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1.21
강남역캠퍼스 [스터디 필수][10일점수보장반][IH+][10일끝장] 오픽 기본 (10시) -1/5(월) 개강 1/16(금) 종강-
영어가 아예 노베이스였기에, 클로이 선생님 수업에 항상 앞자리를 유지하면서 정말 열심히 참여했습니다.
선생님 수업 방식 자체가 학생들이 계속 말을 하게 만들어서, 그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자신감이랑 말하는 실력을 키울 수 있도록 도와주셨습니다.
영어실력이 많이 부족하지만 취준생 입장인지라 이주 안에 성적을 무조건 만들겠다는 마음으로, 선생님이 수업 시간에 강조하신 부분들, 신경 써야 할 포인트랑 꿀팁들을 계속 복습하면서 숙지했어요!!
스크립트를 전부 외우는 게 좋지 않다는 건 알지만, 선생님이 짜주신 스크립트 자체가 워낙 좋아서 가져갈 수 있는 표현들은 최대한 활용하려고 했고, 말이 꼬이거나 외우기 어려운 부분은 과감하게 버렸습니다!!
그리고 너무 스크립트를 외운다기 보다는 스토리 라인을 생각하도록 노력했습니다.
클로이 선생님 수업에 진심으로 열심히만 임하신다면 IH는 무조건 받으실 수 있을 거라고 장담합니다!!! 다들 화이팅하세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745 |
[토익]
[토익후기] 편입 준비 최쌤반 무조건!!!!!!!
|
서예담 | 1008 | 2026.01.29 14:17 |
| 18744 |
[토익스피킹]
세이샘 수업듣고 첫번째 점수로 IH취득했습니다.
|
이동규 | 1165 | 2026.01.29 12:54 |
| 18743 | [일본어] 26년 첫수업! 일본어기초 김하은센세 스파르타 1+2 10시반 수강후기 | 이지유 | 1206 | 2026.01.29 09:13 |
| 18742 | [오픽] 수강후기 [1] | 김준우 | 1205 | 2026.01.28 23:55 |
| 18741 |
[토익스피킹]
[10일 끝장반] 세이임 선생님과 함께 토스 AL 달성!
|
이도영 | 1176 | 2026.01.28 23:06 |
| 18740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세이임선생님 수업 듣고 10일만에 AL취득!
|
박지현 | 1196 | 2026.01.28 21:28 |
| 18739 | [일본어] [기초일본어후기] 단기간에 일본어 기초 잡고 싶다면 하은선생님의 스파르타 수업 완전 강추!!! | 윤현정 | 1088 | 2026.01.28 21:08 |
| 18738 |
[토플]
[토플후기] 첫 시험 110점, 토플 칼졸업 했습니당 ㅎㅎ
[6]
|
남하윤 | 2060 | 2026.01.28 17:23 |
| 18737 | [오픽] [오픽후기] [수강후기] 노베에서 오픽 AL 달성후기 [1] | 윤서희 | 1342 | 2026.01.28 16:54 |
| 18736 |
[토익후기] 중급점수보장반(750+) 수강 후 690->860
[3]
|
정현민 | 2784 | 2026.01.26 16:19 |
| 18735 | [토익] 주대명 선생님 수강 후기 [1] | 강나연 | 1226 | 2026.01.26 12:12 |
| 18734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10일끝장반]Say Im 선생님 토익 스피킹 AL 후기
|
조원규 | 913 | 2026.01.26 11:57 |
| 18733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첫 토익스피킹, Say Im샘과 10일만에 AL 달성
|
구경림 | 1238 | 2026.01.25 21:49 |
| 18732 |
[오픽]
[오픽후기] 게으른 열등생도 첫트에 AL 받게 해주는 갓클로이..
[1]
|
송지영 | 1454 | 2026.01.24 19:39 |
| 18731 | [토플] 컴퓨터실전반으로 기존토플졸업 성공!! [2] | 홍소영 | 1431 | 2026.01.24 16:06 |
| 18730 |
[오픽]
2주 공부 후 IH 후기
|
박수현 | 1243 | 2026.01.24 14:11 |
| 18729 | [오픽] [오픽후기] 오픽 IH 점수보장반 후기 [1] | 윤가원 | 1404 | 2026.01.23 13:13 |
| 18728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영어 스피킹 미경험자가 2주만에 토스 AL 취득 | 최준혁 | 1370 | 2026.01.22 23:33 |
| 18727 | [오픽] [오픽후기] 첫트 IH 달성, 아무것도 모르는 저도 가능했습니다. 저도 클멘 이요~ 무한 클로이교!!! [1] | 박진희 | 1246 | 2026.01.22 21:41 |
| 18726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2주만에 AL 받은 영포자 후기
|
오재욱 | 1328 | 2026.01.22 17:13 |




마지막 날 스터디 때 그 날 바로 시험 보러 가신다고 해서 저도 같이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그 날, IH 충분히 나올 것 같다고 했는데 정말로 좋은 결과를 내셔서 너무 행복해요 :)
너무 축하하고, 앞으로 준비하는 다른 일들에서는 더욱 더 좋은 소식이 가득하기를 기대하고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