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1.15
- IMG_2656.jpeg ( 46)
11월에 토요반 수업 2번 듣고 점수가 나와서 졸업했어요.
327 받고 졸업합니다.
나이가 많아지면서 주변에 눈 나빠지는 사람들이 많아서
눈 더 나빠지기 전에 박사하고싶어서 텝스 준비했습니다.
유투브로 세분 선생님 강의 맛보기를 모아모아 듣다가
서울대 기출문제 인강 듣고 정리했고,
그래도 실강 듣고싶어서 지방에서 토요일 수업 들으러 가는거 마음 먹고 들었는데. 수업 두번만에 점수가 나와서 뿌듯합니다.
학원은 대박입니다.
최신 기출 경향, 문제풀이 방식을 알려주셔서 계획적으로 시험 문제를 대할수 있어서 유익했습니다.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750 | [IELTS] 수강후기 [1] | 김혜민 | 1044 | 2026.01.30 19:16 |
| 18749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3주 열심히 공부하고 AL
|
정성민 | 1276 | 2026.01.30 16:24 |
| 18748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쌤 덕분에 오픽 첫 시도에 바로 AL받았습니다~
[1]
|
신민서 | 1163 | 2026.01.29 22:20 |
| 18747 |
[오픽]
[10일 끝장반] 클로이선생님 덕분에 첫 시험만에 AL 취득
[1]
|
박우진 | 1267 | 2026.01.29 18:49 |
| 18746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세이쌤 과 함께 한 1달 IH+ , AL+ 반 후기 | 이상엽 | 1084 | 2026.01.29 15:42 |
| 18745 |
[토익]
[토익후기] 편입 준비 최쌤반 무조건!!!!!!!
|
서예담 | 1022 | 2026.01.29 14:17 |
| 18744 |
[토익스피킹]
세이샘 수업듣고 첫번째 점수로 IH취득했습니다.
|
이동규 | 1176 | 2026.01.29 12:54 |
| 18743 | [일본어] 26년 첫수업! 일본어기초 김하은센세 스파르타 1+2 10시반 수강후기 | 이지유 | 1224 | 2026.01.29 09:13 |
| 18742 | [오픽] 수강후기 [1] | 김준우 | 1224 | 2026.01.28 23:55 |
| 18741 |
[토익스피킹]
[10일 끝장반] 세이임 선생님과 함께 토스 AL 달성!
|
이도영 | 1190 | 2026.01.28 23:06 |
| 18740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세이임선생님 수업 듣고 10일만에 AL취득!
|
박지현 | 1212 | 2026.01.28 21:28 |
| 18739 | [일본어] [기초일본어후기] 단기간에 일본어 기초 잡고 싶다면 하은선생님의 스파르타 수업 완전 강추!!! | 윤현정 | 1102 | 2026.01.28 21:08 |
| 18738 |
[토플]
[토플후기] 첫 시험 110점, 토플 칼졸업 했습니당 ㅎㅎ
[6]
|
남하윤 | 2086 | 2026.01.28 17:23 |
| 18737 | [오픽] [오픽후기] [수강후기] 노베에서 오픽 AL 달성후기 [1] | 윤서희 | 1351 | 2026.01.28 16:54 |
| 18736 |
[토익후기] 중급점수보장반(750+) 수강 후 690->860
[3]
|
정현민 | 2839 | 2026.01.26 16:19 |
| 18735 | [토익] 주대명 선생님 수강 후기 [1] | 강나연 | 1244 | 2026.01.26 12:12 |
| 18734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10일끝장반]Say Im 선생님 토익 스피킹 AL 후기
|
조원규 | 922 | 2026.01.26 11:57 |
| 18733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첫 토익스피킹, Say Im샘과 10일만에 AL 달성
|
구경림 | 1247 | 2026.01.25 21:49 |
| 18732 |
[오픽]
[오픽후기] 게으른 열등생도 첫트에 AL 받게 해주는 갓클로이..
[1]
|
송지영 | 1465 | 2026.01.24 19:39 |
| 18731 | [토플] 컴퓨터실전반으로 기존토플졸업 성공!! [2] | 홍소영 | 1447 | 2026.01.24 16:06 |




지방에서 올라오는 게 힘드셧을텐데 꾹 참고 하셔셔 그 인내의 결과를 얻은거 같습니다.
제 수업이 도움이 되셨다니 너무 감사하고 박사과정도 잘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