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2.11
강남역캠퍼스 [750+ 스터디필수] 오전 중급실전종합반 A (10시, 3시간)(수업후 스터디)
수강 후 TOEIC, 845점 달성!
안녕하세요 1월 중급반 수강한 학생입니다!
처음 본 토익인데 중급반 보장점수인 750점을 훨씬 상회하는
845점을 받아서 매우 매우 기쁜 마음입니다.
목표 점수보다 훨씬 잘 나와서, 혼자서도 앞으로 열심히 공부해보려 합니다!
LC에서 475점을 받았는데, 신영화 선생님 덕분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항상 초콜릿같은 목소리로 유튜브의 양질의 컨텐츠를 많이 올려주셔서,
학원을 등원하면서 멍때리지 않고 그런 컨텐츠를 많이 봤던게
LC고득점에 도움이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또 선생님의 부교재 자체가 워낙 탄탄하고
저처럼 처음 토익 공부하는 사람에게 필요한
파트별 빈출 어휘와, 유형, 팁들이 상세히 잘 적혀있어서
사실 이것만 보면서 앞으로 꾸준히 공부해나가면 더 좋은 점수 받을 수 있으리란 기대가 됩니다!
영화 선생님은 워낙 정석적이고 깔끔한 강의를 하시는 편인데,
스터디 시간에는 질답도 친절히 해주시고
개인적인 질문도 빠르게 답해주시는 프로페셔널한 분이셔서
첫 토익에서 훌륭한 선생님을 만나게 되어 너무 감사했습니다 ㅎㅎ
영화선생님 덕분에 LC 파트에 많은 자신감을 얻고 갑니다!
유튜브 자주 볼게요 선생님!!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6443 |
[토익후기] 3개월만에 800 후반 뚫고 955 받은 썰
|
김우정 | 2577 | 2026.02.13 18:17 |
| 6442 |
[토익]
[토익후기] 1월 김혜미, 임세훈 선생님 수업 듣고 660점 달성했어요!
[2]
|
방예빈 | 1108 | 2026.02.13 15:52 |
| 6441 |
[토익]
[토익후기] 편입토익 최정은 990 수강하고, 경북대 합격했어요!
|
김주형 | 1210 | 2026.02.12 20:08 |
| 6440 |
[토익]
한 달 듣고 865 달성했어요
|
양혜리 | 1048 | 2026.02.12 11:56 |
| 6439 |
[토익]
[550 > 790] 점수가 오를 수밖에 없는 은수쌤 강의!!
[1]
|
장은아 | 1050 | 2026.02.11 20:08 |
| 6438 |
[토익]
[토익후기] 850+ 최정은 토익 최샘 덕분에 900점대 달성!!!
|
이지원 | 1059 | 2026.02.11 18:53 |
| 6437 |
[토익]
입문종합반 745 후기
[3]
|
송성조 | 1744 | 2026.02.11 12:02 |
| >> | [토익] [토익후기] 신영화T 덕분에 생에 첫 토익, 845점!! [1] | 김연재 | 1402 | 2026.02.11 08:43 |
| 6435 |
[토익]
최정은쌤 편입 990 듣고 편입 성공!!
|
임주성 | 986 | 2026.02.10 22:59 |
| 6434 |
[토익]
최정은쌤 850반 듣고 980 달성!
|
임주성 | 903 | 2026.02.10 22:52 |
| 6433 |
[토익]
750+ 정은수 선생님 수강후기
[1]
|
양동훈 | 1009 | 2026.02.10 20:54 |
| 6432 |
[토익]
한 달만에 800후반 정체기 뚫고 955까지!!
[2]
|
이소현 | 1339 | 2026.02.10 20:49 |
| 6431 |
[토익]
[토익후기] 덕분에 목표점수 달성하고 토익 졸업합니다
[2]
|
임세이 | 1358 | 2026.02.10 20:04 |
| 6430 |
[토익]
[토익후기] 국공립 간호대 편입 1차 커트라인은 960점, 최샘 수업들으면 쉽게 할 수 있어요(인증사진 첨부)
|
김규리 | 1065 | 2026.02.10 19:57 |
| 6429 |
[토익]
[토익후기] [750+]동성로 정은수쌤 종합반 후기!
[1]
|
이상현 | 1079 | 2026.02.10 19:57 |
| 6428 |
[토익]
[토익후기] 편입 990+ 최정은 경북대, 충남대, 충북대 합격증 인증합니다!
|
이지원 | 1113 | 2026.02.10 19:56 |
| 6427 |
[토익]
RE:[토익후기] 편입 990+ 최정은 <경북대, 충남대, 충북대 합격증 인증>
|
이지원 | 912 | 2026.02.10 20:04 |
| 6426 |
[토익]
[토익후기] 최샘 커리큘럼만 따라가도 960점은 그냥 얻어가요
|
김규리 | 1083 | 2026.02.10 19:43 |
| 6425 | [토익] [토익후기] 대구 동성로 은수쌤 750반 강추!! [1] | 도건록 | 1018 | 2026.02.10 19:40 |
| 6424 |
[토익]
[토익후기] 고득점 필요하면 그냥 최정은쌤 들으세요. 975 점 인증.
|
정해선 | 1121 | 2026.02.10 19:21 |



첫 토익에서 845점, 그리고 LC 475점 정말 축하드려요!! 너무 기쁜 소식이네요~!ㅎㅎ 😊
처음 보는 시험이라 더 긴장했을텐데 목표 점수를 크게 넘겼다니, 그동안 연재씨가 성실하게 공부해온 결과라고 생각해요.
이렇게 좋은 소식 전해주어서 저도 정말 보람을 느껴요~!ㅎㅎ 유튜브 콘텐츠까지 꾸준히 활용해주었다니 정말 감동입니다! >.<
등원하면서 틈틈이 들은 노력이 LC 점수로 잘 이어진 것 같아 뿌듯합니당!ㅎㅎ 😊
부교재도 잘 활용해주어서 너무 기쁘고, 지금처럼 꾸준히 이어가면 더 높은 점수도 충분히 가능할 거예요!
이미 좋은 출발을 한 만큼 앞으로 혼자 공부하더라도 충분히 잘 해낼 거라고 믿어요~!
학습하다 궁금한 부분이 생기면 언제든 쌤에게 톡 보내주세요~! :)
따뜻한 후기 남겨주어서 고맙고, 앞으로도 유튜브에서 자주 만나요ㅎㅎ 응원하고 있을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