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1.20
- IMG_5319.jpeg ( 59)

강의를 듣기 전 해커스 모의토익을 봤을 때 점수는 450점이었지만 두 달 동안 선생님 강의를 수강한 뒤 1월 11일에 첫 토익 시험을 보게 되었고 825점을 달성했습니다
단기간에 이렇게 점수를 올릴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수업의 질이라고 생각합니다 무엇을 정확히 풀어야 하는지 문제를 만났을 때 어떤 포인트를 중심으로 생각해야 하는지를 명확하게 알려주셨고 LC의 경우 수업 시간에 문제 풀이를 충분히 하면서 그 사고 과정을 자연스럽게 체득할 수 있었습니다 불필요한 부가 설명이나 예외보다는 꼭 필요한 내용만 정리해 주셔서 기초가 없었던 저는 혼란 없이 핵심에 집중하며 공부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또한 퇴근 후에 가는 학원이었기 때문에 실질적인 공부 시간이 다른 수험생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부족했지만 스터디를 통해서 큰 도움을 받았던 것 같습니다 스터디원들과 함께 오답풀이하고 단어공부도 하고 서로 자극을 받는 환경 자체가 공부를 지속하는데 많은 도움 주지 않았나 싶습니다 강제성이 있는 단어시험도 무조건 중요한 것 같습니다…
기본반에서도 수업에서 제시해 주는 방향대로 따라가고 조금만 더 성실하게 공부한다면 누구든지 충분히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는 강의라고 느꼈습니다 저처럼 영어와 토익에 대한 기초가 거의 없는 상태에서도 단기간에 결과를 만들 수 있었기 때문에 토익을 처음 준비하시는 분들이나 공부에 갈피를 못잡으시는 분들은 꼭꼭 수강하시기를 추천합니다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753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Say쌤 덕분에 토익스피킹 AH 만점 달성
|
김영서 | 1278 | 2026.01.30 22:43 |
| 18752 | [IELTS] 6.5반 올데이반 후기 [2] | 엄유민 | 1438 | 2026.01.30 20:44 |
| 18751 | [토익] 노베이스탈출기 [2] | 반수지 | 1801 | 2026.01.30 19:19 |
| 18750 | [IELTS] 수강후기 [1] | 김혜민 | 1083 | 2026.01.30 19:16 |
| 18749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3주 열심히 공부하고 AL
|
정성민 | 1317 | 2026.01.30 16:24 |
| 18748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쌤 덕분에 오픽 첫 시도에 바로 AL받았습니다~
[1]
|
신민서 | 1203 | 2026.01.29 22:20 |
| 18747 |
[오픽]
[10일 끝장반] 클로이선생님 덕분에 첫 시험만에 AL 취득
[1]
|
박우진 | 1305 | 2026.01.29 18:49 |
| 18746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세이쌤 과 함께 한 1달 IH+ , AL+ 반 후기 | 이상엽 | 1111 | 2026.01.29 15:42 |
| 18745 |
[토익]
[토익후기] 편입 준비 최쌤반 무조건!!!!!!!
|
서예담 | 1057 | 2026.01.29 14:17 |
| 18744 |
[토익스피킹]
세이샘 수업듣고 첫번째 점수로 IH취득했습니다.
|
이동규 | 1204 | 2026.01.29 12:54 |
| 18743 | [일본어] 26년 첫수업! 일본어기초 김하은센세 스파르타 1+2 10시반 수강후기 | 이지유 | 1260 | 2026.01.29 09:13 |
| 18742 | [오픽] 수강후기 [1] | 김준우 | 1256 | 2026.01.28 23:55 |
| 18741 |
[토익스피킹]
[10일 끝장반] 세이임 선생님과 함께 토스 AL 달성!
|
이도영 | 1220 | 2026.01.28 23:06 |
| 18740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세이임선생님 수업 듣고 10일만에 AL취득!
|
박지현 | 1246 | 2026.01.28 21:28 |
| 18739 | [일본어] [기초일본어후기] 단기간에 일본어 기초 잡고 싶다면 하은선생님의 스파르타 수업 완전 강추!!! | 윤현정 | 1143 | 2026.01.28 21:08 |
| 18738 |
[토플]
[토플후기] 첫 시험 110점, 토플 칼졸업 했습니당 ㅎㅎ
[6]
|
남하윤 | 2141 | 2026.01.28 17:23 |
| 18737 | [오픽] [오픽후기] [수강후기] 노베에서 오픽 AL 달성후기 [1] | 윤서희 | 1381 | 2026.01.28 16:54 |
| 18736 |
[토익후기] 중급점수보장반(750+) 수강 후 690->860
[3]
|
정현민 | 2982 | 2026.01.26 16:19 |
| 18735 | [토익] 주대명 선생님 수강 후기 [1] | 강나연 | 1283 | 2026.01.26 12:12 |
| 18734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10일끝장반]Say Im 선생님 토익 스피킹 AL 후기
|
조원규 | 950 | 2026.01.26 11:57 |




피곤한을 이겨내고 항상 집중력있게 수업 참여해주셔서 정말 힘이 났고 저도 되려 동기부여가 되었었어요 :)
늦게까지 스터디 하시고 노력도 정말 보기 좋았구요! 수업의 질이 좋다고 느끼셨다니 정말 뿌듯하고 감사합니다 >_< 언제나 화이팅~~!!
825 실화냐구~_~ 이제 뭐든지 다 할 수 있다 부적 붙혀드릴게요 -!
후기 감사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