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12.18
근데 !!!! 해커스 은수쌤을 만나고 나서 그 정체기가 뚫렸고 결국 845점이라는 나름의 좋은 성적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
1. 단체 수업이지만 개인의 문제점과 고민을 가장 가까이에서 듣고 지지해줍니다.
은수쌤은 학생들 각자의 이야기를 들어보고 무엇이 문제인지 먼저 파악하고자 했습니다. 그래서 신뢰할 수 있다고 생각하였습니다.
실제로 제가 LC 와 Part 7이 부족하고 너무 어렵다고 생각했는데 꾸준히 수업을 들으며 주어진 숙제를 통해 흥미를 얻을 수 있었고 배움의 의미를 알게 되었습니다 !!
또한 스터디를 통해 다른 학생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이후 풀리지 않는 문제는 은수쌤과 함께 토의하면서 학생 한 명 한 명의 니즈에 최대한 귀기울여주셨습니다 !
2. LC
매일매일 함께 LC 문제와 개념을 잡으며 듣기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주셨고, 수많은 자료를 이용해 최대한 스스로 해볼 수 있도록 도와주셨습니다.
그래서 LC 200점 초반에서 300점대까지 오를 수 있었습니다.
성적뿐만 아니라 자신감까지 얻게 되어 취준하면서 가장 잘한 것이 은수쌤 강의 들었던 것이다 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
3. 시간배분
매번 문제를 풀 때 시간이 부족해서 part 7을 놓치는 경험이 많은데, 은수쌤은 시간배분을 적절하게 구성하고 그것을 연습할 수 있도록 도와주십니다.
그래서 3~4지문 정도 읽지 못하고 찍으며 해결했던 문제를 이제는 다 읽어보고 풀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어렵게만 느껴졌던 독해가 이제는 가장 자신있는 파트가 되었습니다.
저는 노베이스인 친구와 함께 다녔는데, 그 친구도 쉽게 이해하는 모습을 보였고, 저는 저의 정체기를 뚫어 목표하던 성적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간호학과 학생으로서 수도권의 원하던 병원에 간호사로 취업하였고 은수쌤은 저의 은인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토익학원 어디 다니지?’ 라는 생각이 든다면 해커스 은수쌤 강추합니다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689 | [오픽] [오픽후기] 8일만에 IH가 나오네요...! | 고은비 | 1475 | 2026.01.01 13:33 |
| 18688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기록 겸 남겨보는 3개월 후기 [1] | 정윤진 | 1276 | 2025.12.31 14:53 |
| 18687 |
[토플]
[토플후기] 2025년 마지막 토플 후기_양혜미_Cloud Kim_송원 선생님
[1]
|
정지문 | 1778 | 2025.12.31 14:43 |
| 18686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기록 겸 남겨보는 3개월 후기 [1] | 정윤진 | 836 | 2025.12.31 14:42 |
| 18685 | [기초영어] 리암쌤 있는데 외국으로 어학연수 왜감? [1] | 한승연 | 1155 | 2025.12.29 17:32 |
| 18684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안젤라쌤과 함께하는 즐거운 영어시간~^__^ [1] | 박진희 | 1411 | 2025.12.29 16:56 |
| 18683 |
[오픽]
[오픽후기]토익 점수도 낮은 편인데 노베이스에 IH 달성!!
[1]
|
김수민 | 1481 | 2025.12.29 16:55 |
| 18682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혼자 하지 마세요, 리암쌤과 함께 하세요! [1] | 박진희 | 1142 | 2025.12.29 16:48 |
| 18681 |
[오픽]
[오픽후기] 'IM1을 9번' 받고 나서 수강한 클로이쌤 강의로 IH 달성
[1]
|
김영호 | 1798 | 2025.12.29 00:17 |
| 18680 | [중국어] 오민경쌤! | 전채우 | 1433 | 2025.12.28 10:27 |
| 18679 |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 선생님 수업 810점 후기
[1]
|
정가영 | 1339 | 2025.12.27 14:52 |
| 18678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쌤 덕분에 2주 공부하고 AL 받았어요! [1] | 정아영 | 1739 | 2025.12.26 23:39 |
| 18677 |
[토익스피킹]
의지박약인 사람은 전승기선생님 수업을 추천합니다
|
이동규 | 1599 | 2025.12.26 14:46 |
| 18676 | [토플] [토플후기] 토플 완전 노베이스 라이팅 25점까지!! [1] | 김시웅 | 1727 | 2025.12.23 22:58 |
| 18675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쌤 수업 듣고 오픽 IH에서 오픽 AL 받았습니다!
[1]
|
김은혜 | 1104 | 2025.12.23 20:49 |
| 18674 |
[토익]
[토익후기]비키수진쌤 한달 수업듣고 400-> 700점!
[1]
|
김보석 | 1740 | 2025.12.23 00:04 |
| 18673 |
[오픽]
[오픽후기] [10일 끝장반] 클로이T 수업 듣고 드디어 IH → AL
[1]
|
김기량 | 1564 | 2025.12.22 16:50 |
| 18672 | 10일만에 AL (수업만으로) [1] | 김동현 | 1205 | 2025.12.22 15:04 |
| 18671 |
[토익스피킹]
10일 끝장반 say 쌤 후기 ! (AL 달성)
|
박서연 | 1541 | 2025.12.19 17:00 |
| 18670 |
[토익스피킹]
2주만에 IM2 -> IH 받았습니다!
|
박은빈 | 1365 | 2025.12.19 15:56 |




실습이랑 병행하면서 동태눈으로 오던게 아른아른한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따라와줘서 너무 뿌듯하고 이쁘다 ^^
흔들리떄마다 쌤한테 기대줘서 고맙고 이제 사회로 나가서 더 더 열정적으로 발전하자^^ 축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