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1.02
강남역캠퍼스 오후 기본종합반 B (월수금, 10회) [문법포함]
강남역캠퍼스 [토플 첫걸음] 오전 토플 입문자 집중관리반 (10시, 3시간) [▶수업전 단독 자습공간 60분 제공]
수강 후 TOEFL, 100점 달성!
우선…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27일날 시험보고 왔는데 영역별로 25점씩 맞아서 총 100점 나왔습니다..!!!!!!!! 소리질러
꼭 선생님께 먼저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ㅜㅜ
저 처음에 왔을때가 여름인데 벌써 겨울이네요. 사실 제가 학원 오기전까지 평생 음악만 하다가 그만 두고 온거였어요. 진짜 살면서 음악이랑 노는거 말고는 제대로 해본게 없었는데..
저 제대로 공부했죠???!!!! 진짜 잘했죠?? 골고루 열심히 햇죠??
학교다닐때도 레슨받느라 과외만 했었거든요 그래서 대형학원이 처음이라 토플 담당하시는 선생님 전부 OT를 봤었어요!! (걱정되서..)
그때 제일 예쁘시고 목소리 카랑카랑 하셔서 6월달부터 속으로 엄청 기대하고 좋아했습니당 ㅎㅎ 킥킥 ![]()
움 약간 구체적으로 고백(?)을 하자면..ㅋ 원래 2주만 다니고 안가려고 했는데 인사한번 제대로 못해본게 너무 아쉬운거에요 그래서 1달채우고, 또 제 적극적인 성격 다 받아주시고 다정하게 말씀해주시는게 너무너무 좋은거에요 그래서 2달3달 다 채웠네요..ㅋㅎ
출석만 했지 조금밖에없는 숙제도 안해가고 선생님 얼굴만 쳐다보다가 멍때리고 가고.. 했지만… 그런 학생.. 마음이라도 붙이게끔 약간의 여유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11월에 정규반 갔을때는!! 사실 2주동안은 엄청 힘들어했어요.. 새로운 선생님한테 수업받아야하지, 어렵지, 숙제는 많지… 잘하고 싶은 마음에 아침마다 30분씩 울고 수업 갔습니다..흑(눈이 너무 부어서 안쓰던 안경도 쓰고 간적도 있었어요 ㅋㅋ) 수업시간에 시험을 보는데 10점 이내로 나오는 영역도 있어서 .. 눈물닦고 그다음날부터 학원 일찍가서 단어외우고 공부하고.. 암튼 정성 많이 들였어요!! 아 그리고 선생님 부교재 소중해서 모셔놨는데 마르고 닳도록 다시 봤습니당 ~~
이제 점수 들고 왔으니까 수강생 아니고 제자죠??? 다시 인사드리러 오고싶어서.. 마음고생 많이 했습니다 후.. 세상엔 쉬운일이 하나 없네요.
+ 막연하게 선생님 좋다는 소리만 주구장창 한것 같은데, 개인적으로 카리스마있고 텐션 있는 스타일을 좋아합니다.
수업내용 항상 꼼꼼하게 설명해주시고 부족한거 없이 다 채워주세요 수업끝나고도 주교재 부교재 질문, 개인적인 고민 이런거 다 상냥하게 받아주시니까 수업적인 면에서는 걱정안하셔도 돼요. 스터디도 다른 선생님들에 비해 제일열심히 가신거 제가 다 봤어요. 손은정 선생님 뿐만 아니라 중급 정규반 가서도 결국 본인 한테 맞는 선생님 선택하면 되니까 가르쳐 주시는 분 탓하지 말고,,!! 본인만 잘하면 됩니다!! 선생님 의심하지말고 믿으세요 시키는거 열심히하고..
