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2.10
강남역캠퍼스 [850+] 저녁 정규종합반 A (19시, 월수금 10회)
- IMG_0961.jpeg ( 80)

RC 김동영쌤
수업 중간중간 지루하지 않게 영상도 보여주시고
문법 포인트 꼼꼼히 짚어주셔서 좋았어요!!
LC 신영화쌤
듣기 문제 유형별로 전략 잡아주시고
중요한 단어 뽑아서 시험도 한번씩 치고
수업중에 듣기 구간 반복해주셔서 좋았어요!!
1/25는 첫 토익이라 RC 마킹을 거의 못하는 실수를.. ㅜㅜ
다들 꼭 10분 전에는 마킹하세요...
2/1에는 목표점수대 달성했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833 |
[토익]
지종섭쌤 감사합니다!!
|
박현영 | 999 | 2026.02.17 18:30 |
| 18832 |
[토익]
[토익후기] 한승태 선생님, 김동영 선생님 수업 듣고 한 달만에 900 달성!
[2]
|
하성재 | 1758 | 2026.02.17 15:58 |
| 18831 | [오픽] [오픽후기] 해커스 오픽 제나 쌤 강의수강후 IH 달성! | 장성현 | 1324 | 2026.02.16 15:30 |
| 18830 | [토플] [토플후기] 95+ 올데이 케어반 듣고 첫 뉴토플 5.0 달성 [1] | 강현민 | 1479 | 2026.02.15 20:48 |
| 18829 | [오픽] IH 달성 : 오픽 JENNA 강사님 수업 추천합니다. | 고한나 | 1084 | 2026.02.14 19:35 |
| 18828 | [오픽] [오픽후기] 제나 쌤 10일 특강으로 IH | 박민혁 | 1065 | 2026.02.14 16:34 |
| 18827 |
[토익후기] [종로 점수보장관리반] 675->855 주대명, 정규민 선생님 오전중급반 후기
[2]
|
최서윤 | 2590 | 2026.02.13 22:23 |
| 18826 |
[토익]
토익 975점 약대 편입 최초합 (경성대학교)
|
정해선 | 1217 | 2026.02.13 20:20 |
| 18825 | [TEPS] 미연쌤 문법 듣고 한달만에 텝스졸업 [1] | 이소미 | 1293 | 2026.02.13 20:09 |
| 18824 |
[토익후기] 3개월만에 800 후반 뚫고 955 받은 썰
|
김우정 | 2648 | 2026.02.13 18:17 |
| 18823 |
[토익]
[토익후기] 1월 김혜미, 임세훈 선생님 수업 듣고 660점 달성했어요!
[2]
|
방예빈 | 1125 | 2026.02.13 15:52 |
| 18822 |
[토익]
[토익후기] 편입토익 최정은 990 수강하고, 경북대 합격했어요!
|
김주형 | 1220 | 2026.02.12 20:08 |
| 18821 |
[토익스피킹]
[10일 끝장반]ㅡAL 달성! 세이쌤 수업은 항상 정답입니다!
|
문미선 | 1170 | 2026.02.12 14:50 |
| 18820 |
[토익스피킹]
오픽IM2였는데 전승기샘 10일반 듣고 한번에 토스AL 딴 썰
|
박현진 | 1226 | 2026.02.12 12:27 |
| 18819 |
[토익]
한 달 듣고 865 달성했어요
|
양혜리 | 1072 | 2026.02.12 11:56 |
| 18818 | [오픽] [오픽후기] IH 받고 영어에 흥미도 갖게 됐습니다! | 서혜인 | 1199 | 2026.02.12 10:10 |
| 18817 |
[토익]
[550 > 790] 점수가 오를 수밖에 없는 은수쌤 강의!!
[1]
|
장은아 | 1075 | 2026.02.11 20:08 |
| 18816 | [오픽] 오픽 노베가 10일만에 입문반에서 IH 받은 후기 | 한서연 | 1044 | 2026.02.11 19:22 |
| 18815 |
[토익]
[토익후기] 850+ 최정은 토익 최샘 덕분에 900점대 달성!!!
|
이지원 | 1085 | 2026.02.11 18:53 |
| 18814 | [토플] [토플후기] 올데이.... 후회 많이했습니다. [2] | 허태영 | 1832 | 2026.02.11 18:37 |




저희도 최선을 다했지만 무엇보다 소영씨가 수업 내용 하나하나 놓치지 않고 과제까지 성실하게 완수한 덕분에 이런 놀라운 결과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 기세라면 앞으로 어떤 일을 하시든 다 잘 해내실 거예요.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
한 달만에 목표점수 달성 정말 축하드립니다! ㅎㅎ 쌤들의 가이드라인을 믿고, 수업과 과제에 최선을 다해 따라와 주신 게
이렇게 값진 결과로 이어진 것이라 생각해요~!ㅎㅎ 다시 한번 축하드리고, 소영씨가 목표한 모든 일들을 지금처럼 모두 이루어나가길 응원합니다!
따뜻한 설 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