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1.20
- IMG_5319.jpeg ( 53)

강의를 듣기 전 해커스 모의토익을 봤을 때 점수는 450점이었지만 두 달 동안 선생님 강의를 수강한 뒤 1월 11일에 첫 토익 시험을 보게 되었고 825점을 달성했습니다
단기간에 이렇게 점수를 올릴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수업의 질이라고 생각합니다 무엇을 정확히 풀어야 하는지 문제를 만났을 때 어떤 포인트를 중심으로 생각해야 하는지를 명확하게 알려주셨고 LC의 경우 수업 시간에 문제 풀이를 충분히 하면서 그 사고 과정을 자연스럽게 체득할 수 있었습니다 불필요한 부가 설명이나 예외보다는 꼭 필요한 내용만 정리해 주셔서 기초가 없었던 저는 혼란 없이 핵심에 집중하며 공부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또한 퇴근 후에 가는 학원이었기 때문에 실질적인 공부 시간이 다른 수험생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부족했지만 스터디를 통해서 큰 도움을 받았던 것 같습니다 스터디원들과 함께 오답풀이하고 단어공부도 하고 서로 자극을 받는 환경 자체가 공부를 지속하는데 많은 도움 주지 않았나 싶습니다 강제성이 있는 단어시험도 무조건 중요한 것 같습니다…
기본반에서도 수업에서 제시해 주는 방향대로 따라가고 조금만 더 성실하게 공부한다면 누구든지 충분히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는 강의라고 느꼈습니다 저처럼 영어와 토익에 대한 기초가 거의 없는 상태에서도 단기간에 결과를 만들 수 있었기 때문에 토익을 처음 준비하시는 분들이나 공부에 갈피를 못잡으시는 분들은 꼭꼭 수강하시기를 추천합니다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6423 |
[토익]
960점 후기
[2]
|
은소영 | 1515 | 2026.02.10 19:21 |
| 6422 |
[토익]
[토익후기] 비동일계의 토익편입 경영학과 6관왕(최초합) 비결
|
김우현 | 1104 | 2026.02.10 18:50 |
| 6421 |
[토익]
토익545점 전남대 수산생명의학과 편입학 최초합격!!
|
권준형 | 1021 | 2026.02.10 18:24 |
| 6420 |
[토익]
[토익후기] 두달만에 760 → 960 단기상승은 최쌤
|
김우현 | 1042 | 2026.02.10 18:01 |
| 6419 |
[토익]
[토익후기] 토익은 최정은쌤
|
정혜원 | 1070 | 2026.02.10 17:41 |
| 6418 |
[토익]
은수쌤 강의 한달만에 첫 토익에서 700+
[1]
|
여가윤 | 1038 | 2026.02.10 17:39 |
| 6417 |
[토익]
[토익후기] 부산대 충남대 합격증 인증!!!
|
장한영 | 926 | 2026.02.10 16:23 |
| 6416 |
[토익]
한달만에 500점대에서 700점대로 올린 수강후기
[1]
|
권경호 | 1016 | 2026.02.10 16:16 |
| 6415 |
[토익]
[토익후기] 850+최정은 토익 점수 인증 !!!
|
장한영 | 982 | 2026.02.10 16:15 |
| 6414 |
[토익]
[토익후기] 토익 점수 인증 !!!
|
장한영 | 821 | 2026.02.10 15:59 |
| 6413 |
[토익]
[토익후기] 수능 6등급이 915점까지 오르기까지
|
구남엽 | 1068 | 2026.02.10 15:51 |
| 6412 |
[토익]
토익 노베 왕기초 첫 시험 LC 310점 달성!!
[1]
|
김혜윤 | 1312 | 2026.02.10 15:14 |
| 6411 |
[토익]
토익 만년 700에서 바로 935점 달성 후기
[1]
|
심현진 | 1554 | 2026.02.10 12:48 |
| 6410 | [토익] 구자연쌤 감사합니다!! [1] | 이수빈 | 1199 | 2026.02.10 12:17 |
| 6409 |
[토익]
수능영어 4등급인 나의 토익 도전기
[2]
|
김민성 | 1546 | 2026.02.08 08:14 |
| 6408 | [토익] 첫 토익 후기 [3] | 윤예은 | 1815 | 2026.02.06 22:17 |
| 6407 | [토익] [토익후기] 한달 1트 855점! [3] | 정해원 | 1490 | 2026.02.06 22:08 |
| 6406 |
[토익]
[토익후기] [850+점수보장반] 이상길T, 홍지인T 정규 920점 달성 후기
[2]
|
박유신 | 1328 | 2026.02.06 20:46 |
| 6405 |
[토익]
영화쌤, 자연쌤 덕분에 첫토익 900점 달성!!
[2]
|
김시현 | 1336 | 2026.02.05 19:14 |
| 6404 |
[토익]
[토익후기] 드림토익 저녁 기본종합반 수강후기 (865점)
[1]
|
이가빈 | 1376 | 2026.02.05 14:14 |



피곤한을 이겨내고 항상 집중력있게 수업 참여해주셔서 정말 힘이 났고 저도 되려 동기부여가 되었었어요 :)
늦게까지 스터디 하시고 노력도 정말 보기 좋았구요! 수업의 질이 좋다고 느끼셨다니 정말 뿌듯하고 감사합니다 >_< 언제나 화이팅~~!!
825 실화냐구~_~ 이제 뭐든지 다 할 수 있다 부적 붙혀드릴게요 -!
후기 감사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