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2.10
대구캠퍼스 [간호학과&친구동반 1만원 추가 할인]정은수 750+ 오전 정규 단기속성반 (11시, 100분) [1개월 완성]
수강 후 TOEIC, 800점 달성!
- 토익.png ( 38)

졸업이 다가오자 토익을 쳐야겠다고 생각이 들어 준비도 없이 토익 시험을 쳐보니 앞부분에서 시간을 낭비하여 독해부분에서 시간이 부족하였고 성적이 665점이 나와서 빨리 성적을 올려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학원으로 가게 되었고 정은수쌤 수업을 듣게 되었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825 | [TEPS] 미연쌤 문법 듣고 한달만에 텝스졸업 [1] | 이소미 | 1202 | 2026.02.13 20:09 |
| 18824 |
[토익후기] 3개월만에 800 후반 뚫고 955 받은 썰
|
김우정 | 2365 | 2026.02.13 18:17 |
| 18823 |
[토익]
[토익후기] 1월 김혜미, 임세훈 선생님 수업 듣고 660점 달성했어요!
[2]
|
방예빈 | 1059 | 2026.02.13 15:52 |
| 18822 |
[토익]
[토익후기] 편입토익 최정은 990 수강하고, 경북대 합격했어요!
|
김주형 | 1163 | 2026.02.12 20:08 |
| 18821 |
[토익스피킹]
[10일 끝장반]ㅡAL 달성! 세이쌤 수업은 항상 정답입니다!
|
문미선 | 1116 | 2026.02.12 14:50 |
| 18820 |
[토익스피킹]
오픽IM2였는데 전승기샘 10일반 듣고 한번에 토스AL 딴 썰
|
박현진 | 1154 | 2026.02.12 12:27 |
| 18819 |
[토익]
한 달 듣고 865 달성했어요
|
양혜리 | 975 | 2026.02.12 11:56 |
| 18818 | [오픽] [오픽후기] IH 받고 영어에 흥미도 갖게 됐습니다! | 서혜인 | 1136 | 2026.02.12 10:10 |
| 18817 |
[토익]
[550 > 790] 점수가 오를 수밖에 없는 은수쌤 강의!!
[1]
|
장은아 | 1000 | 2026.02.11 20:08 |
| 18816 | [오픽] 오픽 노베가 10일만에 입문반에서 IH 받은 후기 | 한서연 | 989 | 2026.02.11 19:22 |
| 18815 |
[토익]
[토익후기] 850+ 최정은 토익 최샘 덕분에 900점대 달성!!!
|
이지원 | 997 | 2026.02.11 18:53 |
| 18814 | [토플] [토플후기] 올데이.... 후회 많이했습니다. [2] | 허태영 | 1739 | 2026.02.11 18:37 |
| 18813 |
[토익]
입문종합반 745 후기
[3]
|
송성조 | 1661 | 2026.02.11 12:02 |
| 18812 | [토익] [토익후기] 신영화T 덕분에 생에 첫 토익, 845점!! [1] | 김연재 | 1334 | 2026.02.11 08:43 |
| 18811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토익스피킹후기][10일 끝장반] 수강 후 첫 시험에서 AL 달성 후기!! [토익스피킹][토익스피킹후기][10일 끝장반] 수강 후 첫 시험에서 AL 달성 후기!!
|
이경은 | 1162 | 2026.02.11 01:45 |
| 18810 |
[토익]
최정은쌤 편입 990 듣고 편입 성공!!
|
임주성 | 930 | 2026.02.10 22:59 |
| 18809 |
[토익]
최정은쌤 850반 듣고 980 달성!
|
임주성 | 857 | 2026.02.10 22:52 |
| 18808 |
[토익]
750+ 정은수 선생님 수강후기
[1]
|
양동훈 | 942 | 2026.02.10 20:54 |
| 18807 |
[토익]
한 달만에 800후반 정체기 뚫고 955까지!!
[2]
|
이소현 | 1276 | 2026.02.10 20:49 |
| 18806 |
[토익]
[토익후기] 덕분에 목표점수 달성하고 토익 졸업합니다
[2]
|
임세이 | 1309 | 2026.02.10 20:04 |




이끄는대로 잘 이래하고 따라와줘서 너무너무 고마워^^
수업도 특강도 잘 활용했으니 이런 좋은 결과가 ㅎㅎㅎ 축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