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2.28
종로캠퍼스 [600+ 점수보장반] 끝장토익 오전 입문종합반 (10시, 월~금, 2시간)
수업받는 1달동안 엄청 열심히 공부하지는 않아서 다이나믹한 점수를 얻지는 못했지만
하라는 거 다 하고 나니 귀가 열리고 리딩도 어느정도 감을 익힐 수 있었습니다.
영어를 오랫동안 하지 못한 분들은 꼭 한달이라도 학원을 다녀보는거 추천드립니다!!!
공부 습관을 잡을 수 있고 문제를 푸는 꿀팁 전수도 많이 받을 수 있으니까!!!
완전 추천입니다.
한 달만 조금 참으면 됩니다!!
해커스
마음이 매우 슬픕니다.
하지만 부족한 점을 알고 있기 때문에
채우는 방법 또한 아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남아있는 토익 학습의 기간에는
조금만 더 열심히, 뿌듯하게 공부하시기를 응원하겠습니다!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점수를 얻지는 못 했어도,
감은 잡으셨다니, 다행입니다.
다만, 감으로만 고득점을 할 수는 없으니,
정말 열심히 해야 해요!
열심히 하면! 목표 점수 달성할 수 있습니다.
이번 달에는 더더더 열심히 해보세요. ^^
목표 달성 소식도 들을 수 있으면 좋겠어요.
완전 화이팅!!하세요!!^^
끝까지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