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2.10
대구캠퍼스 [간호학과&친구동반 1만원 추가 할인] 최정은 [850+] 오후 실전 점수완성반 (12시, 90분) [1개월 완성]
수강 후 TOEIC, 970점 달성!
- 토익점수2.jpg ( 57)

방학 동안 뭐라도 ... !!! 스펙을 쌓고 싶어서,,, 또 혼자 공부하면 걍 안 할 거 같아서 !!!! 최쌤 강의를 등록하게 되었는데요 !! 저도 처음엔 오백원 동전 점수로 시작했지만, 점점 시간이 지나면서 970점이라는 결과를 얻게 되었습니다 ! 여름 방학부터 모닝팩하면서 아침에 엘씨 귀를 뚫고 수업도 들으며 오후까지 계속 공부하는 방식으로 몇개월 하다보니 이런 값진 결과를 얻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 선생님께서 어떤 식으로 토익을 듣고 읽어야 하는지에 대해 하나하나 알려주시고 출제 의도 등과 같은 꿀팁들도 마구마구 공유해주십니다 ... ! 이런 탄탄한 커리큘럼들 덕분에 제가 이런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 ! 최쌤 강의 꼭 들으시길 다들 강추드립니다 !!!!!!!!!!!!!!! 짱
댓글 0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6443 |
[토익후기] 3개월만에 800 후반 뚫고 955 받은 썰
|
김우정 | 2642 | 2026.02.13 18:17 |
| 6442 |
[토익]
[토익후기] 1월 김혜미, 임세훈 선생님 수업 듣고 660점 달성했어요!
[2]
|
방예빈 | 1120 | 2026.02.13 15:52 |
| 6441 |
[토익]
[토익후기] 편입토익 최정은 990 수강하고, 경북대 합격했어요!
|
김주형 | 1219 | 2026.02.12 20:08 |
| 6440 |
[토익]
한 달 듣고 865 달성했어요
|
양혜리 | 1068 | 2026.02.12 11:56 |
| 6439 |
[토익]
[550 > 790] 점수가 오를 수밖에 없는 은수쌤 강의!!
[1]
|
장은아 | 1075 | 2026.02.11 20:08 |
| 6438 |
[토익]
[토익후기] 850+ 최정은 토익 최샘 덕분에 900점대 달성!!!
|
이지원 | 1083 | 2026.02.11 18:53 |
| 6437 |
[토익]
입문종합반 745 후기
[3]
|
송성조 | 1775 | 2026.02.11 12:02 |
| 6436 | [토익] [토익후기] 신영화T 덕분에 생에 첫 토익, 845점!! [1] | 김연재 | 1430 | 2026.02.11 08:43 |
| 6435 |
[토익]
최정은쌤 편입 990 듣고 편입 성공!!
|
임주성 | 1014 | 2026.02.10 22:59 |
| 6434 |
[토익]
최정은쌤 850반 듣고 980 달성!
|
임주성 | 927 | 2026.02.10 22:52 |
| 6433 |
[토익]
750+ 정은수 선생님 수강후기
[1]
|
양동훈 | 1030 | 2026.02.10 20:54 |
| 6432 |
[토익]
한 달만에 800후반 정체기 뚫고 955까지!!
[2]
|
이소현 | 1363 | 2026.02.10 20:49 |
| 6431 |
[토익]
[토익후기] 덕분에 목표점수 달성하고 토익 졸업합니다
[2]
|
임세이 | 1380 | 2026.02.10 20:04 |
| 6430 |
[토익]
[토익후기] 국공립 간호대 편입 1차 커트라인은 960점, 최샘 수업들으면 쉽게 할 수 있어요(인증사진 첨부)
|
김규리 | 1080 | 2026.02.10 19:57 |
| 6429 |
[토익]
[토익후기] [750+]동성로 정은수쌤 종합반 후기!
[1]
|
이상현 | 1093 | 2026.02.10 19:57 |
| 6428 |
[토익]
[토익후기] 편입 990+ 최정은 경북대, 충남대, 충북대 합격증 인증합니다!
|
이지원 | 1130 | 2026.02.10 19:56 |
| 6427 |
[토익]
RE:[토익후기] 편입 990+ 최정은 <경북대, 충남대, 충북대 합격증 인증>
|
이지원 | 931 | 2026.02.10 20:04 |
| 6426 |
[토익]
[토익후기] 최샘 커리큘럼만 따라가도 960점은 그냥 얻어가요
|
김규리 | 1098 | 2026.02.10 19:43 |
| 6425 | [토익] [토익후기] 대구 동성로 은수쌤 750반 강추!! [1] | 도건록 | 1028 | 2026.02.10 19:40 |
| 6424 |
[토익]
[토익후기] 고득점 필요하면 그냥 최정은쌤 들으세요. 975 점 인증.
|
정해선 | 1134 | 2026.02.10 19:2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