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2.25
종로캠퍼스
[스터디 필수반] 85+ 빡센 토플 관리반 A (10시) [1개월 완성]
★개정 시험 대비반★
#단기졸업 #스터디공간 제공_수업후80분
<수강료 10% 특별 지원!>
수강 후 100점 달성!
- IMG_0554.jpeg ( 54)
저는 교환학생 준비를 위해 1달 동안 해커스어학원 종로캠퍼스에서 85+ 빡토반을 수강했습니다.
첫 시험이라 걱정이 많았는데, 한 달 만에 100점이라는 과분한 성적을 받고 목표하던 교환학생 선발 기준을 가뿐히 넘길 수 있었습니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2시까지 이어지는 빡센 수업과 스터디까지, 체력적으로 쉽지는 않았지만 결과가 증명해주니 정말 뿌듯합니다 ㅎㅎ
Writing | 민정우 선생님
무려 만점을 받은 영역입니다! 꼼꼼하고 빠른 첨삭 피드백 덕분에 제 약점을 바로 잡을 수 있었고, 알려주신 만능 템플릿 덕분에 실제 시험장에서 당황하지 않고 써 내려가 만점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Reading | 그레이스 선생님
담임 선생님 같은 친근함과 열정이 넘치는 강의! 딕션이 워낙 좋으셔서 귀에 쏙쏙 들어오고, 직접 만드신 해설 풀이 파일이 정말 큰 도움이 됐습니다. 스터디 시간에도 한 명 한 명 질문 받아주시는 모습에 감동했어요.
Speaking | 박민호 선생님
학원 다니기 전에 종로 해커스 후기 찾아보면 가장 많이 보였던 분답게 수업이 정말 재밌습니다! 삭막할 수 있는 교실 분위기를 살려주시고, 노션으로 공유해주시는 방대한 자료와 인토네이션/발음 교정 덕분에 스피킹에 자신감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Listening | 김다정 선생님
오답 원인을 철저하게 분석하고 파트너와 함께 논의하는 수업 방식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선생님께서 내주시는 과제들을 성실히 소화한다면 리스닝 실력 향상될 것 같습니다. 저도 과제를 꾸준히만 했다면 더 높은 점수를 받았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론 가장 아쉬운 영역입니다ㅠㅠ
1달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토플 졸업을 도와주신 해커스 종로 선생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893 |
[토익]
[토익후기] (늦은 후기) 3년만에 하는 토익, 한달만에 970 !
[3]
|
이효림 | 1123 | 2026.03.06 00:34 |
| 18892 |
[토익후기] 자연쌤 덕분에 910점 받았어요!
[1]
|
문지현 | 1982 | 2026.03.05 23:48 |
| 18891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전승기 선생님 IH~AH 목표 밀착관리반 AL 160점 달성
|
최홍권 | 766 | 2026.03.05 23:00 |
| 18890 | [토플] [토플후기] 정규 reading 후기 [1] | 김지영 | 685 | 2026.03.05 22:54 |
| 18889 |
[오픽]
[오픽후기]제나쌤 수업 듣고 오픽 IH달성!
|
강규리 | 717 | 2026.03.04 20:18 |
| 18888 |
[오픽]
[오픽후기][10일점수보장반] 클로이 선생님 오픽 수업 후기 - IH 달성
[1]
|
손정호 | 888 | 2026.03.04 19:38 |
| 18887 | [토플] [토플후기] 올데이 케어반 듣고 뉴토플 118점 리딩 리스닝 만점으로 졸업! [2] | 김채민 | 1229 | 2026.03.04 18:31 |
| 18886 | [IELTS] [IELTS후기] 노베이스 한달로 오버롤 7.0 달성 후기! [4] | 권준휘 | 1208 | 2026.03.04 12:44 |
| 18885 |
[오픽]
승혜 쌤 그냥 들으세요 (IH 후기)
[1]
|
허재원 | 908 | 2026.03.04 10:50 |
| 18884 | [오픽] [오픽후기] 이게되네... 지혜쌤 오픽 주말반 수강으로 ih달성 | 한상표 | 712 | 2026.03.03 22:28 |
| 18883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쌤 덕분에 한 번에 AL 받고 오픽 졸업합니다~
[1]
|
서지수 | 887 | 2026.03.03 13:58 |
| 18882 |
[토플]
중급반 100점 달성
[1]
|
박세환 | 1197 | 2026.03.03 08:05 |
| 18881 | [오픽] [오픽후기] 오픽 단기간에 목표점수 달성후기 [1] | 한예은 | 760 | 2026.03.02 16:11 |
| 18880 |
[오픽]
[오픽후기] [AL+ 10일 끝장반] 클로이 선생님 오픽 수업 후기 - IH 달성
[1]
|
백군경 | 1301 | 2026.03.02 00:42 |
| 18879 |
[토익후기] 두 달만에 600점 후반에서 800점 중반까지
[3]
|
김윤하 | 2192 | 2026.03.01 22:27 |
| 18878 | [토익] 빡센토익 오후 중급반 수강후기 [2] | 이장희 | 894 | 2026.03.01 13:02 |
| 18877 | [토익] [토익후기] 입문반 후기 [2] | 이연우 | 893 | 2026.02.28 22:59 |
| 18876 |
[오픽]
[AL+ 10일 끝장반] 클로이 선생님 오픽 수업 ㅡ AL 후기
[1]
|
손영채 | 864 | 2026.02.28 20:08 |
| 18875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전승기 선생님 수업 수강 후 AL 160점 달성
|
조예은 | 672 | 2026.02.27 21:43 |
| 18874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 선생님] [공대생추천] 10일 수업 듣고 첫 OPIC IH 달성
[1]
|
임한규 | 794 | 2026.02.27 20:08 |



시간 내어 후기 작성해주어 감사하고, 첫 시도에 100점 달성한 점 축하해요! =] 앞으로 남은 여정도 순탄하길 바라겠습니다!
시험장 가서 실력 발휘 잘 하셨네요.
제가 드린 Trial Test 점수 4.0 보다 0.5를 더 받았네요.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