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2.23
강남역캠퍼스 75+ 점수보장반 (14시, 4시간) [▶전용 스터디&자습실공간 제공 (21시까지)]★개정 시험 대비반★
-
이원선 선생님
대표강의 맛보기 -
손은정 선생님
대표강의 맛보기 -
유소연 선생님
대표강의 맛보기 -
Gina Lee 선생님
대표강의 맛보기 -
Elly Ahn 선생님
대표강의 맛보기 -
없음 선생님
대표강의 맛보기
수강 후 90점 달성!
- IMG_7224.jpeg ( 74)
- IMG_7195.jpeg ( 71)
- IMG_7185.jpeg ( 72)
- IMG_7069.jpeg ( 74)
- IMG_6974.jpeg ( 74)
제발 환급이 되기를 ..... 힝 ㅜㅜ
안녕하세요! 교환학생 목표로 1월 5일부터 2월 13일까지 공부하고 2월 14일에 시험을 본 사람입니다!
레벨테스트 후 기본반 수강했습니다
성적은 총점 90점(4.5)으로, 리딩 5.0, 리스닝 4.5, 라이팅 4.5, 스피킹 4.0 이었습니다.
grammar 손은정 선생님 : grammar 설명 엄청 잘하세요.
듣고 나면 문법 원리를 깨우치는 느낌?!! 진짜 강의력이 짱이었어요!!!
listering 유소연 선생님 : 너무 유쾌하셔서 공부할 때 휴식이 됐던 거 같 습니다.... istening 시간이 너무 재밌었어요!!
reading 이원선 선생님 : 제 favorite 선생님인데요! 강의력이 엄청 좋으 세요! 토플을 하나도 몰랐어서 모든 유형이 갈팡질팡 애매한 느낌이 많 았는데 그걸 확실하게 알려주셔서 너무 도움이 됐던 거 같습니다.
writing Gina Lee 선생님 : 토플 한 달 내에 충분히 75+ 달성할 수 있다고 복돋아주시고 강의자료도 매번 정리해서 올려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 다ㅠㅠ 도움이 많이 됐어요
speaking Elly Ahn 선생님 : 마지막 교시였는데 너무 유쾌하셔서 마지막 이 그다지 힘들지 않았던 거 같습니다! 그리구 탬플릿이 너무 유용했어요!!
모든 선생님들 너무 감사합니다... 선생님들이 다 착하시고 좋은 분들이 셔서 한 달이 그렇게 힘들지 않았던 거 같습니다 ㅎㅎ
교환학생 지원까지 시간이 많이 없어서, 1달 속성반 다녔고 추가로 학원 자체 스터디도 했습니다! 숙제는 완벽하게 다하진 않았지만 최대한 하 려고 노력했던 거 같습니다 단어 외우는 걸 잘 못하는 편이라 단어도 스 터디에서 30개씩 시험보면 8개씩은 꾸준히 틀렸던 거 같아요 ㅠㅠ (근 데 1월 후반부터 2월엔 단어 외우는 방법을 터특해서 1시간에 160개씩 외웠던 거 같아요! 사실 단기기억력만 강화됨) 수업은 열심히 들었고, 뒷 자리보다 앞자리가 집중하는데 좋은 거 같아서 매일 앞자리에 앉았습니 다! 전 개인적으로 스터디가 도움이 많이 됐어요. 왜냐하면 전 !!꾸준히!!
하는걸 진~~~~짜 못하는 사람이었어서 스터디원끼리 벌금 설정하면서 하니까 하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스터디원들이 너무 좋은 분들이라 제 힘든 토플 수험 생활을 버텨주는데 진심으로 많은 도움이 됐어요!!
