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2.06
강남역캠퍼스 [700+ 스터디필수] 오후 기본종합반 A (13시, 3시간)(수업후 스터디)
수강 후 865점 달성!
토익 노베이스에 영어를 안한지 오래되서 토익공부 마음먹고 바로 학원 등록했습니다. 처음에는 한달만 다니고 독학하려고 했는데 선생님들 수업과 스터디가 큰 도움이 되어서 두 달 연달아 수강했습니다.
part 5,6 문법부분이 가장 어려웠어서 종훈쌤 따라 두 달 수업을 선택했는데 쉽고 재미있게 알려주셔서 두 달동안 지치지 않고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수업시간에 질문을 통해 개념을 반복해주셔서 놓치는 부분 없이 기억할 수 있었고, 긴장감있게 수업에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주시는 자료가 난이도가 다양해서 배운 개념을 복습하기에 좋았고, 또 난이도가 높은 자료들은 공부할 때는 조금 어려웠지만 그 덕분에 시험장에서는 문제가 좀 더 쉽게 다가왔습니다. 수업 중간중간 시험 일정도 물어봐주시고 할 수 있을거라고 잘하고 있다고 응원해주셔서 큰 힘이 되었습니다.
part7은 문제 수가 많아서 그 자체로 오는 부담감이 컸는데, 정민쌤이 수업시간에 알려주신 팁들을 활용하니 시간을 많이 단축할 수 있어서 부담이 많이 줄었습니다. 단어암기하느라 다른 것까지 암기하기가 버거웠는데 수업시간에 충분히 반복해주셔서 수업만 들어도 part7에 익숙해질 수 있어서 시간 내에 모든 문제를 풀 수 있었습니다.
LC는 쉐도잉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선우쌤이 한달동안 단어와 쉐도잉을 가장 강조해주셔서 시간이 들여서 혼자서도 충분히 해보려고 했는데 실제 시험에서도 귀가 트여서 잘 풀 수 있었습니다. 단어를 암기할 때 익숙하지 않은 단어는 외우고도 이해가 잘 안?는데 사진자료를 함께 보여주셔서 더 오래 기억에 남았습니다.
두 달 수업을 들으며 스터디 필수도 꼭 같이 했는데 수업이 끝나자마자 공부한 것을 복습할 수 있었던게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혼자서 공부하게 되면 느슨해질 때도 있는데 스터디원들과 조교님이 같이 공부해주셔서 끝까지 정신줄 붙잡고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조교님이 똑같은 걸 여러 번 물어봐도, 설명 한번에 이해를 못해도 끝까지 친절하고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더 열심히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두달동안 도와주신 모든 선생님들과 조교님께 감사드립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6422 |
[토익]
[토익후기] 비동일계의 토익편입 경영학과 6관왕(최초합) 비결
|
김우현 | 1056 | 2026.02.10 18:50 |
| 6421 |
[토익]
토익545점 전남대 수산생명의학과 편입학 최초합격!!
|
권준형 | 990 | 2026.02.10 18:24 |
| 6420 |
[토익]
[토익후기] 두달만에 760 → 960 단기상승은 최쌤
|
김우현 | 1004 | 2026.02.10 18:01 |
| 6419 |
[토익]
[토익후기] 토익은 최정은쌤
|
정혜원 | 1036 | 2026.02.10 17:41 |
| 6418 |
[토익]
은수쌤 강의 한달만에 첫 토익에서 700+
[1]
|
여가윤 | 1000 | 2026.02.10 17:39 |
| 6417 |
[토익]
[토익후기] 부산대 충남대 합격증 인증!!!
|
장한영 | 880 | 2026.02.10 16:23 |
| 6416 |
[토익]
한달만에 500점대에서 700점대로 올린 수강후기
[1]
|
권경호 | 974 | 2026.02.10 16:16 |
| 6415 |
[토익]
[토익후기] 850+최정은 토익 점수 인증 !!!
|
장한영 | 930 | 2026.02.10 16:15 |
| 6414 |
[토익]
[토익후기] 토익 점수 인증 !!!
|
장한영 | 788 | 2026.02.10 15:59 |
| 6413 |
[토익]
[토익후기] 수능 6등급이 915점까지 오르기까지
|
구남엽 | 1020 | 2026.02.10 15:51 |
| 6412 |
[토익]
토익 노베 왕기초 첫 시험 LC 310점 달성!!
[1]
|
김혜윤 | 1268 | 2026.02.10 15:14 |
| 6411 |
[토익]
토익 만년 700에서 바로 935점 달성 후기
[1]
|
심현진 | 1512 | 2026.02.10 12:48 |
| 6410 | [토익] 구자연쌤 감사합니다!! [1] | 이수빈 | 1164 | 2026.02.10 12:17 |
| 6409 |
[토익]
수능영어 4등급인 나의 토익 도전기
[2]
|
김민성 | 1503 | 2026.02.08 08:14 |
| >> | [토익] 첫 토익 후기 [3] | 윤예은 | 1761 | 2026.02.06 22:17 |
| 6407 | [토익] [토익후기] 한달 1트 855점! [3] | 정해원 | 1431 | 2026.02.06 22:08 |
| 6406 |
[토익]
[토익후기] [850+점수보장반] 이상길T, 홍지인T 정규 920점 달성 후기
[2]
|
박유신 | 1280 | 2026.02.06 20:46 |
| 6405 |
[토익]
영화쌤, 자연쌤 덕분에 첫토익 900점 달성!!
[2]
|
김시현 | 1285 | 2026.02.05 19:14 |
| 6404 |
[토익]
[토익후기] 드림토익 저녁 기본종합반 수강후기 (865점)
[1]
|
이가빈 | 1323 | 2026.02.05 14:14 |
| 6403 |
[토익]
정은수 선생님의 (늦었지만) 토익 후기
[1]
|
김은서 | 970 | 2026.02.05 00:45 |



캬 좋다 좋아 865!!!! 원하는 진로로 나갈때, 토익 점수가 큰 힘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조교님께도 감사인사 꼭 전해드릴게요 :)
아오~! 기분좋은 후기~~!!
후기 남겨줘서감사!!!
이렇게 꾹꾹 좋은 정보를 담아준 후기를,
제가 모든 학생들에게 최대한 자랑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본인의 노력과 의지가 가장 큰 요인이었던 것 같네요!
이런 잠재력이라면 뭐든 목표하는 일은 다
추가 달성하는 것이 가능해 보입니다!
소망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길 기원해요! *^^*
점수를 받으실 때까지 얼마나 많은 노력을 했을지 느껴지네요!!
쉐도잉을 알려드려도 꾸준히 하는 것은 쉽지 않은데 열심히 따라와 주신 덕분에 좋은 결과가 있던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목표하는 것 충분히 다 잘해내실 것 같습니다!! 소중한 수강후기 너무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