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2.21
대구캠퍼스 [간호학과&친구동반 1만원 추가 할인]최석원 750+ 저녁 정규 점수완성반 (19시 40분, 90분) [1개월 완성]★저녁반 특별시간대 30% 즉시지원
첫토익 730점 받았었지만 토익을 처음 공부해보기도 하고 기초를 쌓기 위해 이 반에 등록했습니다.
최석원선생님 반에서는 문법뿐만 아니라 효율적인 풀이방법과 공부법을 알려주십니다. 특히나 기초가 부족하신 분들에게는 확실한 효과를 보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끊어읽기부터 다양한 문법설명, 토익 유형별 문제 풀이 등 토익 기초를 다지기 좋은 수업이라고 생각합니다.
저에게 가장 도움이 되었던 것은 파트5에 문법 유형별로 문제를 해설해주시는 것이였습니다. 영어에는 많은 문법들이 있에 정확히 어떤 문법에 약한지 스스로 확신이 안 들었습니다. 하지만 수업을 들으면 아 내가 이 문제를 잘 못푸는구나 라는 것을 깨달았고 그것 위주로 집에서 따로 공부했습니다. 이렇게 확실히 알고가니 같은 유형의 문제도 더이상 틀리게 되지 않았습니다.
다양한 자료도 많고 도움이 되는 자료도 아낌없이 나눠주시기에 좋은 수업이라고 생각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885 |
[오픽]
승혜 쌤 그냥 들으세요 (IH 후기)
[1]
|
허재원 | 855 | 2026.03.04 10:50 |
| 18884 | [오픽] [오픽후기] 이게되네... 지혜쌤 오픽 주말반 수강으로 ih달성 | 한상표 | 668 | 2026.03.03 22:28 |
| 18883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쌤 덕분에 한 번에 AL 받고 오픽 졸업합니다~
[1]
|
서지수 | 851 | 2026.03.03 13:58 |
| 18882 |
[토플]
중급반 100점 달성
[1]
|
박세환 | 1135 | 2026.03.03 08:05 |
| 18881 | [오픽] [오픽후기] 오픽 단기간에 목표점수 달성후기 [1] | 한예은 | 730 | 2026.03.02 16:11 |
| 18880 |
[오픽]
[오픽후기] [AL+ 10일 끝장반] 클로이 선생님 오픽 수업 후기 - IH 달성
[1]
|
백군경 | 1233 | 2026.03.02 00:42 |
| 18879 |
[토익후기] 두 달만에 600점 후반에서 800점 중반까지
[3]
|
김윤하 | 2035 | 2026.03.01 22:27 |
| 18878 | [토익] 빡센토익 오후 중급반 수강후기 [2] | 이장희 | 855 | 2026.03.01 13:02 |
| 18877 | [토익] [토익후기] 입문반 후기 [2] | 이연우 | 854 | 2026.02.28 22:59 |
| 18876 |
[오픽]
[AL+ 10일 끝장반] 클로이 선생님 오픽 수업 ㅡ AL 후기
[1]
|
손영채 | 816 | 2026.02.28 20:08 |
| 18875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전승기 선생님 수업 수강 후 AL 160점 달성
|
조예은 | 639 | 2026.02.27 21:43 |
| 18874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 선생님] [공대생추천] 10일 수업 듣고 첫 OPIC IH 달성
[1]
|
임한규 | 750 | 2026.02.27 20:08 |
| 18873 | [토익] 지종섭쌤 750 저녁반 한달 듣고 800점대 | 강지수 | 565 | 2026.02.27 19:19 |
| 18872 |
[토익]
[토익후기] 26년 1월 끝장토익 점수보장반 830 달성 후기
[2]
|
이한서 | 683 | 2026.02.27 17:59 |
| 18871 |
[오픽]
[오픽후기] 진짜 노베이스에서 IH까지 가능하구나... 임지혜 선생님 최고!!
|
이도윤 | 717 | 2026.02.27 16:13 |
| 18870 | [IELTS] [IELTS후기] 올데이 5.5+ 리스닝 후기 [1] | 김시한 | 979 | 2026.02.27 14:57 |
| 18869 | [토익] [토익 후기] 비키T&수진T 드림토익 수강후기 [1] | 정서인 | 1016 | 2026.02.27 14:08 |
| 18868 |
[오픽]
[오픽후기] OPIC은 임지혜선생님.. 개큰강추... IM1→IH 후기
|
이혜윤 | 729 | 2026.02.26 17:46 |
| 18867 |
[오픽]
[오픽후기] [오픽] 임지혜 선생님 명강듣고 IM2에서 IH!!! 임지혜쌤 대박스!!!
|
김연승 | 609 | 2026.02.26 14:20 |
| 18866 | [기초영어] 글쓰기가 막힐 때 들으면 좋은 강의 [1] | 황채원 | 599 | 2026.02.25 19:37 |



추운 겨울날 공부하러 오느라 고생 많았어요!
끝까지 화이팅해서 좋은 결과 받아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