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3.03
종로캠퍼스 [스터디 필수][주말몰입] 오픽 기본+중고급 IM3~AL 목표 밀착관리반 (10시, 토요4회 집중관리) 1/10(토) 개강
수강 후 OPIC, ih점 달성!
주말반 수강했습니다. 첫 시험에 IH받아서 그래도 만족하고 있습니다 !!
난이도는 5-5로 했고
해변가기 음악감상 집안일 약속잡기 친구/가족
대충 이렇게 출제되었던 것 같습니다.
시험 보면서도 많이 절었고 반정도는 동문서답? too much한 느낌으로 답변했는데 그래도 쉐도잉하면서
몇 문장 외운 것들을 자신있게 내뱉었던 게 많이 도움된 것 같습니다. 전혀 예측하지 못하는 질문들도 받으실 수 있기 때문에 한 두 문제는 그냥 넘어가실 수 있는 템플릿 만들고 암기하셔서 가시는거 추천합니다. 나머지는 지혜쌤이 수업시간에 강조해주시는 부분들 필러라든지 쉐도잉 꾸준히 하시면
수월하게 성적받으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 저는 이제 AL에 도전하겠습니다
댓글 0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5117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토익스피킹] AL 160달성
|
김규석 | 642 | 2026.03.19 17:05 |
| 5116 |
[오픽]
[IH달성] 클로이 선생님은 오픽계의 신입니다.
|
윤준혁 | 715 | 2026.03.18 15:13 |
| 5115 | [오픽] 오픽 초보 첫트에 AL ! 승혜쌤 덕분입니다. | 박예랑 | 713 | 2026.03.17 23:36 |
| 5114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셀린쌤 토스 IH 후기 | 박성호 | 634 | 2026.03.16 15:06 |
| 5113 |
[오픽]
[오픽후기] [오픽 후기] 지혜쌤 수업듣고 2트로 IH 달성 !!
|
김승윤 | 688 | 2026.03.15 00:00 |
| 5112 |
[오픽]
[오픽후기] 받았어요!! 저 AL 받았어요!! (클로이쌤 수강후기)
|
이승원 | 791 | 2026.03.14 22:57 |
| 5111 | [오픽] [오픽후기] 수업 6일만에 IH->AL 받은 후기 | 홍지영 | 663 | 2026.03.14 22:13 |
| 5110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쌤 강의 듣고 8일만에 IM2 -> IH로 상승한 후기
|
이지훈 | 636 | 2026.03.13 15:25 |
| 5109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토스 AL 후기_전승기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
류혜원 | 652 | 2026.03.13 14:21 |
| 5108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진짜 영어 오랜만에 해서 갈피를 못잡겠다면 ---> 전승기선생님 (IH 후기)
|
최연재 | 708 | 2026.03.13 10:04 |
| 5107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영말못 8일만에 IH받기 | 이민석 | 623 | 2026.03.12 16:48 |
| 5106 | [오픽] [오픽후기] 제나쌤의 서베이 전략은 goat | 최승원 | 801 | 2026.03.10 13:19 |
| 5105 | [오픽] [오픽후기] 입문반에서 오픽 IH 달성 후기! | 이지윤 | 829 | 2026.03.09 15:56 |
| 5104 |
[오픽]
[오픽후기] 8회 수업만에 첫 시험 IH 받았어요! (클로이 선생님 수업 후기)
|
정서윤 | 871 | 2026.03.08 23:25 |
| 5103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세이쌤 토스 후기 (AL 170 달성!)
|
황서진 | 712 | 2026.03.08 13:26 |
| 5102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토스 기본반 수강 AL취득 ♥ 세이임선생님 수강후기
|
한효진 | 741 | 2026.03.07 08:51 |
| 5101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달 열심히 세이 선생님 강의로 공부하고 AL 획득!
|
이정아 | 603 | 2026.03.07 00:10 |
| 5100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세이쌤 토스 후기
|
진영석 | 677 | 2026.03.07 00:00 |
| 5099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세이 선생님 덕분에 단기간에 AL 160 가볍게~ 완성했습니다!
|
최서현 | 628 | 2026.03.06 23:59 |
| 5098 |
[토익스피킹]
4번의 수업만에 IH150 달성!
|
이해인 | 664 | 2026.03.06 15:1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