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1.09
강남역캠퍼스 [750+] 오후 중급실전종합반 A (15시, 월수금, 10회)
- IMG_6190.jpeg ( 74)
토익 860점(LC 470/RC 390) 달성 후기입니다.
저의 첫 토익은 4년 전 수능 끝나고였습니다.
답안지에 답을 체크하면 안된다는 안내문구에 정말 눈으로만 풀 정도로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였습니다. ㅋㅋ
그 결과 첫 토익에서 400점대를 받았고 한동안 손을 놓고 있었습니다.
25년 10월, 휴학도 했겠다 토익공부를 하기로 결심하여 본 배치고사에서는 500점 언저리를 받았습니다.
제가 이번 토익에서 860점을 받을 수 있었던 건 LC 박지현T, RC 안소미T 덕분입니다. 750+ 중급종합반 11, 12월 수강하였고 12월 28일에 토익 시험을 봤습니다.
혼자 공부할 때는 문제를 풀고 오답을 대충 하고 넘기곤 했는데 학원에서 공부하니 문제를 푸는 방법부터 문제를 풀 때 유의할 점, 문제를 쉽게 푸는 방법까지 설명해주시고 선생님들 덕분에 오답을 꼼꼼히 하게 되어 큰 도움이 됐습니다.
LC 박지현T
리스닝 495점 만점에 470점이나 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선생님께서 문제 유형별로 빈출 표현과 답의 단서를 찾는 방법/애매할 때 답 골라내는 방법 등을 쉽게 알려주셨고, 숙제로 내주시는 문제와 weekly test에 적용하며 풀려고 노력했기 때문입니다.
RC 안소미T
문제를 푼 후 풀이해주실 때, 부족한 문법 개념과 어휘에 대한 설명을 해주셔서 저의 빈틈이 메꿔질 수 있었습니다. 495만점에 390점은 아직 더 받을 수 있는 점수가 많지만 RC 200점대였던 저로서는 거의 200점을 향상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저도 제가 강제성을 부여받아야 공부한다는 걸 알기에 학원을 등록한 후 숙제는 밀리지 않도록 열심히 따라갔습니다. 토익 학원 다니기를 고민하시는 분들께 강추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6423 |
[토익]
960점 후기
[2]
|
은소영 | 1555 | 2026.02.10 19:21 |
| 6422 |
[토익]
[토익후기] 비동일계의 토익편입 경영학과 6관왕(최초합) 비결
|
김우현 | 1139 | 2026.02.10 18:50 |
| 6421 |
[토익]
토익545점 전남대 수산생명의학과 편입학 최초합격!!
|
권준형 | 1040 | 2026.02.10 18:24 |
| 6420 |
[토익]
[토익후기] 두달만에 760 → 960 단기상승은 최쌤
|
김우현 | 1073 | 2026.02.10 18:01 |
| 6419 |
[토익]
[토익후기] 토익은 최정은쌤
|
정혜원 | 1085 | 2026.02.10 17:41 |
| 6418 |
[토익]
은수쌤 강의 한달만에 첫 토익에서 700+
[1]
|
여가윤 | 1065 | 2026.02.10 17:39 |
| 6417 |
[토익]
[토익후기] 부산대 충남대 합격증 인증!!!
|
장한영 | 956 | 2026.02.10 16:23 |
| 6416 |
[토익]
한달만에 500점대에서 700점대로 올린 수강후기
[1]
|
권경호 | 1047 | 2026.02.10 16:16 |
| 6415 |
[토익]
[토익후기] 850+최정은 토익 점수 인증 !!!
|
장한영 | 1008 | 2026.02.10 16:15 |
| 6414 |
[토익]
[토익후기] 토익 점수 인증 !!!
|
장한영 | 840 | 2026.02.10 15:59 |
| 6413 |
[토익]
[토익후기] 수능 6등급이 915점까지 오르기까지
|
구남엽 | 1091 | 2026.02.10 15:51 |
| 6412 |
[토익]
토익 노베 왕기초 첫 시험 LC 310점 달성!!
[1]
|
김혜윤 | 1342 | 2026.02.10 15:14 |
| 6411 |
[토익]
토익 만년 700에서 바로 935점 달성 후기
[1]
|
심현진 | 1587 | 2026.02.10 12:48 |
| 6410 | [토익] 구자연쌤 감사합니다!! [1] | 이수빈 | 1228 | 2026.02.10 12:17 |
| 6409 |
[토익]
수능영어 4등급인 나의 토익 도전기
[2]
|
김민성 | 1576 | 2026.02.08 08:14 |
| 6408 | [토익] 첫 토익 후기 [3] | 윤예은 | 1867 | 2026.02.06 22:17 |
| 6407 | [토익] [토익후기] 한달 1트 855점! [3] | 정해원 | 1551 | 2026.02.06 22:08 |
| 6406 |
[토익]
[토익후기] [850+점수보장반] 이상길T, 홍지인T 정규 920점 달성 후기
[2]
|
박유신 | 1363 | 2026.02.06 20:46 |
| 6405 |
[토익]
영화쌤, 자연쌤 덕분에 첫토익 900점 달성!!
[2]
|
김시현 | 1360 | 2026.02.05 19:14 |
| 6404 |
[토익]
[토익후기] 드림토익 저녁 기본종합반 수강후기 (865점)
[1]
|
이가빈 | 1409 | 2026.02.05 14:14 |



후기 글 역시 여전히 너무 기쁩니다 ♥
위에 쓰신 내용처럼, 본인이 열심히 따라오신 덕분에 이렇게 좋은 결과가 나왔네요.
이 기세라면 만점도 가능하실 듯요!!!
열심히 믿고 따라와 주시고 좋은 소식도 공유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정말 너무 잘해주셨고 말씀하신것처럼 "숙제는 밀리지 않도록 열심히 따라갔습니다. " 이 부분이 생각보다 굉장히 어려운데... 지혜님의 노력이 빛나는 순간이네요!!
넘 고생했고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앞으로 목표 하시는 일도 모두 다 이루시길 응원할게요!!! 항상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