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1.18
강남역캠퍼스 [스터디 필수][IH+][10일끝장] 오픽 기본 (12시) -12/15(월) 개강, 12/29(월) 종강-
시험에 대한 정보도 잘 모르고 영어 단어도 잘 모르던 노베이스였음에도 교재가 정말 체계적이고 보기에도 쉽게 정리 되어 있어서 이해가 쏙쏙 갔습니다
무작정 암기하는 것이 아닌 “나만의 키워드”를 짜기에 원하는 문제가 나오지 않아도 키워드를 활용해 대답이 가능해 답하는게 더 쉽게 느껴졌던 것 같습니다 !
또한 돌발 모음집(부교재)와 선생님이 따로 나눠주시는 프린트들이 시험장에서 정말 도움 많이 되었습니다 !
한번씩 읽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실제로 선생님께서 알려주셨던 돌발 문제가 실제 시험에서도 출제되었습니다)
수업에 대한 열정도 넘치시고 항상 재미있게 수업해주셔서 지루하지도 않았습니다 !
오픽 점수가 필요한데 시간이 많이 없으신 분들, 오픽이 어떤 험인지조차 잘 모르시는 노베이스 분들에게 제나쌤의 10일 단기 수업을 강력추천드립니다 :)
*추가적으로 스터디에서 팀원분들과 함께 직접 영어를 내뱉어보면서 자신감을 많이 길렀습니다! 스터디도 완전 추천드립니다
댓글 0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753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Say쌤 덕분에 토익스피킹 AH 만점 달성
|
김영서 | 1279 | 2026.01.30 22:43 |
| 18752 | [IELTS] 6.5반 올데이반 후기 [2] | 엄유민 | 1438 | 2026.01.30 20:44 |
| 18751 | [토익] 노베이스탈출기 [2] | 반수지 | 1801 | 2026.01.30 19:19 |
| 18750 | [IELTS] 수강후기 [1] | 김혜민 | 1083 | 2026.01.30 19:16 |
| 18749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3주 열심히 공부하고 AL
|
정성민 | 1317 | 2026.01.30 16:24 |
| 18748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쌤 덕분에 오픽 첫 시도에 바로 AL받았습니다~
[1]
|
신민서 | 1203 | 2026.01.29 22:20 |
| 18747 |
[오픽]
[10일 끝장반] 클로이선생님 덕분에 첫 시험만에 AL 취득
[1]
|
박우진 | 1305 | 2026.01.29 18:49 |
| 18746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세이쌤 과 함께 한 1달 IH+ , AL+ 반 후기 | 이상엽 | 1111 | 2026.01.29 15:42 |
| 18745 |
[토익]
[토익후기] 편입 준비 최쌤반 무조건!!!!!!!
|
서예담 | 1057 | 2026.01.29 14:17 |
| 18744 |
[토익스피킹]
세이샘 수업듣고 첫번째 점수로 IH취득했습니다.
|
이동규 | 1204 | 2026.01.29 12:54 |
| 18743 | [일본어] 26년 첫수업! 일본어기초 김하은센세 스파르타 1+2 10시반 수강후기 | 이지유 | 1260 | 2026.01.29 09:13 |
| 18742 | [오픽] 수강후기 [1] | 김준우 | 1256 | 2026.01.28 23:55 |
| 18741 |
[토익스피킹]
[10일 끝장반] 세이임 선생님과 함께 토스 AL 달성!
|
이도영 | 1220 | 2026.01.28 23:06 |
| 18740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세이임선생님 수업 듣고 10일만에 AL취득!
|
박지현 | 1246 | 2026.01.28 21:28 |
| 18739 | [일본어] [기초일본어후기] 단기간에 일본어 기초 잡고 싶다면 하은선생님의 스파르타 수업 완전 강추!!! | 윤현정 | 1144 | 2026.01.28 21:08 |
| 18738 |
[토플]
[토플후기] 첫 시험 110점, 토플 칼졸업 했습니당 ㅎㅎ
[6]
|
남하윤 | 2141 | 2026.01.28 17:23 |
| 18737 | [오픽] [오픽후기] [수강후기] 노베에서 오픽 AL 달성후기 [1] | 윤서희 | 1381 | 2026.01.28 16:54 |
| 18736 |
[토익후기] 중급점수보장반(750+) 수강 후 690->860
[3]
|
정현민 | 2984 | 2026.01.26 16:19 |
| 18735 | [토익] 주대명 선생님 수강 후기 [1] | 강나연 | 1283 | 2026.01.26 12:12 |
| 18734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10일끝장반]Say Im 선생님 토익 스피킹 AL 후기
|
조원규 | 950 | 2026.01.26 11:5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