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2.10
대구캠퍼스 [간호학과&친구동반 1만원 추가 할인][현장강의+녹화강의]정은수 750+ 오후 정규 단기속성반 (14시, 100분) [1개월 완성]
수강 후 715점 달성!
- IMG_2060.jpeg ( 41)

은수쌤과 한달 안되는 시간동안 집중적으로 공부했어요!!
저는 lc가 많이 약했던지라 팟 2.3.4는 꾸준히 귀가 열리게 공부했던것같아용
팟 3.4는 중요한 키워드를 미리 동그라미 치고 들어야 확실히 잘들리더라구요
또 은수쌤께서 매 수업시간마다 듣기 연습을 실전처럼 시켜주셔서 시험장에서 긴장을 크게 하지 않았어요!
특히 팟 56는 이번 한달동안 집중적으로 공부했었는데
은수쌤께서 핵심적으로 잘 가르쳐주셔서 거의 다 맞았던 것 같네욤
저는 팟 7은 아예 공부를 안하고 시험을 치러간 상태였어서.. 5.6이 중요했는데
은수쌤 덕분에 푸는 재미도 생기고 술술 풀었던 것 같아요!
제 목표는 800이상이라 아직 갈길이 멀지만 다시 은수쌤 강의 들으면서 부족했던부분 채워나가고싶어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825 | [TEPS] 미연쌤 문법 듣고 한달만에 텝스졸업 [1] | 이소미 | 1202 | 2026.02.13 20:09 |
| 18824 |
[토익후기] 3개월만에 800 후반 뚫고 955 받은 썰
|
김우정 | 2363 | 2026.02.13 18:17 |
| 18823 |
[토익]
[토익후기] 1월 김혜미, 임세훈 선생님 수업 듣고 660점 달성했어요!
[2]
|
방예빈 | 1059 | 2026.02.13 15:52 |
| 18822 |
[토익]
[토익후기] 편입토익 최정은 990 수강하고, 경북대 합격했어요!
|
김주형 | 1162 | 2026.02.12 20:08 |
| 18821 |
[토익스피킹]
[10일 끝장반]ㅡAL 달성! 세이쌤 수업은 항상 정답입니다!
|
문미선 | 1116 | 2026.02.12 14:50 |
| 18820 |
[토익스피킹]
오픽IM2였는데 전승기샘 10일반 듣고 한번에 토스AL 딴 썰
|
박현진 | 1154 | 2026.02.12 12:27 |
| 18819 |
[토익]
한 달 듣고 865 달성했어요
|
양혜리 | 975 | 2026.02.12 11:56 |
| 18818 | [오픽] [오픽후기] IH 받고 영어에 흥미도 갖게 됐습니다! | 서혜인 | 1136 | 2026.02.12 10:10 |
| 18817 |
[토익]
[550 > 790] 점수가 오를 수밖에 없는 은수쌤 강의!!
[1]
|
장은아 | 1000 | 2026.02.11 20:08 |
| 18816 | [오픽] 오픽 노베가 10일만에 입문반에서 IH 받은 후기 | 한서연 | 989 | 2026.02.11 19:22 |
| 18815 |
[토익]
[토익후기] 850+ 최정은 토익 최샘 덕분에 900점대 달성!!!
|
이지원 | 997 | 2026.02.11 18:53 |
| 18814 | [토플] [토플후기] 올데이.... 후회 많이했습니다. [2] | 허태영 | 1739 | 2026.02.11 18:37 |
| 18813 |
[토익]
입문종합반 745 후기
[3]
|
송성조 | 1661 | 2026.02.11 12:02 |
| 18812 | [토익] [토익후기] 신영화T 덕분에 생에 첫 토익, 845점!! [1] | 김연재 | 1334 | 2026.02.11 08:43 |
| 18811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토익스피킹후기][10일 끝장반] 수강 후 첫 시험에서 AL 달성 후기!! [토익스피킹][토익스피킹후기][10일 끝장반] 수강 후 첫 시험에서 AL 달성 후기!!
|
이경은 | 1162 | 2026.02.11 01:45 |
| 18810 |
[토익]
최정은쌤 편입 990 듣고 편입 성공!!
|
임주성 | 929 | 2026.02.10 22:59 |
| 18809 |
[토익]
최정은쌤 850반 듣고 980 달성!
|
임주성 | 857 | 2026.02.10 22:52 |
| 18808 |
[토익]
750+ 정은수 선생님 수강후기
[1]
|
양동훈 | 941 | 2026.02.10 20:54 |
| 18807 |
[토익]
한 달만에 800후반 정체기 뚫고 955까지!!
[2]
|
이소현 | 1274 | 2026.02.10 20:49 |
| 18806 |
[토익]
[토익후기] 덕분에 목표점수 달성하고 토익 졸업합니다
[2]
|
임세이 | 1309 | 2026.02.10 20:04 |




이제 팟7과 독해를 잡으러 가보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