그리고 자그만한 팁?이라면 2월내에 시험 꼭 보시고....(난이도가 쉬워서 미국 발음밖에 안나옴) 산타토플 모고 성적이랑 실제 시험 성적이랑 매 우 유사도 높습니다..(제가 당시 85,94 나왔거든요.) 아무튼 토플 졸업해 서 너무 기쁩니다!! 이 글 보시는 다른 분들도 시험 잘 보세요~! ㅎㅎ 파 이팅!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893 |
[토익]
[토익후기] (늦은 후기) 3년만에 하는 토익, 한달만에 970 !
[3]
|
이효림 | 1113 | 2026.03.06 00:34 |
| 18892 |
[토익후기] 자연쌤 덕분에 910점 받았어요!
[1]
|
문지현 | 1959 | 2026.03.05 23:48 |
| 18891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전승기 선생님 IH~AH 목표 밀착관리반 AL 160점 달성
|
최홍권 | 757 | 2026.03.05 23:00 |
| 18890 | [토플] [토플후기] 정규 reading 후기 [1] | 김지영 | 682 | 2026.03.05 22:54 |
| 18889 |
[오픽]
[오픽후기]제나쌤 수업 듣고 오픽 IH달성!
|
강규리 | 713 | 2026.03.04 20:18 |
| 18888 |
[오픽]
[오픽후기][10일점수보장반] 클로이 선생님 오픽 수업 후기 - IH 달성
[1]
|
손정호 | 879 | 2026.03.04 19:38 |
| 18887 | [토플] [토플후기] 올데이 케어반 듣고 뉴토플 118점 리딩 리스닝 만점으로 졸업! [2] | 김채민 | 1222 | 2026.03.04 18:31 |
| 18886 | [IELTS] [IELTS후기] 노베이스 한달로 오버롤 7.0 달성 후기! [4] | 권준휘 | 1195 | 2026.03.04 12:44 |
| 18885 |
[오픽]
승혜 쌤 그냥 들으세요 (IH 후기)
[1]
|
허재원 | 905 | 2026.03.04 10:50 |
| 18884 | [오픽] [오픽후기] 이게되네... 지혜쌤 오픽 주말반 수강으로 ih달성 | 한상표 | 709 | 2026.03.03 22:28 |
| 18883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쌤 덕분에 한 번에 AL 받고 오픽 졸업합니다~
[1]
|
서지수 | 882 | 2026.03.03 13:58 |
| 18882 |
[토플]
중급반 100점 달성
[1]
|
박세환 | 1185 | 2026.03.03 08:05 |
| 18881 | [오픽] [오픽후기] 오픽 단기간에 목표점수 달성후기 [1] | 한예은 | 757 | 2026.03.02 16:11 |
| 18880 |
[오픽]
[오픽후기] [AL+ 10일 끝장반] 클로이 선생님 오픽 수업 후기 - IH 달성
[1]
|
백군경 | 1286 | 2026.03.02 00:42 |
| 18879 |
[토익후기] 두 달만에 600점 후반에서 800점 중반까지
[3]
|
김윤하 | 2170 | 2026.03.01 22:27 |
| 18878 | [토익] 빡센토익 오후 중급반 수강후기 [2] | 이장희 | 889 | 2026.03.01 13:02 |
| 18877 | [토익] [토익후기] 입문반 후기 [2] | 이연우 | 890 | 2026.02.28 22:59 |
| 18876 |
[오픽]
[AL+ 10일 끝장반] 클로이 선생님 오픽 수업 ㅡ AL 후기
[1]
|
손영채 | 857 | 2026.02.28 20:08 |
| 18875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전승기 선생님 수업 수강 후 AL 160점 달성
|
조예은 | 667 | 2026.02.27 21:43 |
| 18874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 선생님] [공대생추천] 10일 수업 듣고 첫 OPIC IH 달성
[1]
|
임한규 | 786 | 2026.02.27 20:08 |



라이팅 점수 4.5점, 총점 90 너무 축하드려요!!! *^^*
문법을 잘 알아도 영작이 쉬운 건 아닌데
그만큼 과제도 열심히, 열공 한 덕분에 받은 고득점입니다.
수고 많으셨고 즐겁고 건강한 유학생활 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