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2.10
대구캠퍼스 ★국공립대 편입 토익 대비 최정은 [850+] 오전 실전 점수완성반 (14회 10시 40분, 100분) [1개월 완성]
수강 후 960점 달성!
- IMG_0570.jpeg ( 54)
1. 모닝팩 필수
8시부터 시작되는 리스닝 연습으로 귀가 트이고, 아침에 있는 토익시험에 긴장감을 덜어줄 수 있게 됩니다
2. 릴레이 문법특강
선생님의 블로그에 들어가면 문법 특강이 있습니다. 그 영상만 봐도 파트 5는 누워서 떡먹기가 됩니다. 타 학원에서 40만원 주고 다른 선생님의 문법 수업을 들어도 막막했던 제가 최샘 문법 영상 보고 항상 파트 5에서는 2개 이하로 틀렸어요.
3. 공부법 체득
비스듬히 앉아서 밑줄그으며 공부하셨던 분들은 최샘이 알려주시는 올바른 공부법대로만 하셔도 그냥 반은 갑니다. 공부하는 방법만 바꿔도 저처럼 960점은 금방이예요.
댓글 0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833 |
[토익]
지종섭쌤 감사합니다!!
|
박현영 | 999 | 2026.02.17 18:30 |
| 18832 |
[토익]
[토익후기] 한승태 선생님, 김동영 선생님 수업 듣고 한 달만에 900 달성!
[2]
|
하성재 | 1758 | 2026.02.17 15:58 |
| 18831 | [오픽] [오픽후기] 해커스 오픽 제나 쌤 강의수강후 IH 달성! | 장성현 | 1324 | 2026.02.16 15:30 |
| 18830 | [토플] [토플후기] 95+ 올데이 케어반 듣고 첫 뉴토플 5.0 달성 [1] | 강현민 | 1479 | 2026.02.15 20:48 |
| 18829 | [오픽] IH 달성 : 오픽 JENNA 강사님 수업 추천합니다. | 고한나 | 1084 | 2026.02.14 19:35 |
| 18828 | [오픽] [오픽후기] 제나 쌤 10일 특강으로 IH | 박민혁 | 1065 | 2026.02.14 16:34 |
| 18827 |
[토익후기] [종로 점수보장관리반] 675->855 주대명, 정규민 선생님 오전중급반 후기
[2]
|
최서윤 | 2590 | 2026.02.13 22:23 |
| 18826 |
[토익]
토익 975점 약대 편입 최초합 (경성대학교)
|
정해선 | 1217 | 2026.02.13 20:20 |
| 18825 | [TEPS] 미연쌤 문법 듣고 한달만에 텝스졸업 [1] | 이소미 | 1293 | 2026.02.13 20:09 |
| 18824 |
[토익후기] 3개월만에 800 후반 뚫고 955 받은 썰
|
김우정 | 2648 | 2026.02.13 18:17 |
| 18823 |
[토익]
[토익후기] 1월 김혜미, 임세훈 선생님 수업 듣고 660점 달성했어요!
[2]
|
방예빈 | 1125 | 2026.02.13 15:52 |
| 18822 |
[토익]
[토익후기] 편입토익 최정은 990 수강하고, 경북대 합격했어요!
|
김주형 | 1220 | 2026.02.12 20:08 |
| 18821 |
[토익스피킹]
[10일 끝장반]ㅡAL 달성! 세이쌤 수업은 항상 정답입니다!
|
문미선 | 1170 | 2026.02.12 14:50 |
| 18820 |
[토익스피킹]
오픽IM2였는데 전승기샘 10일반 듣고 한번에 토스AL 딴 썰
|
박현진 | 1226 | 2026.02.12 12:27 |
| 18819 |
[토익]
한 달 듣고 865 달성했어요
|
양혜리 | 1072 | 2026.02.12 11:56 |
| 18818 | [오픽] [오픽후기] IH 받고 영어에 흥미도 갖게 됐습니다! | 서혜인 | 1199 | 2026.02.12 10:10 |
| 18817 |
[토익]
[550 > 790] 점수가 오를 수밖에 없는 은수쌤 강의!!
[1]
|
장은아 | 1075 | 2026.02.11 20:08 |
| 18816 | [오픽] 오픽 노베가 10일만에 입문반에서 IH 받은 후기 | 한서연 | 1044 | 2026.02.11 19:22 |
| 18815 |
[토익]
[토익후기] 850+ 최정은 토익 최샘 덕분에 900점대 달성!!!
|
이지원 | 1085 | 2026.02.11 18:53 |
| 18814 | [토플] [토플후기] 올데이.... 후회 많이했습니다. [2] | 허태영 | 1832 | 2026.02.11 18:3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