지금제가 여행와서 정신이 하나 없어요 빨리 알려드리고 싶다보니까 너무 솔직하게 적날하게 쓰는 것같은데.. 암튼 나중에라도 수정좀 해볼게요 ㅋㅎㅋ (혹시 수정이안되나요..?)ㅜ
저의 후기가 흑역사가 되도 좋으니까 지워지지않게 선생님 힘 닿는 날까지 강단에 오래 서 계셨으면 좋겠습니다.![]()
26년에는 좋은일만 더더 가득하세요 새해복 많이 받으시구요 20대 초중반에 선생님 만나서 영광입니다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3189 |
[토플]
[토플후기] 95+ 올데이 케어반 듣고 첫 뉴토플 100점 (5.0) 달성
[2]
|
유나경 | 1442 | 2026.02.03 14:13 |
| 3188 | [토플] [토플후기] 올데이 케어반 듣고 첫 뉴토플 100점, overall 5.0달성! [1] | 강찬구 | 1253 | 2026.02.03 13:59 |
| 3187 | [토플] [토플후기] 올데이 케어반 듣고 첫 토플 110점 overall 5.5 달성 | 박혜연 | 1407 | 2026.02.03 10:45 |
| 3186 |
[토플]
[토플후기] 첫 시험 110점, 토플 칼졸업 했습니당 ㅎㅎ
[6]
|
남하윤 | 2100 | 2026.01.28 17:23 |
| 3185 | [토플] 컴퓨터실전반으로 기존토플졸업 성공!! [2] | 홍소영 | 1459 | 2026.01.24 16:06 |
| 3184 |
[토플]
[토플후기] 미국 공대박사 offer 받고 올리는 첫 토플 108점 후기
[2]
|
이재헌 | 1959 | 2026.01.13 19:32 |
| 3183 | [토플] [토플후기] 양혜미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장혁준 | 1482 | 2026.01.12 17:46 |
| >> |
[토플]
[토플후기] 선생님~💜
[1]
|
노하연 | 1452 | 2026.01.02 14:10 |
| 3181 |
[토플]
[토플후기] 2025년 마지막 토플 후기_양혜미_Cloud Kim_송원 선생님
[1]
|
정지문 | 1795 | 2025.12.31 14:43 |
| 3180 | [토플] [토플후기] 토플 완전 노베이스 라이팅 25점까지!! [1] | 김시웅 | 1738 | 2025.12.23 22:58 |
| 3179 |
[토플]
[토플후기] 9월 올데이 케어반 95점 목표 달성 (마베스 101점)
[1]
|
강어진 | 2010 | 2025.12.12 13:44 |
| 3178 | [토플] [토플후기] 토플 85점 후기 (3월~7월) [3] | 임민성 | 2751 | 2025.12.07 20:14 |
| 3177 | [토플] [토플후기] 토플 중급리딩 단과반 박건종선생님 수강 후기 [1] | 김태윤 | 1650 | 2025.12.02 20:32 |
| 3176 | [토플] [토플후기] 중급종합반 RC 박건종 선생님 수강후기 [1] | 홍승현 | 1675 | 2025.11.29 15:12 |
| 3175 | [토플] [토플후기] 3개월 토플매일반 후기 [3] | 정수아 | 2236 | 2025.11.28 14:49 |
| 3174 | [토플] [토플후기] 유소연 선생님 후기 | 원민석 | 1608 | 2025.11.28 14:47 |
| 3173 |
[토플]
[토플후기] 라이브클래스
[1]
|
윤홍경 | 1752 | 2025.11.27 13:30 |
| 3172 | [토플] [토플후기] 중급 종합반 라이브 강의 박건종 선생님 RC 후기 [1] | 원민석 | 1745 | 2025.11.26 18:32 |
| 3171 | [토플] 11월 토플 중급종합반 수강후기 [1] | 이현엽 | 1962 | 2025.11.26 16:48 |
| 3170 | [토플] 7월 기초영어 후기 [1] | 김민호 | 1534 | 2025.11.20 23:51 |



완전 잘했는데? ^^ 예이~~~
안그래도 윗 반 샘들한테 소식 간간이 들었지.
어느 과목 10점 나왔는지도 들었구 ㅜㅡ
그래서 걱정 했는데 대박 잘했어. 훌륭해요!! ^^
역시 한번 실수에 굴하지 않는 성격 좋아요~~~
몸 않좋다고 했는데, 그래도 건강이 많이 회복 된것 같아서 다행이에요.
언제나 씩씩하고 열심히 하는 자세 잃지 말고,
유학가서도 좋은 소식 들려 주세요~
Happy New Yea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