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2.10
대구캠퍼스 [간호학과&친구동반 1만원 추가 할인] 최정은 ★국공립대 편입 토익 대비[850+] 오전 실전 점수완성반 (10시 30분, 90분) [1개월 완성]
수강 후 TOEIC, 915점 달성!
- 토익성적표.jpg ( 37)
처음 수업을 들을 때는 솔직히 기대보다 걱정이 더 컸습니다.
수능 6등급이었고, 그동안 나름 열심히 공부했음에도 성적이 잘 오르지 않았기 때문에
이번에도 과연 달라질 수 있을까 하는 마음이 컸습니다.
하지만 그런 걱정과 달리, 선생님께서 RC와 LC에서 꼭 잡아야 할 주요 파트를 중심으로
공부 방향을 잡아주셨고, 그에 맞춰 꾸준히 학습할 수 있었습니다.
7월에 수강을 시작해 11월까지 공부한 결과, 915점이라는 점수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혼자 공부할 때는 아무리 해도 최대 점수가 720점 정도였는데,
수업을 들으면서 선생님의 꼼꼼한 피드백과 지속적인 격려 덕분에
820점에서 860점까지 점수가 올랐고,
이후 학기 중에 토익을 응시해 최종적으로 915점이라는 고득점을 받게 되었습니다.
영어를 거의 포기하다시피 했던 저에게도
이렇게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게 해준 점이 가장 좋았습니다.
기초가 부족하거나 혼자 공부하면서 한계를 느끼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수업입니다.
< 편입생/간호학과분들! 방학일땐 무조건! 모닝팩 하세요! 되게 도움될껍니다! >

댓글 0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829 | [오픽] IH 달성 : 오픽 JENNA 강사님 수업 추천합니다. | 고한나 | 1026 | 2026.02.14 19:35 |
| 18828 | [오픽] [오픽후기] 제나 쌤 10일 특강으로 IH | 박민혁 | 1016 | 2026.02.14 16:34 |
| 18827 |
[토익후기] [종로 점수보장관리반] 675->855 주대명, 정규민 선생님 오전중급반 후기
[2]
|
최서윤 | 2378 | 2026.02.13 22:23 |
| 18826 |
[토익]
토익 975점 약대 편입 최초합 (경성대학교)
|
정해선 | 1173 | 2026.02.13 20:20 |
| 18825 | [TEPS] 미연쌤 문법 듣고 한달만에 텝스졸업 [1] | 이소미 | 1216 | 2026.02.13 20:09 |
| 18824 |
[토익후기] 3개월만에 800 후반 뚫고 955 받은 썰
|
김우정 | 2410 | 2026.02.13 18:17 |
| 18823 |
[토익]
[토익후기] 1월 김혜미, 임세훈 선생님 수업 듣고 660점 달성했어요!
[2]
|
방예빈 | 1074 | 2026.02.13 15:52 |
| 18822 |
[토익]
[토익후기] 편입토익 최정은 990 수강하고, 경북대 합격했어요!
|
김주형 | 1178 | 2026.02.12 20:08 |
| 18821 |
[토익스피킹]
[10일 끝장반]ㅡAL 달성! 세이쌤 수업은 항상 정답입니다!
|
문미선 | 1128 | 2026.02.12 14:50 |
| 18820 |
[토익스피킹]
오픽IM2였는데 전승기샘 10일반 듣고 한번에 토스AL 딴 썰
|
박현진 | 1166 | 2026.02.12 12:27 |
| 18819 |
[토익]
한 달 듣고 865 달성했어요
|
양혜리 | 989 | 2026.02.12 11:56 |
| 18818 | [오픽] [오픽후기] IH 받고 영어에 흥미도 갖게 됐습니다! | 서혜인 | 1146 | 2026.02.12 10:10 |
| 18817 |
[토익]
[550 > 790] 점수가 오를 수밖에 없는 은수쌤 강의!!
[1]
|
장은아 | 1014 | 2026.02.11 20:08 |
| 18816 | [오픽] 오픽 노베가 10일만에 입문반에서 IH 받은 후기 | 한서연 | 999 | 2026.02.11 19:22 |
| 18815 |
[토익]
[토익후기] 850+ 최정은 토익 최샘 덕분에 900점대 달성!!!
|
이지원 | 1011 | 2026.02.11 18:53 |
| 18814 | [토플] [토플후기] 올데이.... 후회 많이했습니다. [2] | 허태영 | 1752 | 2026.02.11 18:37 |
| 18813 |
[토익]
입문종합반 745 후기
[3]
|
송성조 | 1682 | 2026.02.11 12:02 |
| 18812 | [토익] [토익후기] 신영화T 덕분에 생에 첫 토익, 845점!! [1] | 김연재 | 1343 | 2026.02.11 08:43 |
| 18811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토익스피킹후기][10일 끝장반] 수강 후 첫 시험에서 AL 달성 후기!! [토익스피킹][토익스피킹후기][10일 끝장반] 수강 후 첫 시험에서 AL 달성 후기!!
|
이경은 | 1170 | 2026.02.11 01:45 |
| 18810 |
[토익]
최정은쌤 편입 990 듣고 편입 성공!!
|
임주성 | 943 | 2026.02.10 22:5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