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2.10


매년 오르는 간호대 편입 1차 합격선 토익점수에 막막하시죠?
충남대 경우에는 25년도 기준 945점, 26년도 기준 960점으로 매년 오른다는 사실 알고 계실겁니다
혼자서는 하기 힘든 점수를 최정은샘 수업만 듣고 숙제만 해도, 얻을 수 있습니다!!
고민은 시간만 늦출 뿐!! 다들 최샘 수업 들으러 오세요
개인적으로 좋은 건 공유하는 성향이라, 너무너무 공유하고 싶어 수업 후기를작성을 하게됐네요
다른 수업과는 차별화된 최샘 수업만의 특징!!!!
1. 모닝팩 필수
8시부터 시작되는 리스닝 연습으로 귀가 트이고, 아침에 있는 토익시험에 긴장감을 덜어줄 수 있게 됩니다
2. 릴레이 문법특강
선생님의 블로그에 들어가면 문법 특강이 있습니다. 그 영상만 봐도 파트 5는 누워서 떡먹기가 됩니다. 타 학원에서 40만원 주고 다른 선생님의 문법 수업을 들어도 막막했던 제가 최샘 문법 영상 보고 항상 파트 5에서는 2개 이하로 틀렸어요.
3. 공부법 체득
비스듬히 앉아서 밑줄그으며 공부하셨던 분들은 최샘이 알려주시는 올바른 공부법대로만 하셔도 그냥 반은 갑니다. 공부하는 방법만 바꿔도 저처럼 960점은 금방이예요.
댓글 0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6442 |
[토익]
[토익후기] 1월 김혜미, 임세훈 선생님 수업 듣고 660점 달성했어요!
[2]
|
방예빈 | 1063 | 2026.02.13 15:52 |
| 6441 |
[토익]
[토익후기] 편입토익 최정은 990 수강하고, 경북대 합격했어요!
|
김주형 | 1169 | 2026.02.12 20:08 |
| 6440 |
[토익]
한 달 듣고 865 달성했어요
|
양혜리 | 980 | 2026.02.12 11:56 |
| 6439 |
[토익]
[550 > 790] 점수가 오를 수밖에 없는 은수쌤 강의!!
[1]
|
장은아 | 1009 | 2026.02.11 20:08 |
| 6438 |
[토익]
[토익후기] 850+ 최정은 토익 최샘 덕분에 900점대 달성!!!
|
이지원 | 1002 | 2026.02.11 18:53 |
| 6437 |
[토익]
입문종합반 745 후기
[3]
|
송성조 | 1668 | 2026.02.11 12:02 |
| 6436 | [토익] [토익후기] 신영화T 덕분에 생에 첫 토익, 845점!! [1] | 김연재 | 1337 | 2026.02.11 08:43 |
| 6435 |
[토익]
최정은쌤 편입 990 듣고 편입 성공!!
|
임주성 | 934 | 2026.02.10 22:59 |
| 6434 |
[토익]
최정은쌤 850반 듣고 980 달성!
|
임주성 | 861 | 2026.02.10 22:52 |
| 6433 |
[토익]
750+ 정은수 선생님 수강후기
[1]
|
양동훈 | 945 | 2026.02.10 20:54 |
| 6432 |
[토익]
한 달만에 800후반 정체기 뚫고 955까지!!
[2]
|
이소현 | 1281 | 2026.02.10 20:49 |
| 6431 |
[토익]
[토익후기] 덕분에 목표점수 달성하고 토익 졸업합니다
[2]
|
임세이 | 1311 | 2026.02.10 20:04 |
| >> |
[토익]
[토익후기] 국공립 간호대 편입 1차 커트라인은 960점, 최샘 수업들으면 쉽게 할 수 있어요(인증사진 첨부)
|
김규리 | 1022 | 2026.02.10 19:57 |
| 6429 |
[토익]
[토익후기] [750+]동성로 정은수쌤 종합반 후기!
[1]
|
이상현 | 1045 | 2026.02.10 19:57 |
| 6428 |
[토익]
[토익후기] 편입 990+ 최정은 경북대, 충남대, 충북대 합격증 인증합니다!
|
이지원 | 1064 | 2026.02.10 19:56 |
| 6427 |
[토익]
RE:[토익후기] 편입 990+ 최정은 <경북대, 충남대, 충북대 합격증 인증>
|
이지원 | 876 | 2026.02.10 20:04 |
| 6426 |
[토익]
[토익후기] 최샘 커리큘럼만 따라가도 960점은 그냥 얻어가요
|
김규리 | 1039 | 2026.02.10 19:43 |
| 6425 | [토익] [토익후기] 대구 동성로 은수쌤 750반 강추!! [1] | 도건록 | 969 | 2026.02.10 19:40 |
| 6424 |
[토익]
[토익후기] 고득점 필요하면 그냥 최정은쌤 들으세요. 975 점 인증.
|
정해선 | 1066 | 2026.02.10 19:21 |
| 6423 |
[토익]
960점 후기
[2]
|
은소영 | 1454 | 2026.02.10 19:2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