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2.05
강남역캠퍼스 [850+] 오전 정규종합반 B (11시, 2시간, 800+ 교재) [1개월완성]
수강 후 900점 달성!
- IMG_0097.jpeg ( 67)
LC는 특히 스킬을 알아야 더 쉽게 풀리는 면이 있어서
영화쌤이 알려주시는 스킬들이나 학습법이 너무 도움됐어요
수업하실 때 보면 다른 강사분들에 비해 목소리톤이나 발음이 제일 현장에서 듣는 원어민 음원파일들과 비슷해서 자주자주 그런 영어에 노출되었던 것도 도움된 거 같아요 !!
정말.. 발음 목소리 발성 너무 완벽하세요 ㅜㅜ
LC는 다음에 수강해야 할 일 생기면 무조건 영화쌤 들을 거 같아요
의외로 리스닝이 제일 강의가 필요한 파트 같아요
토익 시작하기 전에는 리스닝은 그냥 특강 한 번 들으면 된다 뭐 이런 말 많이 들었는데 저는 강의 안들었으면 절대 리스닝 450점 못 넘었을 거 같습니다…
RC는 개인적으로 가장 걱정했던 분야고, 아마도 리스닝이랑 100점 이상 차이나는 불균형 유형이 되지않을까 걱정했는데
LC450/ RC450점 나오게 만들어주신 자연쌤..
강사님이 푸시는 문제 풀이 흐름을 여러번 보여주시니까 ‘아 토익 고득점자들은 이런 식으로 생각해서 푸는 구나’를 체험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문법에서 막 @@##%%대명사 이런 거창한 한국어 명칭 외우는게 내용 외우는 것보다 더 헷갈렷는데 .. 자연쌤이 명쾌하게 이런 거 외우지 마시고 원리를 이해하세요 라면서 알려주신 개념들이 제일 도움 됐어요ㅜㅜ
또 그걸 반복해서 학습하게 되는 교재의 짜임이 큰 도움이 되었던 것 같아요
제가 강사분들을 정말 운좋게도 잘 골랐다고 생각합니다..
학생들한테 무의미한 호통이나 발언은 일절 안하시고 수업 몰입력이 좋으시구요, 카톡 질문에도 빠르게 답변해주십니다.
한달동안 감사했습니다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6423 |
[토익]
960점 후기
[2]
|
은소영 | 1535 | 2026.02.10 19:21 |
| 6422 |
[토익]
[토익후기] 비동일계의 토익편입 경영학과 6관왕(최초합) 비결
|
김우현 | 1120 | 2026.02.10 18:50 |
| 6421 |
[토익]
토익545점 전남대 수산생명의학과 편입학 최초합격!!
|
권준형 | 1032 | 2026.02.10 18:24 |
| 6420 |
[토익]
[토익후기] 두달만에 760 → 960 단기상승은 최쌤
|
김우현 | 1055 | 2026.02.10 18:01 |
| 6419 |
[토익]
[토익후기] 토익은 최정은쌤
|
정혜원 | 1076 | 2026.02.10 17:41 |
| 6418 |
[토익]
은수쌤 강의 한달만에 첫 토익에서 700+
[1]
|
여가윤 | 1050 | 2026.02.10 17:39 |
| 6417 |
[토익]
[토익후기] 부산대 충남대 합격증 인증!!!
|
장한영 | 939 | 2026.02.10 16:23 |
| 6416 |
[토익]
한달만에 500점대에서 700점대로 올린 수강후기
[1]
|
권경호 | 1028 | 2026.02.10 16:16 |
| 6415 |
[토익]
[토익후기] 850+최정은 토익 점수 인증 !!!
|
장한영 | 993 | 2026.02.10 16:15 |
| 6414 |
[토익]
[토익후기] 토익 점수 인증 !!!
|
장한영 | 826 | 2026.02.10 15:59 |
| 6413 |
[토익]
[토익후기] 수능 6등급이 915점까지 오르기까지
|
구남엽 | 1079 | 2026.02.10 15:51 |
| 6412 |
[토익]
토익 노베 왕기초 첫 시험 LC 310점 달성!!
[1]
|
김혜윤 | 1324 | 2026.02.10 15:14 |
| 6411 |
[토익]
토익 만년 700에서 바로 935점 달성 후기
[1]
|
심현진 | 1562 | 2026.02.10 12:48 |
| 6410 | [토익] 구자연쌤 감사합니다!! [1] | 이수빈 | 1215 | 2026.02.10 12:17 |
| 6409 |
[토익]
수능영어 4등급인 나의 토익 도전기
[2]
|
김민성 | 1557 | 2026.02.08 08:14 |
| 6408 | [토익] 첫 토익 후기 [3] | 윤예은 | 1837 | 2026.02.06 22:17 |
| 6407 | [토익] [토익후기] 한달 1트 855점! [3] | 정해원 | 1525 | 2026.02.06 22:08 |
| 6406 |
[토익]
[토익후기] [850+점수보장반] 이상길T, 홍지인T 정규 920점 달성 후기
[2]
|
박유신 | 1341 | 2026.02.06 20:46 |
| >> |
[토익]
영화쌤, 자연쌤 덕분에 첫토익 900점 달성!!
[2]
|
김시현 | 1346 | 2026.02.05 19:14 |
| 6404 |
[토익]
[토익후기] 드림토익 저녁 기본종합반 수강후기 (865점)
[1]
|
이가빈 | 1388 | 2026.02.05 14:14 |



900 달성 정말 축하해요~!!😊 LC와 RC 모두 안정적으로 점수가 잘 나와서 저도 정말 기쁘네용!ㅎㅎ
리스닝 학습 과정에서 방향과 훈련 방법의 중요성을 느꼈다니, 그 과정에 제가 도움이 된 것 같아 정말 뿌듯합니다~!
짧은 기간이었지만 이렇게 좋은 결과를 만들어낸 건, 결국 끝까지 성실하게 노력해준 시현씨의 노력 덕분이라고 생각해용! 💪
쌤들의 가이드라인을 믿고 잘 따라와주어서 고맙고, 소중한 후기까지 남겨주어서 정말 고마워용~!ㅎㅎ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흐름 계속 이어가길 응원하겠습니다!ㅎㅎ
다가오는 설 연휴도 따뜻하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파이팅! 🙂
우아아아아아 대박 !!! 900이라니!!!! ㅠㅠ
이렇게 정성스럽고 진심이 담긴 후기 남겨줘서 정말 고마워요!
수능 이후 오랜 공백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LC와 RC 모두 450점씩 균형 잡힌 점수를 만들어낸 건, 수업에서 배운 Logic FLOW 흐름과 원리를 그대로 믿고 따라와 준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한 달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이렇게 성장해 준 모습이 강사로서 큰 보람입니다!
앞으로도 어떤 시험, 어떤 목표 앞에서도 지금처럼 방향을 믿고 꾸준히 가면 반드시 원하는 결과를 만들 수 있을 거예요! 응원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수고 많았고, 진심으로 축하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