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2.10
- IMG_2064.jpeg ( 55)
이번 겨울방학에 취업을 위해서 토익학원을 알아보던 중 저번 여름방학 때 정은수 선생님의 수업을 들은 친구들의 추천으로 듣게 되었습니다.
별다른 기대없이 들었던 수업이었지만 첫날부터 선생님이 열정적으로 강의 하시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계속해서 문제마다 중요한 것들을 짚어주시고 나올 때마다 필기를 하다보니 점점 문제를 풀면서 기억이 나기 시작했습니다.
어느정도 문법이 익숙해지고 나서 daily toeic 숙제 시 정해주신 시간을 넘기고도 5분 가까이 더 걸리던 제가 점점 시간 내에 풀기 시작하고, 알려주신 여러 스킬들로 시간이 오히려 남는 경우도 많았습니다. 틀린 개수도 점점 줄고 시험시간에 파트7에 많이 시간을 투자할 수 있었습니다.
LC도 교재와 당일에 푼 문제들의 딕테이션을 꾸준히 하면서 문제도 점접 잘 들리기 시작했습니다. 무엇보다도 푸는 방법을 알게된 것이 저에겐 가장 큰 도움이 되었고 틀린문제 질문을 통해서 같이 받아쓰기를 하고, 같은 뜻 다른 영어구문, 단어들을 써주셔서 문제의 같은 뜻의 다른 단어가 나와도 문제를 풀 수 있게되었습니다.
토익이 처음이시거나, 단기간에 점수가 필요하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6443 |
[토익후기] 3개월만에 800 후반 뚫고 955 받은 썰
|
김우정 | 2577 | 2026.02.13 18:17 |
| 6442 |
[토익]
[토익후기] 1월 김혜미, 임세훈 선생님 수업 듣고 660점 달성했어요!
[2]
|
방예빈 | 1108 | 2026.02.13 15:52 |
| 6441 |
[토익]
[토익후기] 편입토익 최정은 990 수강하고, 경북대 합격했어요!
|
김주형 | 1210 | 2026.02.12 20:08 |
| 6440 |
[토익]
한 달 듣고 865 달성했어요
|
양혜리 | 1048 | 2026.02.12 11:56 |
| 6439 |
[토익]
[550 > 790] 점수가 오를 수밖에 없는 은수쌤 강의!!
[1]
|
장은아 | 1051 | 2026.02.11 20:08 |
| 6438 |
[토익]
[토익후기] 850+ 최정은 토익 최샘 덕분에 900점대 달성!!!
|
이지원 | 1059 | 2026.02.11 18:53 |
| 6437 |
[토익]
입문종합반 745 후기
[3]
|
송성조 | 1744 | 2026.02.11 12:02 |
| 6436 | [토익] [토익후기] 신영화T 덕분에 생에 첫 토익, 845점!! [1] | 김연재 | 1402 | 2026.02.11 08:43 |
| 6435 |
[토익]
최정은쌤 편입 990 듣고 편입 성공!!
|
임주성 | 986 | 2026.02.10 22:59 |
| 6434 |
[토익]
최정은쌤 850반 듣고 980 달성!
|
임주성 | 904 | 2026.02.10 22:52 |
| >> |
[토익]
750+ 정은수 선생님 수강후기
[1]
|
양동훈 | 1010 | 2026.02.10 20:54 |
| 6432 |
[토익]
한 달만에 800후반 정체기 뚫고 955까지!!
[2]
|
이소현 | 1339 | 2026.02.10 20:49 |
| 6431 |
[토익]
[토익후기] 덕분에 목표점수 달성하고 토익 졸업합니다
[2]
|
임세이 | 1358 | 2026.02.10 20:04 |
| 6430 |
[토익]
[토익후기] 국공립 간호대 편입 1차 커트라인은 960점, 최샘 수업들으면 쉽게 할 수 있어요(인증사진 첨부)
|
김규리 | 1066 | 2026.02.10 19:57 |
| 6429 |
[토익]
[토익후기] [750+]동성로 정은수쌤 종합반 후기!
[1]
|
이상현 | 1079 | 2026.02.10 19:57 |
| 6428 |
[토익]
[토익후기] 편입 990+ 최정은 경북대, 충남대, 충북대 합격증 인증합니다!
|
이지원 | 1113 | 2026.02.10 19:56 |
| 6427 |
[토익]
RE:[토익후기] 편입 990+ 최정은 <경북대, 충남대, 충북대 합격증 인증>
|
이지원 | 912 | 2026.02.10 20:04 |
| 6426 |
[토익]
[토익후기] 최샘 커리큘럼만 따라가도 960점은 그냥 얻어가요
|
김규리 | 1083 | 2026.02.10 19:43 |
| 6425 | [토익] [토익후기] 대구 동성로 은수쌤 750반 강추!! [1] | 도건록 | 1019 | 2026.02.10 19:40 |
| 6424 |
[토익]
[토익후기] 고득점 필요하면 그냥 최정은쌤 들으세요. 975 점 인증.
|
정해선 | 1121 | 2026.02.10 19:21 |



스킬적용도 잘 시키고 암기도 잘하고 반복학습 매우 칭찬해!! ㅎㅎㅎ 수고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