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2.10
- IMG_8351.jpeg ( 53)

1월 왕기초반 매일반 오후 타임 수업 들었던 학생이에요!!
2/1에 봤던 토익 성적이 나와서 이렇게 수강후기..? 남깁니당..!!
토익에 ㅌ 자도 몰랐고 완전 노베에 왕기초였는데
무려 첫시험에 LC가 310점이나 나왔지 뭐예요 ㅠㅠㅠ
쌤이 알려주신 스킬 최대한 적용하려고 노력했고
그동안 반복도 많이 한 덕분인가봐요 ㅠ 감사해요!!
앞으로도 계속 열심히 수업 들으면서
여름까지는 목표 점수까지 올려볼게요!!!
이번에는 시간이 없어서 현강 대신 라이브로 듣지만
이번달 강의도 열심히 듣겠습니다!!
감사합니당ㅠㅠ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833 |
[토익]
지종섭쌤 감사합니다!!
|
박현영 | 959 | 2026.02.17 18:30 |
| 18832 |
[토익]
[토익후기] 한승태 선생님, 김동영 선생님 수업 듣고 한 달만에 900 달성!
[2]
|
하성재 | 1703 | 2026.02.17 15:58 |
| 18831 | [오픽] [오픽후기] 해커스 오픽 제나 쌤 강의수강후 IH 달성! | 장성현 | 1277 | 2026.02.16 15:30 |
| 18830 | [토플] [토플후기] 95+ 올데이 케어반 듣고 첫 뉴토플 5.0 달성 [1] | 강현민 | 1434 | 2026.02.15 20:48 |
| 18829 | [오픽] IH 달성 : 오픽 JENNA 강사님 수업 추천합니다. | 고한나 | 1039 | 2026.02.14 19:35 |
| 18828 | [오픽] [오픽후기] 제나 쌤 10일 특강으로 IH | 박민혁 | 1036 | 2026.02.14 16:34 |
| 18827 |
[토익후기] [종로 점수보장관리반] 675->855 주대명, 정규민 선생님 오전중급반 후기
[2]
|
최서윤 | 2423 | 2026.02.13 22:23 |
| 18826 |
[토익]
토익 975점 약대 편입 최초합 (경성대학교)
|
정해선 | 1185 | 2026.02.13 20:20 |
| 18825 | [TEPS] 미연쌤 문법 듣고 한달만에 텝스졸업 [1] | 이소미 | 1236 | 2026.02.13 20:09 |
| 18824 |
[토익후기] 3개월만에 800 후반 뚫고 955 받은 썰
|
김우정 | 2461 | 2026.02.13 18:17 |
| 18823 |
[토익]
[토익후기] 1월 김혜미, 임세훈 선생님 수업 듣고 660점 달성했어요!
[2]
|
방예빈 | 1086 | 2026.02.13 15:52 |
| 18822 |
[토익]
[토익후기] 편입토익 최정은 990 수강하고, 경북대 합격했어요!
|
김주형 | 1191 | 2026.02.12 20:08 |
| 18821 |
[토익스피킹]
[10일 끝장반]ㅡAL 달성! 세이쌤 수업은 항상 정답입니다!
|
문미선 | 1143 | 2026.02.12 14:50 |
| 18820 |
[토익스피킹]
오픽IM2였는데 전승기샘 10일반 듣고 한번에 토스AL 딴 썰
|
박현진 | 1181 | 2026.02.12 12:27 |
| 18819 |
[토익]
한 달 듣고 865 달성했어요
|
양혜리 | 1003 | 2026.02.12 11:56 |
| 18818 | [오픽] [오픽후기] IH 받고 영어에 흥미도 갖게 됐습니다! | 서혜인 | 1155 | 2026.02.12 10:10 |
| 18817 |
[토익]
[550 > 790] 점수가 오를 수밖에 없는 은수쌤 강의!!
[1]
|
장은아 | 1021 | 2026.02.11 20:08 |
| 18816 | [오픽] 오픽 노베가 10일만에 입문반에서 IH 받은 후기 | 한서연 | 1008 | 2026.02.11 19:22 |
| 18815 |
[토익]
[토익후기] 850+ 최정은 토익 최샘 덕분에 900점대 달성!!!
|
이지원 | 1025 | 2026.02.11 18:53 |
| 18814 | [토플] [토플후기] 올데이.... 후회 많이했습니다. [2] | 허태영 | 1761 | 2026.02.11 18:37 |




기초반 듣구~ 첫 시험에 LC 310점이면 진짜 대박이에요!! 👏👏
“노력했고 반복했다” 이 한 줄이 점수를 다 설명해줍니다
지금 페이스면 여름까지 목표 점수 충분히 가능해요.
조급해하지 말고 지금처럼만 차근차근 가봅시다
바쁜 와중에 이렇게 후기까지 남겨줘서 너무 고마워요!
이번 달 수업도 라이브에서 같이 달려보자구요
끝까지 제가 옆에서 계속 끌어드릴게요 화이티이이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