기
|
이지훈 | 658 | 2026.03.13 15:25 |
| 5109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토스 AL 후기_전승기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
류혜원 | 671 | 2026.03.13 14:21 |
| 5108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진짜 영어 오랜만에 해서 갈피를 못잡겠다면 ---> 전승기선생님 (IH 후기)
|
최연재 | 722 | 2026.03.13 10:04 |
| 5107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영말못 8일만에 IH받기 | 이민석 | 644 | 2026.03.12 16:48 |
| 5106 | [오픽] [오픽후기] 제나쌤의 서베이 전략은 goat | 최승원 | 829 | 2026.03.10 13:19 |
| 5105 | [오픽] [오픽후기] 입문반에서 오픽 IH 달성 후기! | 이지윤 | 863 | 2026.03.09 15:56 |
| 5104 |
[오픽]
[오픽후기] 8회 수업만에 첫 시험 IH 받았어요! (클로이 선생님 수업 후기)
|
정서윤 | 893 | 2026.03.08 23:25 |
| 5103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세이쌤 토스 후기 (AL 170 달성!)
|
황서진 | 738 | 2026.03.08 13:26 |
| >>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토스 기본반 수강 AL취득 ♥ 세이임선생님 수강후기
|
한효진 | 771 | 2026.03.07 08:5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