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2.10
대구캠퍼스 ★국공립대 편입 토익 대비최정은 990+ 오전 실전 점수완성반 (10시 30분, 90분) [1개월 완성]
- 1770731839936.jpg ( 50)
하지만 그 바탕에는 최쌤의 공부방법과 관리를 통해 이룰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최쌤 공부방법으로 980점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세부내용은 850반 후기에서 작성했습니다.)
육아를 병행하며 단기간 합격을 목표로 하다보니
전공과목(생물, 화학, 유기화학)에 대해 막막했지만, 최쌤이 알려주신 공부방법과 지속적인 검사를 통해 꾸준히 공부를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최쌤뿐만 아니라 다른 학생들도 같이 열공하는 분위기라서 더욱 시너지있게 달릴 수 있었습니다.
(다른 학생들과는 상황이 달라 공부할 수 있는 시간이 제한적이었기에 더욱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이 감사하고 소중했습니다.)
저는 최쌤을 알게되어 인생에서 큰 전환점을 맞을 수 있었고, 정말 많이 배웠습니다.
저는 육아도 하며 늦게 시작했던터라 더 이상 편입공부를 할 여력이 안되지만, 일반적인 학생이시라면 더 높은 목표도 최쌤과 함께 이룰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열심히 하실 분은 정말 추천드립니다!
댓글 0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6442 |
[토익]
[토익후기] 1월 김혜미, 임세훈 선생님 수업 듣고 660점 달성했어요!
[2]
|
방예빈 | 1061 | 2026.02.13 15:52 |
| 6441 |
[토익]
[토익후기] 편입토익 최정은 990 수강하고, 경북대 합격했어요!
|
김주형 | 1167 | 2026.02.12 20:08 |
| 6440 |
[토익]
한 달 듣고 865 달성했어요
|
양혜리 | 978 | 2026.02.12 11:56 |
| 6439 |
[토익]
[550 > 790] 점수가 오를 수밖에 없는 은수쌤 강의!!
[1]
|
장은아 | 1008 | 2026.02.11 20:08 |
| 6438 |
[토익]
[토익후기] 850+ 최정은 토익 최샘 덕분에 900점대 달성!!!
|
이지원 | 1001 | 2026.02.11 18:53 |
| 6437 |
[토익]
입문종합반 745 후기
[3]
|
송성조 | 1667 | 2026.02.11 12:02 |
| 6436 | [토익] [토익후기] 신영화T 덕분에 생에 첫 토익, 845점!! [1] | 김연재 | 1336 | 2026.02.11 08:43 |
| >> |
[토익]
최정은쌤 편입 990 듣고 편입 성공!!
|
임주성 | 933 | 2026.02.10 22:59 |
| 6434 |
[토익]
최정은쌤 850반 듣고 980 달성!
|
임주성 | 860 | 2026.02.10 22:52 |
| 6433 |
[토익]
750+ 정은수 선생님 수강후기
[1]
|
양동훈 | 944 | 2026.02.10 20:54 |
| 6432 |
[토익]
한 달만에 800후반 정체기 뚫고 955까지!!
[2]
|
이소현 | 1279 | 2026.02.10 20:49 |
| 6431 |
[토익]
[토익후기] 덕분에 목표점수 달성하고 토익 졸업합니다
[2]
|
임세이 | 1311 | 2026.02.10 20:04 |
| 6430 |
[토익]
[토익후기] 국공립 간호대 편입 1차 커트라인은 960점, 최샘 수업들으면 쉽게 할 수 있어요(인증사진 첨부)
|
김규리 | 1021 | 2026.02.10 19:57 |
| 6429 |
[토익]
[토익후기] [750+]동성로 정은수쌤 종합반 후기!
[1]
|
이상현 | 1043 | 2026.02.10 19:57 |
| 6428 |
[토익]
[토익후기] 편입 990+ 최정은 경북대, 충남대, 충북대 합격증 인증합니다!
|
이지원 | 1064 | 2026.02.10 19:56 |
| 6427 |
[토익]
RE:[토익후기] 편입 990+ 최정은 <경북대, 충남대, 충북대 합격증 인증>
|
이지원 | 874 | 2026.02.10 20:04 |
| 6426 |
[토익]
[토익후기] 최샘 커리큘럼만 따라가도 960점은 그냥 얻어가요
|
김규리 | 1038 | 2026.02.10 19:43 |
| 6425 | [토익] [토익후기] 대구 동성로 은수쌤 750반 강추!! [1] | 도건록 | 969 | 2026.02.10 19:40 |
| 6424 |
[토익]
[토익후기] 고득점 필요하면 그냥 최정은쌤 들으세요. 975 점 인증.
|
정해선 | 1066 | 2026.02.10 19:21 |
| 6423 |
[토익]
960점 후기
[2]
|
은소영 | 1453 | 2026.02.10 19:2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