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2.10
대구캠퍼스 ★국공립대 편입 토익 대비최정은 [850+] 오전 실전 점수완성반 (11시 30분, 90분) [1개월 완성]
수강 후 TOEIC, 960점 달성!
- 토익점수.jpg ( 42)
직장생활을 그만두고 편입을 결심하였을때 토익 점수가 우선이라 여러 학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그 중 최쌤의 수업중에 편입대비 토익반이 있어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최쌤 수업을 듣기 전 760점이었고 rc가 많이 약하였습니다. 그러나 최쌤 수업 1회 후 시험에 응시하였는데 870이라는 점수가 나왔습니다. 최쌤은 토익 시험의 "본질"을 가르쳐 주십니다. 시험장에 입장하는 마음가짐 부터 실전에서 어떻게 문제를 풀어야하는지 등 최쌤의 말씀이 시험장에서 아주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공부법 또한 체계적입니다. 최쌤이 알려주신대로 만 했더니 점수가 꾸준히 우샹항하더니 목표점수보다 훨씬 더 높은 점수를 도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더 나아가 인생을 바라보는 관점, 앞으로 토익말고도 수많은 난관에 봉착할텐데 최쌤이 해주신 말들로 어떻게 나아가야할지, 앞으로 어떻게 살아야할지 많은 생각을 하게 해주셨고 올바른 방향으로 갈 수 있게 해주셨습니다. 토익점수 뿐만 아니라 얻어갈 수 있는게 정말 많은 수업이라 생각합니다. 대구에서 토익을 준비하거나, 편입을 준비한다면 무조건 최쌤입니다.

댓글 0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6442 |
[토익]
[토익후기] 1월 김혜미, 임세훈 선생님 수업 듣고 660점 달성했어요!
[2]
|
방예빈 | 1062 | 2026.02.13 15:52 |
| 6441 |
[토익]
[토익후기] 편입토익 최정은 990 수강하고, 경북대 합격했어요!
|
김주형 | 1169 | 2026.02.12 20:08 |
| 6440 |
[토익]
한 달 듣고 865 달성했어요
|
양혜리 | 980 | 2026.02.12 11:56 |
| 6439 |
[토익]
[550 > 790] 점수가 오를 수밖에 없는 은수쌤 강의!!
[1]
|
장은아 | 1009 | 2026.02.11 20:08 |
| 6438 |
[토익]
[토익후기] 850+ 최정은 토익 최샘 덕분에 900점대 달성!!!
|
이지원 | 1002 | 2026.02.11 18:53 |
| 6437 |
[토익]
입문종합반 745 후기
[3]
|
송성조 | 1668 | 2026.02.11 12:02 |
| 6436 | [토익] [토익후기] 신영화T 덕분에 생에 첫 토익, 845점!! [1] | 김연재 | 1337 | 2026.02.11 08:43 |
| 6435 |
[토익]
최정은쌤 편입 990 듣고 편입 성공!!
|
임주성 | 934 | 2026.02.10 22:59 |
| 6434 |
[토익]
최정은쌤 850반 듣고 980 달성!
|
임주성 | 861 | 2026.02.10 22:52 |
| 6433 |
[토익]
750+ 정은수 선생님 수강후기
[1]
|
양동훈 | 945 | 2026.02.10 20:54 |
| 6432 |
[토익]
한 달만에 800후반 정체기 뚫고 955까지!!
[2]
|
이소현 | 1280 | 2026.02.10 20:49 |
| 6431 |
[토익]
[토익후기] 덕분에 목표점수 달성하고 토익 졸업합니다
[2]
|
임세이 | 1311 | 2026.02.10 20:04 |
| 6430 |
[토익]
[토익후기] 국공립 간호대 편입 1차 커트라인은 960점, 최샘 수업들으면 쉽게 할 수 있어요(인증사진 첨부)
|
김규리 | 1021 | 2026.02.10 19:57 |
| 6429 |
[토익]
[토익후기] [750+]동성로 정은수쌤 종합반 후기!
[1]
|
이상현 | 1044 | 2026.02.10 19:57 |
| 6428 |
[토익]
[토익후기] 편입 990+ 최정은 경북대, 충남대, 충북대 합격증 인증합니다!
|
이지원 | 1064 | 2026.02.10 19:56 |
| 6427 |
[토익]
RE:[토익후기] 편입 990+ 최정은 <경북대, 충남대, 충북대 합격증 인증>
|
이지원 | 875 | 2026.02.10 20:04 |
| 6426 |
[토익]
[토익후기] 최샘 커리큘럼만 따라가도 960점은 그냥 얻어가요
|
김규리 | 1039 | 2026.02.10 19:43 |
| 6425 | [토익] [토익후기] 대구 동성로 은수쌤 750반 강추!! [1] | 도건록 | 969 | 2026.02.10 19:40 |
| 6424 |
[토익]
[토익후기] 고득점 필요하면 그냥 최정은쌤 들으세요. 975 점 인증.
|
정해선 | 1066 | 2026.02.10 19:21 |
| 6423 |
[토익]
960점 후기
[2]
|
은소영 | 1454 | 2026.02.10 19:2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