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1.10
강남역캠퍼스 [스터디 필수][IH+][10일끝장] 토익스피킹 기본 (10시) -12/1(월) 개강, 12/12(금) 종강-
수강 후 TOEIC SPEAKING, IH점 달성!
안녕하세요, 저는 Say Im 선생님과 함께 공부하고 IH를 달성한 학생입니다.
우선 저의 영어 실력은 오픽 IM2로 기초인 상태이고 토익스피킹은 이번이 처음이었습니다.
1. 완벽한 커리큘럼
사실 제가 세이쌤 강의를 선택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강의 목표에 적혀 있던 '주입식 교육'이라는 문구였습니다.
말 그대로 2주 동안 세이쌤이 시키시는 대로 공부하고 외우기만 하면 되는 방식이었고, 공대생인 저에게는 오직 따라가기만 하면 되는 구조라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수업은 부교재를 중심으로 진행되었으며, 단순히 템플릿만 외우는 것이 아니라 실전에서 어떻게 적용해야 하는지, 문항별로 어떤 준비가 필요한지까지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었습니다.
기본반이었지만 AL 답변 기준으로 수업이 진행되었고, 이 덕분에 실전에서 긴장해 답변이 완벽하지 않았음에도 IH 등급을 받을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2. 지루하지 않은 수업
오전 10시 수업이라 처음에는 졸린 상태로 수업을 듣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수업을 듣다 보면 어느새 1시간 반이 지나 있습니다.
그만큼 수업이 재미있고 집중하게 만드는 힘이 있습니다.
3. 스터디
수업이 끝난 후에는 1시간 반 동안 조교님이 아닌 세이쌤이 직접 스터디를 진행해 주십니다.
부교재에 있는 스터디용 문제를 짝궁과 함께 풀고 있으면, 선생님께서 직접 불러 실전 테스트를 진행한 뒤 바로 피드백을 주십니다.
처음에는 매우 고통스럽지만, 이 테스트를 준비하기 위해 더 열심히 공부하게 되고
그 과정에서 하루하루 실력이 늘어가는 제 자신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IH라는 점수가 자랑할 만큼 높은 점수는 아니지만, 점수가 필요한 바쁜 취준생에게는 큰 도움이 되는 수업이라고 생각합니다. 시간만 충분하다면 중급반도 들어보고 싶은 만족스러운 강의였습니다.
열정만 있다면 점수는 세이쌤이 만들어 주십니다. 믿고 따라오세요!

댓글 0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753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Say쌤 덕분에 토익스피킹 AH 만점 달성
|
김영서 | 1293 | 2026.01.30 22:43 |
| 18752 | [IELTS] 6.5반 올데이반 후기 [2] | 엄유민 | 1452 | 2026.01.30 20:44 |
| 18751 | [토익] 노베이스탈출기 [2] | 반수지 | 1814 | 2026.01.30 19:19 |
| 18750 | [IELTS] 수강후기 [1] | 김혜민 | 1096 | 2026.01.30 19:16 |
| 18749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3주 열심히 공부하고 AL
|
정성민 | 1325 | 2026.01.30 16:24 |
| 18748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쌤 덕분에 오픽 첫 시도에 바로 AL받았습니다~
[1]
|
신민서 | 1215 | 2026.01.29 22:20 |
| 18747 |
[오픽]
[10일 끝장반] 클로이선생님 덕분에 첫 시험만에 AL 취득
[1]
|
박우진 | 1318 | 2026.01.29 18:49 |
| 18746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세이쌤 과 함께 한 1달 IH+ , AL+ 반 후기 | 이상엽 | 1123 | 2026.01.29 15:42 |
| 18745 |
[토익]
[토익후기] 편입 준비 최쌤반 무조건!!!!!!!
|
서예담 | 1066 | 2026.01.29 14:17 |
| 18744 |
[토익스피킹]
세이샘 수업듣고 첫번째 점수로 IH취득했습니다.
|
이동규 | 1213 | 2026.01.29 12:54 |
| 18743 | [일본어] 26년 첫수업! 일본어기초 김하은센세 스파르타 1+2 10시반 수강후기 | 이지유 | 1278 | 2026.01.29 09:13 |
| 18742 | [오픽] 수강후기 [1] | 김준우 | 1263 | 2026.01.28 23:55 |
| 18741 |
[토익스피킹]
[10일 끝장반] 세이임 선생님과 함께 토스 AL 달성!
|
이도영 | 1226 | 2026.01.28 23:06 |
| 18740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세이임선생님 수업 듣고 10일만에 AL취득!
|
박지현 | 1255 | 2026.01.28 21:28 |
| 18739 | [일본어] [기초일본어후기] 단기간에 일본어 기초 잡고 싶다면 하은선생님의 스파르타 수업 완전 강추!!! | 윤현정 | 1157 | 2026.01.28 21:08 |
| 18738 |
[토플]
[토플후기] 첫 시험 110점, 토플 칼졸업 했습니당 ㅎㅎ
[6]
|
남하윤 | 2165 | 2026.01.28 17:23 |
| 18737 | [오픽] [오픽후기] [수강후기] 노베에서 오픽 AL 달성후기 [1] | 윤서희 | 1391 | 2026.01.28 16:54 |
| 18736 |
[토익후기] 중급점수보장반(750+) 수강 후 690->860
[3]
|
정현민 | 3048 | 2026.01.26 16:19 |
| 18735 | [토익] 주대명 선생님 수강 후기 [1] | 강나연 | 1302 | 2026.01.26 12:12 |
| 18734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10일끝장반]Say Im 선생님 토익 스피킹 AL 후기
|
조원규 | 953 | 2026.01.26 11:5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