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2.10
- IMG_8351.jpeg ( 47)

1월 왕기초반 매일반 오후 타임 수업 들었던 학생이에요!!
2/1에 봤던 토익 성적이 나와서 이렇게 수강후기..? 남깁니당..!!
토익에 ㅌ 자도 몰랐고 완전 노베에 왕기초였는데
무려 첫시험에 LC가 310점이나 나왔지 뭐예요 ㅠㅠㅠ
쌤이 알려주신 스킬 최대한 적용하려고 노력했고
그동안 반복도 많이 한 덕분인가봐요 ㅠ 감사해요!!
앞으로도 계속 열심히 수업 들으면서
여름까지는 목표 점수까지 올려볼게요!!!
이번에는 시간이 없어서 현강 대신 라이브로 듣지만
이번달 강의도 열심히 듣겠습니다!!
감사합니당ㅠㅠ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6422 |
[토익]
[토익후기] 비동일계의 토익편입 경영학과 6관왕(최초합) 비결
|
김우현 | 1058 | 2026.02.10 18:50 |
| 6421 |
[토익]
토익545점 전남대 수산생명의학과 편입학 최초합격!!
|
권준형 | 991 | 2026.02.10 18:24 |
| 6420 |
[토익]
[토익후기] 두달만에 760 → 960 단기상승은 최쌤
|
김우현 | 1006 | 2026.02.10 18:01 |
| 6419 |
[토익]
[토익후기] 토익은 최정은쌤
|
정혜원 | 1038 | 2026.02.10 17:41 |
| 6418 |
[토익]
은수쌤 강의 한달만에 첫 토익에서 700+
[1]
|
여가윤 | 1003 | 2026.02.10 17:39 |
| 6417 |
[토익]
[토익후기] 부산대 충남대 합격증 인증!!!
|
장한영 | 883 | 2026.02.10 16:23 |
| 6416 |
[토익]
한달만에 500점대에서 700점대로 올린 수강후기
[1]
|
권경호 | 977 | 2026.02.10 16:16 |
| 6415 |
[토익]
[토익후기] 850+최정은 토익 점수 인증 !!!
|
장한영 | 932 | 2026.02.10 16:15 |
| 6414 |
[토익]
[토익후기] 토익 점수 인증 !!!
|
장한영 | 789 | 2026.02.10 15:59 |
| 6413 |
[토익]
[토익후기] 수능 6등급이 915점까지 오르기까지
|
구남엽 | 1022 | 2026.02.10 15:51 |
| >> |
[토익]
토익 노베 왕기초 첫 시험 LC 310점 달성!!
[1]
|
김혜윤 | 1270 | 2026.02.10 15:14 |
| 6411 |
[토익]
토익 만년 700에서 바로 935점 달성 후기
[1]
|
심현진 | 1513 | 2026.02.10 12:48 |
| 6410 | [토익] 구자연쌤 감사합니다!! [1] | 이수빈 | 1166 | 2026.02.10 12:17 |
| 6409 |
[토익]
수능영어 4등급인 나의 토익 도전기
[2]
|
김민성 | 1504 | 2026.02.08 08:14 |
| 6408 | [토익] 첫 토익 후기 [3] | 윤예은 | 1763 | 2026.02.06 22:17 |
| 6407 | [토익] [토익후기] 한달 1트 855점! [3] | 정해원 | 1433 | 2026.02.06 22:08 |
| 6406 |
[토익]
[토익후기] [850+점수보장반] 이상길T, 홍지인T 정규 920점 달성 후기
[2]
|
박유신 | 1282 | 2026.02.06 20:46 |
| 6405 |
[토익]
영화쌤, 자연쌤 덕분에 첫토익 900점 달성!!
[2]
|
김시현 | 1287 | 2026.02.05 19:14 |
| 6404 |
[토익]
[토익후기] 드림토익 저녁 기본종합반 수강후기 (865점)
[1]
|
이가빈 | 1326 | 2026.02.05 14:14 |
| 6403 |
[토익]
정은수 선생님의 (늦었지만) 토익 후기
[1]
|
김은서 | 971 | 2026.02.05 00:45 |



기초반 듣구~ 첫 시험에 LC 310점이면 진짜 대박이에요!! 👏👏
“노력했고 반복했다” 이 한 줄이 점수를 다 설명해줍니다
지금 페이스면 여름까지 목표 점수 충분히 가능해요.
조급해하지 말고 지금처럼만 차근차근 가봅시다
바쁜 와중에 이렇게 후기까지 남겨줘서 너무 고마워요!
이번 달 수업도 라이브에서 같이 달려보자구요
끝까지 제가 옆에서 계속 끌어드릴게요 화이티이이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