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1.12
강남역캠퍼스 85+ 점수보장반 (14시, 4시간) [▶전용 스터디&자습실공간 제공 (21시까지)]
선생님, 안녕하세요.
25년 11월 중급반, 12월 정규반 수업 들었던 학생입니다.
11월 수업 후 시험보고 Reading 24점,
12월 수업 후 1월 10일 시험 봤는데 Reading 27점 받았습니다.
다른 수업도 많이 들어봤었지만, 정말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꼭 감사인사 드리고 싶어 글 남깁니다.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749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3주 열심히 공부하고 AL
|
정성민 | 1276 | 2026.01.30 16:24 |
| 18748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쌤 덕분에 오픽 첫 시도에 바로 AL받았습니다~
[1]
|
신민서 | 1162 | 2026.01.29 22:20 |
| 18747 |
[오픽]
[10일 끝장반] 클로이선생님 덕분에 첫 시험만에 AL 취득
[1]
|
박우진 | 1266 | 2026.01.29 18:49 |
| 18746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세이쌤 과 함께 한 1달 IH+ , AL+ 반 후기 | 이상엽 | 1082 | 2026.01.29 15:42 |
| 18745 |
[토익]
[토익후기] 편입 준비 최쌤반 무조건!!!!!!!
|
서예담 | 1022 | 2026.01.29 14:17 |
| 18744 |
[토익스피킹]
세이샘 수업듣고 첫번째 점수로 IH취득했습니다.
|
이동규 | 1175 | 2026.01.29 12:54 |
| 18743 | [일본어] 26년 첫수업! 일본어기초 김하은센세 스파르타 1+2 10시반 수강후기 | 이지유 | 1224 | 2026.01.29 09:13 |
| 18742 | [오픽] 수강후기 [1] | 김준우 | 1223 | 2026.01.28 23:55 |
| 18741 |
[토익스피킹]
[10일 끝장반] 세이임 선생님과 함께 토스 AL 달성!
|
이도영 | 1188 | 2026.01.28 23:06 |
| 18740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세이임선생님 수업 듣고 10일만에 AL취득!
|
박지현 | 1210 | 2026.01.28 21:28 |
| 18739 | [일본어] [기초일본어후기] 단기간에 일본어 기초 잡고 싶다면 하은선생님의 스파르타 수업 완전 강추!!! | 윤현정 | 1102 | 2026.01.28 21:08 |
| 18738 |
[토플]
[토플후기] 첫 시험 110점, 토플 칼졸업 했습니당 ㅎㅎ
[6]
|
남하윤 | 2081 | 2026.01.28 17:23 |
| 18737 | [오픽] [오픽후기] [수강후기] 노베에서 오픽 AL 달성후기 [1] | 윤서희 | 1351 | 2026.01.28 16:54 |
| 18736 |
[토익후기] 중급점수보장반(750+) 수강 후 690->860
[3]
|
정현민 | 2823 | 2026.01.26 16:19 |
| 18735 | [토익] 주대명 선생님 수강 후기 [1] | 강나연 | 1242 | 2026.01.26 12:12 |
| 18734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10일끝장반]Say Im 선생님 토익 스피킹 AL 후기
|
조원규 | 922 | 2026.01.26 11:57 |
| 18733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첫 토익스피킹, Say Im샘과 10일만에 AL 달성
|
구경림 | 1246 | 2026.01.25 21:49 |
| 18732 |
[오픽]
[오픽후기] 게으른 열등생도 첫트에 AL 받게 해주는 갓클로이..
[1]
|
송지영 | 1463 | 2026.01.24 19:39 |
| 18731 | [토플] 컴퓨터실전반으로 기존토플졸업 성공!! [2] | 홍소영 | 1444 | 2026.01.24 16:06 |
| 18730 |
[오픽]
2주 공부 후 IH 후기
|
박수현 | 1251 | 2026.01.24 14:11 |




RC 고득점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중급반 정규반 각각의 목표점수보다 훨씬 더 높은 점수를 받으신거라 더욱 자랑스럽습니다.
늘 수업 열심히 참여해주셔서 정말 고마웠는데
심지어 이렇게 좋은 소식 들려주셔서 더욱 감사드려요!
앞으로 이 좋은 점수로 혁준씨가 세우신 더 큰 목표 꼭 달성하시길 진심으로 바라고 응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