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2.10
강남역캠퍼스 [850+] 저녁 정규종합반 A (19시, 월수금 10회)
- IMG_0961.jpeg ( 61)

RC 김동영쌤
수업 중간중간 지루하지 않게 영상도 보여주시고
문법 포인트 꼼꼼히 짚어주셔서 좋았어요!!
LC 신영화쌤
듣기 문제 유형별로 전략 잡아주시고
중요한 단어 뽑아서 시험도 한번씩 치고
수업중에 듣기 구간 반복해주셔서 좋았어요!!
1/25는 첫 토익이라 RC 마킹을 거의 못하는 실수를.. ㅜㅜ
다들 꼭 10분 전에는 마킹하세요...
2/1에는 목표점수대 달성했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6442 |
[토익]
[토익후기] 1월 김혜미, 임세훈 선생님 수업 듣고 660점 달성했어요!
[2]
|
방예빈 | 1062 | 2026.02.13 15:52 |
| 6441 |
[토익]
[토익후기] 편입토익 최정은 990 수강하고, 경북대 합격했어요!
|
김주형 | 1168 | 2026.02.12 20:08 |
| 6440 |
[토익]
한 달 듣고 865 달성했어요
|
양혜리 | 979 | 2026.02.12 11:56 |
| 6439 |
[토익]
[550 > 790] 점수가 오를 수밖에 없는 은수쌤 강의!!
[1]
|
장은아 | 1009 | 2026.02.11 20:08 |
| 6438 |
[토익]
[토익후기] 850+ 최정은 토익 최샘 덕분에 900점대 달성!!!
|
이지원 | 1001 | 2026.02.11 18:53 |
| 6437 |
[토익]
입문종합반 745 후기
[3]
|
송성조 | 1668 | 2026.02.11 12:02 |
| 6436 | [토익] [토익후기] 신영화T 덕분에 생에 첫 토익, 845점!! [1] | 김연재 | 1337 | 2026.02.11 08:43 |
| 6435 |
[토익]
최정은쌤 편입 990 듣고 편입 성공!!
|
임주성 | 934 | 2026.02.10 22:59 |
| 6434 |
[토익]
최정은쌤 850반 듣고 980 달성!
|
임주성 | 860 | 2026.02.10 22:52 |
| 6433 |
[토익]
750+ 정은수 선생님 수강후기
[1]
|
양동훈 | 945 | 2026.02.10 20:54 |
| 6432 |
[토익]
한 달만에 800후반 정체기 뚫고 955까지!!
[2]
|
이소현 | 1279 | 2026.02.10 20:49 |
| 6431 |
[토익]
[토익후기] 덕분에 목표점수 달성하고 토익 졸업합니다
[2]
|
임세이 | 1311 | 2026.02.10 20:04 |
| 6430 |
[토익]
[토익후기] 국공립 간호대 편입 1차 커트라인은 960점, 최샘 수업들으면 쉽게 할 수 있어요(인증사진 첨부)
|
김규리 | 1021 | 2026.02.10 19:57 |
| 6429 |
[토익]
[토익후기] [750+]동성로 정은수쌤 종합반 후기!
[1]
|
이상현 | 1043 | 2026.02.10 19:57 |
| 6428 |
[토익]
[토익후기] 편입 990+ 최정은 경북대, 충남대, 충북대 합격증 인증합니다!
|
이지원 | 1064 | 2026.02.10 19:56 |
| 6427 |
[토익]
RE:[토익후기] 편입 990+ 최정은 <경북대, 충남대, 충북대 합격증 인증>
|
이지원 | 874 | 2026.02.10 20:04 |
| 6426 |
[토익]
[토익후기] 최샘 커리큘럼만 따라가도 960점은 그냥 얻어가요
|
김규리 | 1038 | 2026.02.10 19:43 |
| 6425 | [토익] [토익후기] 대구 동성로 은수쌤 750반 강추!! [1] | 도건록 | 969 | 2026.02.10 19:40 |
| 6424 |
[토익]
[토익후기] 고득점 필요하면 그냥 최정은쌤 들으세요. 975 점 인증.
|
정해선 | 1066 | 2026.02.10 19:21 |
| >> |
[토익]
960점 후기
[2]
|
은소영 | 1454 | 2026.02.10 19:21 |



저희도 최선을 다했지만 무엇보다 소영씨가 수업 내용 하나하나 놓치지 않고 과제까지 성실하게 완수한 덕분에 이런 놀라운 결과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 기세라면 앞으로 어떤 일을 하시든 다 잘 해내실 거예요.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
한 달만에 목표점수 달성 정말 축하드립니다! ㅎㅎ 쌤들의 가이드라인을 믿고, 수업과 과제에 최선을 다해 따라와 주신 게
이렇게 값진 결과로 이어진 것이라 생각해요~!ㅎㅎ 다시 한번 축하드리고, 소영씨가 목표한 모든 일들을 지금처럼 모두 이루어나가길 응원합니다!
따뜻한 설 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