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2.10
대구캠퍼스 [간호학과&친구동반 1만원 추가 할인]정은수 750+ 오전 정규 단기속성반 (11시, 100분) [1개월 완성]
수강 후 TOEIC, 750점 달성!
어떻게 문제 풀어야 좋은지 어떻게 공부해야 확실히 성적이 오르는지 등을 열심히 알려주십니다.
한 달만 빡세게 은수쌤한테 수강해도 원하는 성적 얻을 수 있습니다.
친절하게 쉽게 알려주십니다.
매주 토요일에 특강도 있어서 참여하시면 좀 더 좋은 결과 얻을 수 있습니다. 특강을 제외하고도 토익을 위해서 외우면 좋은 단어들도 주십니다.
LC가 부족했는데 매일 수업 시간에 푸는 문제들이 실제 시험보다 좀 더 어려워 연습하기 좋아 실제 시험에서도 평상시보다 더 잘 들려 마음을 편하게 먹고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RC는 Part5, 6를 주로 설명해주시며 자주 나오는 것들도 전날 설명하셨던 것도 계속 반복해서 설명해주셔서 빠르게 눈에 익어 금방 외우고 문제 푸는데 적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문제 풀이를 제외하고도 명사, 형용사, 부사 등을 한 번씩 제대로 정리를 해주시고 이에 맞는 문제들을 풀고 풀이를 하여 Part 5에 필요한 문법을 금방 정리할 수 있어 좋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6443 |
[토익후기] 3개월만에 800 후반 뚫고 955 받은 썰
|
김우정 | 2577 | 2026.02.13 18:17 |
| 6442 |
[토익]
[토익후기] 1월 김혜미, 임세훈 선생님 수업 듣고 660점 달성했어요!
[2]
|
방예빈 | 1108 | 2026.02.13 15:52 |
| 6441 |
[토익]
[토익후기] 편입토익 최정은 990 수강하고, 경북대 합격했어요!
|
김주형 | 1210 | 2026.02.12 20:08 |
| 6440 |
[토익]
한 달 듣고 865 달성했어요
|
양혜리 | 1048 | 2026.02.12 11:56 |
| 6439 |
[토익]
[550 > 790] 점수가 오를 수밖에 없는 은수쌤 강의!!
[1]
|
장은아 | 1050 | 2026.02.11 20:08 |
| 6438 |
[토익]
[토익후기] 850+ 최정은 토익 최샘 덕분에 900점대 달성!!!
|
이지원 | 1059 | 2026.02.11 18:53 |
| 6437 |
[토익]
입문종합반 745 후기
[3]
|
송성조 | 1744 | 2026.02.11 12:02 |
| 6436 | [토익] [토익후기] 신영화T 덕분에 생에 첫 토익, 845점!! [1] | 김연재 | 1402 | 2026.02.11 08:43 |
| 6435 |
[토익]
최정은쌤 편입 990 듣고 편입 성공!!
|
임주성 | 986 | 2026.02.10 22:59 |
| 6434 |
[토익]
최정은쌤 850반 듣고 980 달성!
|
임주성 | 904 | 2026.02.10 22:52 |
| 6433 |
[토익]
750+ 정은수 선생님 수강후기
[1]
|
양동훈 | 1009 | 2026.02.10 20:54 |
| 6432 |
[토익]
한 달만에 800후반 정체기 뚫고 955까지!!
[2]
|
이소현 | 1339 | 2026.02.10 20:49 |
| 6431 |
[토익]
[토익후기] 덕분에 목표점수 달성하고 토익 졸업합니다
[2]
|
임세이 | 1358 | 2026.02.10 20:04 |
| 6430 |
[토익]
[토익후기] 국공립 간호대 편입 1차 커트라인은 960점, 최샘 수업들으면 쉽게 할 수 있어요(인증사진 첨부)
|
김규리 | 1066 | 2026.02.10 19:57 |
| 6429 |
[토익]
[토익후기] [750+]동성로 정은수쌤 종합반 후기!
[1]
|
이상현 | 1079 | 2026.02.10 19:57 |
| 6428 |
[토익]
[토익후기] 편입 990+ 최정은 경북대, 충남대, 충북대 합격증 인증합니다!
|
이지원 | 1113 | 2026.02.10 19:56 |
| 6427 |
[토익]
RE:[토익후기] 편입 990+ 최정은 <경북대, 충남대, 충북대 합격증 인증>
|
이지원 | 912 | 2026.02.10 20:04 |
| 6426 |
[토익]
[토익후기] 최샘 커리큘럼만 따라가도 960점은 그냥 얻어가요
|
김규리 | 1083 | 2026.02.10 19:43 |
| >> | [토익] [토익후기] 대구 동성로 은수쌤 750반 강추!! [1] | 도건록 | 1019 | 2026.02.10 19:40 |
| 6424 |
[토익]
[토익후기] 고득점 필요하면 그냥 최정은쌤 들으세요. 975 점 인증.
|
정해선 | 1121 | 2026.02.10 19:21 |



그렇게 쌓아온 실력이 잘 발휘햇네!! 축하새^^ 수고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