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10일 수강 후 토스 Lv.8(200점 만점)달성!
세이임 선생님 수강생 / 장준영
10일만에 첫 토스 AL 달성!
더글라스 선생님 수강생 / 최영일
10일이면 첫오픽 IH달성 가능한 비결공개
클라라 선생님 수강생 / 이명수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세이쌤 토스 후기

진영석 | 조회 729
  • 2026.03.07

강남역캠퍼스 [스터디 필수][10일점수보장반][AL+][10일끝장] 토익스피킹 중급 (14시) ★응시료 지원★-2/2(월) 개강, 2/13(금) 종강-

수강 후 TOEIC SPEAKING, 170점 달성!

이번에 처음으로 토익스피킹 시험을 준비하면서 해커스어학원에 방문해 특강을 들었습니다. 

목표 점수가 AL 이상이어서 세이쌤 점수보장반을 수강하게 되었는데, 2주 동안 꾸준히 수업을 들은 덕분에 첫 시험에서 목표 점수를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세이쌤 점수보장반은 강의 일정이 체계적으로 구성되어 있어 처음 시험을 보는 사람도 부담 없이 준비할 수 있다는 점이 특히 좋았습니다. 첫 주에는 전체 문항 유형을 익히는 데 집중할 수 있도록 수업이 짜여져 있어 시험 경험이 없는데도 시험 방식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었고, 둘째 주에는 핵심 문항인 7번과 11번을 중심으로 복습하면서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고 실전에 대비할 수 있었습니다.

체계적인 커리큘럼 덕분에 짧은 기간 안에도 효율적으로 준비할 수 있었고, 고득점까지 받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ㅎㅎ

또한 수업 외 스터디 시간도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다른 수강생들과 함께 문제를 풀고 서로의 답변을 첨삭해보면서, 혼자 공부할 때는 떠올리지 못했던 답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었고 제 답변과 말하기 방식에서 어떤 부분을 보완해야 하는지도 알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선생님께서 직접 테스트를 진행해주시고 꼼꼼하게 피드백해주신 점이 정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단순히 답변만 고쳐주시는 것이 아니라 공부 방법과 방향까지 함께 알려주셔서, 불필요하게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효율적으로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스터디의 좋았던 점은 단순히 문제 풀이만 반복하는 방식이 아니라, 실제 시험장처럼 진행하여 답변을 몸에 익히게 해주셨다는 점입니다. 어떤 질문이 나와도 당황하지 않고 틀 안에서 답변을 정리할 수 있게 연습하다 보니, 실전에서 훨씬 안정적으로 말할 수 있었습니다. 혼자 준비했다면 막막했을 부분들을 수업을 통해 효율적으로 정리할 수 있어서 만족도가 정말 높았습니다.

또 좋았던 점은 수업 분위기가 지나치게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끝까지 집중할 수 있게 잘 이끌어주신다는 점이었습니다. 처음에는 말하기 시험 자체가 낯설어서 긴장도 많이 했지만, 수업을 들을수록 어떤 방식으로 준비해야 하는지 점점 감이 잡혔고 자신감도 생겼습니다. 매일 해야 할 분량이 비교적 명확해서 공부 루틴을 유지하기 좋았고, 단기간 준비임에도 방향을 잃지 않고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교재도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선생님께서 직접 제작하신 부교재에는 답변에 바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표현들이 정리되어 있었는데, 이를 암기하고 반복해서 사용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익숙해졌습니다. 그 덕분에 시험장에서는 조금 긴장했음에도 불구하고 크게 막히지 않고 답변할 수 있었습니다.

또 부교재뿐만 아니라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실전처럼 연습할 수 있는 환경도 제공되어 시험 감각을 키우는 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실제 시험 전까지 여러 번 반복해서 연습할 수 있었던 점이 실전 자신감으로 이어졌고, 준비한 표현들을 실제 답변에 자연스럽게 적용하는 데도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처음 토익스피킹을 준비하는 분들이나 단기간에 목표 점수를 받고 싶은 분들께 세이쌤 점수보장반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121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Say 선생님 덕분에 첫번째 시도만에 토익스피킹 AL 받았습니다 첨부파일 형진 820 2026.03.25 13:23
5120 [오픽] 클라라쌤과 함께라면 I 98% 내향인도 IH나옵니다 이다희 1132 2026.03.25 12:41
5119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세이쌤 덕분에 첫트만에 바로 AL 달성했습니다! 사진 첨부파일 박민성 626 2026.03.22 14:12
5118 [오픽] 클로이 선생님 수업 듣고 IH 받았어요 !! 김민서 745 2026.03.20 15:17
5117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토익스피킹] AL 160달성 사진 첨부파일 김규석 698 2026.03.19 17:05
5116 [오픽] [IH달성] 클로이 선생님은 오픽계의 신입니다. 첨부파일 윤준혁 774 2026.03.18 15:13
5115 [오픽] 오픽 초보 첫트에 AL ! 승혜쌤 덕분입니다. 박예랑 774 2026.03.17 23:36
5114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셀린쌤 토스 IH 후기 박성호 719 2026.03.16 15:06
5113 [오픽] [오픽후기] [오픽 후기] 지혜쌤 수업듣고 2트로 IH 달성 !! 사진 첨부파일 김승윤 746 2026.03.15 00:00
5112 [오픽] [오픽후기] 받았어요!! 저 AL 받았어요!! (클로이쌤 수강후기) 사진 첨부파일 이승원 860 2026.03.14 22:57
5111 [오픽] [오픽후기] 수업 6일만에 IH->AL 받은 후기 홍지영 712 2026.03.14 22:13
5110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쌤 강의 듣고 8일만에 IM2 -> IH로 상승한 후기 사진 첨부파일 이지훈 686 2026.03.13 15:25
5109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토스 AL 후기_전승기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사진 첨부파일 류혜원 697 2026.03.13 14:21
5108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진짜 영어 오랜만에 해서 갈피를 못잡겠다면 ---> 전승기선생님 (IH 후기) 사진 첨부파일 최연재 759 2026.03.13 10:04
5107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영말못 8일만에 IH받기 이민석 682 2026.03.12 16:48
5106 [오픽] [오픽후기] 제나쌤의 서베이 전략은 goat 최승원 881 2026.03.10 13:19
5105 [오픽] [오픽후기] 입문반에서 오픽 IH 달성 후기! 이지윤 909 2026.03.09 15:56
5104 [오픽] [오픽후기] 8회 수업만에 첫 시험 IH 받았어요! (클로이 선생님 수업 후기) 사진 첨부파일 정서윤 936 2026.03.08 23:25
5103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세이쌤 토스 후기 (AL 170 달성!) 사진 첨부파일 황서진 771 2026.03.08 13:26
5102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토스 기본반 수강 AL취득 ♥ 세이임선생님 수강후기 사진 첨부파일 한효진 799 2026.03.07 08:51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