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2.21
- IMG_4985.jpeg ( 65)

선생님 수업을 듣기전까지는 정말 영어의 기본도 몰랐습니다.. ㅜㅜ 심지어 다른 수업 수강후에 400점대를 받고, 정말 ‘아무것도 모르는구나 ’싶어서 우울하던 시기에, 반포기상태로 은수선생님 수업을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건 정말정말 좋은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선생님께서는 기억하기 쉽게 단어를 조합해 설명해주시고, 유사어를 함께 필기해주셔서 뒤돌아서면 까먹는 저마저 문제를 풀 정도로 정말 많이 반복해서 알려주십니다! 또한 저는 은수쌤 수업에서 커리큘럼의 중요성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550 수업 내용을 750 수업에서도 짚어주시니, 실력이 늘어간다는 것을 체감할 수 있었습니다!
현재 받은 이 점수도 저에게는 정말정말 과분한 점수이지만, 은수선생님과 함께라면 좀 더 높은 점수도 욕심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
만약 본인이 ‘ 반복적인 학습을 통한 스킬로 빠르게 문제를 풀어나가고 싶다, 기본부터 다져주는 수업을 원한다. ’라고 한다면 은수선생님 수업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893 |
[토익]
[토익후기] (늦은 후기) 3년만에 하는 토익, 한달만에 970 !
[3]
|
이효림 | 1159 | 2026.03.06 00:34 |
| 18892 |
[토익후기] 자연쌤 덕분에 910점 받았어요!
[1]
|
문지현 | 2074 | 2026.03.05 23:48 |
| 18891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전승기 선생님 IH~AH 목표 밀착관리반 AL 160점 달성
|
최홍권 | 782 | 2026.03.05 23:00 |
| 18890 | [토플] [토플후기] 정규 reading 후기 [1] | 김지영 | 704 | 2026.03.05 22:54 |
| 18889 |
[오픽]
[오픽후기]제나쌤 수업 듣고 오픽 IH달성!
|
강규리 | 730 | 2026.03.04 20:18 |
| 18888 |
[오픽]
[오픽후기][10일점수보장반] 클로이 선생님 오픽 수업 후기 - IH 달성
[1]
|
손정호 | 907 | 2026.03.04 19:38 |
| 18887 | [토플] [토플후기] 올데이 케어반 듣고 뉴토플 118점 리딩 리스닝 만점으로 졸업! [2] | 김채민 | 1258 | 2026.03.04 18:31 |
| 18886 | [IELTS] [IELTS후기] 노베이스 한달로 오버롤 7.0 달성 후기! [4] | 권준휘 | 1252 | 2026.03.04 12:44 |
| 18885 |
[오픽]
승혜 쌤 그냥 들으세요 (IH 후기)
[1]
|
허재원 | 930 | 2026.03.04 10:50 |
| 18884 | [오픽] [오픽후기] 이게되네... 지혜쌤 오픽 주말반 수강으로 ih달성 | 한상표 | 747 | 2026.03.03 22:28 |
| 18883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쌤 덕분에 한 번에 AL 받고 오픽 졸업합니다~
[1]
|
서지수 | 912 | 2026.03.03 13:58 |
| 18882 |
[토플]
중급반 100점 달성
[1]
|
박세환 | 1225 | 2026.03.03 08:05 |
| 18881 | [오픽] [오픽후기] 오픽 단기간에 목표점수 달성후기 [1] | 한예은 | 775 | 2026.03.02 16:11 |
| 18880 |
[오픽]
[오픽후기] [AL+ 10일 끝장반] 클로이 선생님 오픽 수업 후기 - IH 달성
[1]
|
백군경 | 1354 | 2026.03.02 00:42 |
| 18879 |
[토익후기] 두 달만에 600점 후반에서 800점 중반까지
[3]
|
김윤하 | 2280 | 2026.03.01 22:27 |
| 18878 | [토익] 빡센토익 오후 중급반 수강후기 [2] | 이장희 | 915 | 2026.03.01 13:02 |
| 18877 | [토익] [토익후기] 입문반 후기 [2] | 이연우 | 919 | 2026.02.28 22:59 |
| 18876 |
[오픽]
[AL+ 10일 끝장반] 클로이 선생님 오픽 수업 ㅡ AL 후기
[1]
|
손영채 | 887 | 2026.02.28 20:08 |
| 18875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전승기 선생님 수업 수강 후 AL 160점 달성
|
조예은 | 686 | 2026.02.27 21:43 |
| 18874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 선생님] [공대생추천] 10일 수업 듣고 첫 OPIC IH 달성
[1]
|
임한규 | 816 | 2026.02.27 20:08 |



우직하게 잘 따라와줘서 얼마나 기특하던지!!
진짜 열심히 한거 샘도 알거든^^ 수고했고!! 축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