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2.10
대구캠퍼스 ★국공립대 편입 면접 대비 최정은 [990+] 오전 실전 점수완성반 (16회 10시 30분, 90분) [1개월 완성]★스파르타반 10% 즉시지원
수강 후 TOEIC, 970점 달성!


저는 지거국 대학교를 중심으로 편입을 준비했는데요 !! 두곳이 최초합으로 다 붙었네요 ㅎㅎ 편입 준비 시에 전공 공부하는 방식과 편입 면접을 실제 면접을 보듯이 선생님과 편입 준비생들끼리 모여서 정말 열심히 준비합니다 !! 선생님께서 면접 시 주의사항, 태도, 말투, 표정, 자세 등과 같은 디테일한 부분들까지 다 잡아주시고, 실제 모의 면접하듯이 매일매일 진행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실제 면접 때는 더 잘 볼 수 있었던 것 같네요 !! 저처럼 토익 점수와 편입 준비까지 완벽하게 해내고 싶다면, 바로 최쌤 토익 강의와 편입학 면접 대비 강의를 꼭 수강하시길 바랍니다 !!!!
댓글 0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833 |
[토익]
지종섭쌤 감사합니다!!
|
박현영 | 992 | 2026.02.17 18:30 |
| 18832 |
[토익]
[토익후기] 한승태 선생님, 김동영 선생님 수업 듣고 한 달만에 900 달성!
[2]
|
하성재 | 1736 | 2026.02.17 15:58 |
| 18831 | [오픽] [오픽후기] 해커스 오픽 제나 쌤 강의수강후 IH 달성! | 장성현 | 1310 | 2026.02.16 15:30 |
| 18830 | [토플] [토플후기] 95+ 올데이 케어반 듣고 첫 뉴토플 5.0 달성 [1] | 강현민 | 1459 | 2026.02.15 20:48 |
| 18829 | [오픽] IH 달성 : 오픽 JENNA 강사님 수업 추천합니다. | 고한나 | 1070 | 2026.02.14 19:35 |
| 18828 | [오픽] [오픽후기] 제나 쌤 10일 특강으로 IH | 박민혁 | 1056 | 2026.02.14 16:34 |
| 18827 |
[토익후기] [종로 점수보장관리반] 675->855 주대명, 정규민 선생님 오전중급반 후기
[2]
|
최서윤 | 2532 | 2026.02.13 22:23 |
| 18826 |
[토익]
토익 975점 약대 편입 최초합 (경성대학교)
|
정해선 | 1208 | 2026.02.13 20:20 |
| 18825 | [TEPS] 미연쌤 문법 듣고 한달만에 텝스졸업 [1] | 이소미 | 1276 | 2026.02.13 20:09 |
| 18824 |
[토익후기] 3개월만에 800 후반 뚫고 955 받은 썰
|
김우정 | 2580 | 2026.02.13 18:17 |
| 18823 |
[토익]
[토익후기] 1월 김혜미, 임세훈 선생님 수업 듣고 660점 달성했어요!
[2]
|
방예빈 | 1108 | 2026.02.13 15:52 |
| 18822 |
[토익]
[토익후기] 편입토익 최정은 990 수강하고, 경북대 합격했어요!
|
김주형 | 1210 | 2026.02.12 20:08 |
| 18821 |
[토익스피킹]
[10일 끝장반]ㅡAL 달성! 세이쌤 수업은 항상 정답입니다!
|
문미선 | 1159 | 2026.02.12 14:50 |
| 18820 |
[토익스피킹]
오픽IM2였는데 전승기샘 10일반 듣고 한번에 토스AL 딴 썰
|
박현진 | 1207 | 2026.02.12 12:27 |
| 18819 |
[토익]
한 달 듣고 865 달성했어요
|
양혜리 | 1048 | 2026.02.12 11:56 |
| 18818 | [오픽] [오픽후기] IH 받고 영어에 흥미도 갖게 됐습니다! | 서혜인 | 1180 | 2026.02.12 10:10 |
| 18817 |
[토익]
[550 > 790] 점수가 오를 수밖에 없는 은수쌤 강의!!
[1]
|
장은아 | 1051 | 2026.02.11 20:08 |
| 18816 | [오픽] 오픽 노베가 10일만에 입문반에서 IH 받은 후기 | 한서연 | 1025 | 2026.02.11 19:22 |
| 18815 |
[토익]
[토익후기] 850+ 최정은 토익 최샘 덕분에 900점대 달성!!!
|
이지원 | 1061 | 2026.02.11 18:53 |
| 18814 | [토플] [토플후기] 올데이.... 후회 많이했습니다. [2] | 허태영 | 1795 | 2026.02.11 18:3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