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2.10
대구캠퍼스 [간호학과&친구동반 1만원 추가 할인]정은수 750+ 오전 정규 단기속성반 (11시, 100분) [1개월 완성]
수강 후 TOEIC, 750점 달성!
어떻게 문제 풀어야 좋은지 어떻게 공부해야 확실히 성적이 오르는지 등을 열심히 알려주십니다.
한 달만 빡세게 은수쌤한테 수강해도 원하는 성적 얻을 수 있습니다.
친절하게 쉽게 알려주십니다.
매주 토요일에 특강도 있어서 참여하시면 좀 더 좋은 결과 얻을 수 있습니다. 특강을 제외하고도 토익을 위해서 외우면 좋은 단어들도 주십니다.
LC가 부족했는데 매일 수업 시간에 푸는 문제들이 실제 시험보다 좀 더 어려워 연습하기 좋아 실제 시험에서도 평상시보다 더 잘 들려 마음을 편하게 먹고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RC는 Part5, 6를 주로 설명해주시며 자주 나오는 것들도 전날 설명하셨던 것도 계속 반복해서 설명해주셔서 빠르게 눈에 익어 금방 외우고 문제 푸는데 적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문제 풀이를 제외하고도 명사, 형용사, 부사 등을 한 번씩 제대로 정리를 해주시고 이에 맞는 문제들을 풀고 풀이를 하여 Part 5에 필요한 문법을 금방 정리할 수 있어 좋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825 | [TEPS] 미연쌤 문법 듣고 한달만에 텝스졸업 [1] | 이소미 | 1200 | 2026.02.13 20:09 |
| 18824 |
[토익후기] 3개월만에 800 후반 뚫고 955 받은 썰
|
김우정 | 2358 | 2026.02.13 18:17 |
| 18823 |
[토익]
[토익후기] 1월 김혜미, 임세훈 선생님 수업 듣고 660점 달성했어요!
[2]
|
방예빈 | 1058 | 2026.02.13 15:52 |
| 18822 |
[토익]
[토익후기] 편입토익 최정은 990 수강하고, 경북대 합격했어요!
|
김주형 | 1160 | 2026.02.12 20:08 |
| 18821 |
[토익스피킹]
[10일 끝장반]ㅡAL 달성! 세이쌤 수업은 항상 정답입니다!
|
문미선 | 1115 | 2026.02.12 14:50 |
| 18820 |
[토익스피킹]
오픽IM2였는데 전승기샘 10일반 듣고 한번에 토스AL 딴 썰
|
박현진 | 1151 | 2026.02.12 12:27 |
| 18819 |
[토익]
한 달 듣고 865 달성했어요
|
양혜리 | 974 | 2026.02.12 11:56 |
| 18818 | [오픽] [오픽후기] IH 받고 영어에 흥미도 갖게 됐습니다! | 서혜인 | 1134 | 2026.02.12 10:10 |
| 18817 |
[토익]
[550 > 790] 점수가 오를 수밖에 없는 은수쌤 강의!!
[1]
|
장은아 | 999 | 2026.02.11 20:08 |
| 18816 | [오픽] 오픽 노베가 10일만에 입문반에서 IH 받은 후기 | 한서연 | 988 | 2026.02.11 19:22 |
| 18815 |
[토익]
[토익후기] 850+ 최정은 토익 최샘 덕분에 900점대 달성!!!
|
이지원 | 995 | 2026.02.11 18:53 |
| 18814 | [토플] [토플후기] 올데이.... 후회 많이했습니다. [2] | 허태영 | 1737 | 2026.02.11 18:37 |
| 18813 |
[토익]
입문종합반 745 후기
[3]
|
송성조 | 1657 | 2026.02.11 12:02 |
| 18812 | [토익] [토익후기] 신영화T 덕분에 생에 첫 토익, 845점!! [1] | 김연재 | 1331 | 2026.02.11 08:43 |
| 18811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토익스피킹후기][10일 끝장반] 수강 후 첫 시험에서 AL 달성 후기!! [토익스피킹][토익스피킹후기][10일 끝장반] 수강 후 첫 시험에서 AL 달성 후기!!
|
이경은 | 1161 | 2026.02.11 01:45 |
| 18810 |
[토익]
최정은쌤 편입 990 듣고 편입 성공!!
|
임주성 | 926 | 2026.02.10 22:59 |
| 18809 |
[토익]
최정은쌤 850반 듣고 980 달성!
|
임주성 | 855 | 2026.02.10 22:52 |
| 18808 |
[토익]
750+ 정은수 선생님 수강후기
[1]
|
양동훈 | 941 | 2026.02.10 20:54 |
| 18807 |
[토익]
한 달만에 800후반 정체기 뚫고 955까지!!
[2]
|
이소현 | 1271 | 2026.02.10 20:49 |
| 18806 |
[토익]
[토익후기] 덕분에 목표점수 달성하고 토익 졸업합니다
[2]
|
임세이 | 1309 | 2026.02.10 20:04 |




그렇게 쌓아온 실력이 잘 발휘햇네!! 축하새^^ 수고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