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2.06
강남역캠퍼스 [750+] 오전 중급실전종합반 A (10시, 3시간)
수강 후 TOEIC, 855점 달성!
고등학교 졸업 이후, 7년동안 영어를 손 놓고 있다가 취업 준비 겸, 영어와 친해지고 싶어서 수업 수강했습니다.
점수 올린 김에 한 달 더 정규 수업 들어보려구요 ㅎㅎ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6423 |
[토익]
960점 후기
[2]
|
은소영 | 1535 | 2026.02.10 19:21 |
| 6422 |
[토익]
[토익후기] 비동일계의 토익편입 경영학과 6관왕(최초합) 비결
|
김우현 | 1120 | 2026.02.10 18:50 |
| 6421 |
[토익]
토익545점 전남대 수산생명의학과 편입학 최초합격!!
|
권준형 | 1032 | 2026.02.10 18:24 |
| 6420 |
[토익]
[토익후기] 두달만에 760 → 960 단기상승은 최쌤
|
김우현 | 1056 | 2026.02.10 18:01 |
| 6419 |
[토익]
[토익후기] 토익은 최정은쌤
|
정혜원 | 1076 | 2026.02.10 17:41 |
| 6418 |
[토익]
은수쌤 강의 한달만에 첫 토익에서 700+
[1]
|
여가윤 | 1050 | 2026.02.10 17:39 |
| 6417 |
[토익]
[토익후기] 부산대 충남대 합격증 인증!!!
|
장한영 | 939 | 2026.02.10 16:23 |
| 6416 |
[토익]
한달만에 500점대에서 700점대로 올린 수강후기
[1]
|
권경호 | 1029 | 2026.02.10 16:16 |
| 6415 |
[토익]
[토익후기] 850+최정은 토익 점수 인증 !!!
|
장한영 | 993 | 2026.02.10 16:15 |
| 6414 |
[토익]
[토익후기] 토익 점수 인증 !!!
|
장한영 | 827 | 2026.02.10 15:59 |
| 6413 |
[토익]
[토익후기] 수능 6등급이 915점까지 오르기까지
|
구남엽 | 1080 | 2026.02.10 15:51 |
| 6412 |
[토익]
토익 노베 왕기초 첫 시험 LC 310점 달성!!
[1]
|
김혜윤 | 1324 | 2026.02.10 15:14 |
| 6411 |
[토익]
토익 만년 700에서 바로 935점 달성 후기
[1]
|
심현진 | 1563 | 2026.02.10 12:48 |
| 6410 | [토익] 구자연쌤 감사합니다!! [1] | 이수빈 | 1216 | 2026.02.10 12:17 |
| 6409 |
[토익]
수능영어 4등급인 나의 토익 도전기
[2]
|
김민성 | 1557 | 2026.02.08 08:14 |
| 6408 | [토익] 첫 토익 후기 [3] | 윤예은 | 1837 | 2026.02.06 22:17 |
| >> | [토익] [토익후기] 한달 1트 855점! [3] | 정해원 | 1526 | 2026.02.06 22:08 |
| 6406 |
[토익]
[토익후기] [850+점수보장반] 이상길T, 홍지인T 정규 920점 달성 후기
[2]
|
박유신 | 1341 | 2026.02.06 20:46 |
| 6405 |
[토익]
영화쌤, 자연쌤 덕분에 첫토익 900점 달성!!
[2]
|
김시현 | 1346 | 2026.02.05 19:14 |
| 6404 |
[토익]
[토익후기] 드림토익 저녁 기본종합반 수강후기 (865점)
[1]
|
이가빈 | 1389 | 2026.02.05 14:14 |



1월 말 시험에서 좋은 결과가 나왔군요! 축하해용!ㅎㅎ
한 달 동안 꾸준히 최선을 다해 따라와준 해원씨가 만들어낸 값진 결과라고 생각합니다ㅎㅎ
정규반에서도 지난 달처럼 열심히 따라간다면 고득점 달성도 충분히 가능할 거예요~!
2월도 쌤들과 함께 열심히 달리고 있죠?ㅎㅎ 좋은 소식 또 기다려보겠습니다!ㅎㅎ
다가오는 설 연휴도 따뜻하고 행복하게 보내길 바라고, 앞으로도 해원씨가 목표한 일들 모두 이루어내길 응원할게요! :)
스터디를 안 하고서 [수업도 안 빠지고] [과제도 다 하는] 그런 게 가능하다니!!!! 엄청난 정신력이다!!!
우선, 고득점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제가 1월 한 달 내내 후두염 때문에 목이 너무 안 좋아서
그 반 학생들에게 정말 미안했었는데,
그래도 해원씨가 좋은 소식을 알려주셔서 마음이 조금 나아졌어요.
저같이 재미없는 사람도 재미있다 해주시니 더 영광입니다. ^____^
정규 듣고!!! 950 가봅시다~!!! 파이팅~~!!!!!
무리해서 정규를 듣는다고 고득점이 나오는 것은 절대 아니거든요!
우리 혜원씨가 고득점으로 이것을 또 증명해주셨네요!
이번 공부를 통해 얻게 된 점수보다 더 중요한 "자신감!!"을 가지고 26년을 더 알차게 만들어가시길 바라겠습니다.
정규에서도 홧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