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1.29
강남역캠퍼스 [복습영상 16강 제공] [1개월 완성/왕초보 속성탈출 필수코스] 일본어 초급 스파르타 1+2 (10시)
하은센세 기초반은 워낙 유명한데, 강의이름 그대로 스파르타예요 ㅎㅎㅎ!
대학교에서 한학기에 배우는 과정을 한달만에 배울 수 있는데
그래서 수업 커리큘럼이 타이트한 편이예요
복습이 진짜 필수일수밖에 없고
센세가 수업시간에 중요한내용을 별백만개 붙여서
계~~~속 이야기 해주시기 때문에 수업만 들어도 복습이 어느정도 되기는 합니다 ㅎㅎㅎ (이거 진짜!ㅎㅎ)
필요하고 중요한 내용만 딱딱 집어서 가르쳐 주시기 때문에
일본어에 긴시간, 많은돈 들일 순 없다!
빠르지만 확실하게 실력 키우고 싶다
기초를 진짜 제대로 잡고싶다
하는분들은 200% 만족하실거예요!
(제가 그런 사람이고 전 2000% 만족했기 때문에 ㅎㅎㅎ)
기왕이면 복습영상 같이 포함해서 들으시는거 추천해드리구
센세가 수업시간에 주시는 각종 보너스 회화팁
일본생활 이야기도 너무 유용하니까 꼭 수업 들으시고
모두다 챙겨가셨으면 해용ㅎㅎ 유학이나 워홀 준비중이신 분들은 저보다 더 많은 도움 받으실 거라고 생각해용!
또 가장 좋았던건 센세가 직접 제작하신 프린트물인데
교재에 없는내용까지 진짜 액기스만 뽑아서 정리해주셔서
이 4장만 들고 다니면서 계속 읽어도 충분!
평생 소장할 가치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언어공부에는 끝이 없고, 기초는 탄탄할수록 좋으니까요!)
주4회 2시간반 강의가 너무 버겁지 않을까? 싶으실 수 있는데
수업 내용이 알차서 일단 내용 따라가느라 절대 딴생각 할 정신 없고
실물 보신분들 공감하시겠지만
하은센세 얼굴 진짜 너무 예쁘시거든요? (이거 진짜임!)
근데 수업시간에 예시 들어주실때 연기톤으로 변하시는거
너무 재밌어요 (관전 꿀잼 ㅎㅎㅎㅋㅋㅋㅋㅋ)
지루할틈이 없습니다 ㅎㅎㅋㅋ
제가 정말 의지박약에 프로 작심3일러인데
한달간 한번도 안빠지고 출석했어요 ㅎㅎ 그정도로 진짜 재밌습니다 믿으셔도 되요! ㅎㅎㅎ
전 2월 N3반까지 듣고
하은센세 현강 연속반으로 더 듣고
7월에 JLPT 시험 응시할 예정이예요 :)
직장 다니면서 학원 다니는거라서
처음 시작할땐 그냥 취미와 자기만족으로 다녔는데
하은센세 덕분에 일본어가 정말 재밌고 좋아졌어용
정말 무조건 추천합니다
왜 기초는 하은센세 하은센세 하는지 알게 되실거예요 (엄지척)
ハウン先生のおかげさまで、日本語の勉?が?しくなりました。
本?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댓글 0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