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12.16
강남역캠퍼스 [초급][스피킹캠프 1단계] 왕초보 Level (19시, 화목) ★직장인 추천★
원어민이 자주 쓰는 단어와 표현을 많이 알려주시고 직접 말해보는 시간을 통해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조금씩 극복하고 있습니다.
선생님 말씀처럼 한 수업당 한 문장만이라도 꼭 내 것으로 만들려고 하니 직장인인 저에게는 수업 부담도 크지 않아 더 편한 마음으로 꾸준히 다닐 수 있을 것 같아 영어에 전혀 자신이 없는 왕초보 분들께 특히 추천하고 싶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689 | [오픽] [오픽후기] 8일만에 IH가 나오네요...! | 고은비 | 1474 | 2026.01.01 13:33 |
| 18688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기록 겸 남겨보는 3개월 후기 [1] | 정윤진 | 1276 | 2025.12.31 14:53 |
| 18687 |
[토플]
[토플후기] 2025년 마지막 토플 후기_양혜미_Cloud Kim_송원 선생님
[1]
|
정지문 | 1778 | 2025.12.31 14:43 |
| 18686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기록 겸 남겨보는 3개월 후기 [1] | 정윤진 | 836 | 2025.12.31 14:42 |
| 18685 | [기초영어] 리암쌤 있는데 외국으로 어학연수 왜감? [1] | 한승연 | 1155 | 2025.12.29 17:32 |
| 18684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안젤라쌤과 함께하는 즐거운 영어시간~^__^ [1] | 박진희 | 1411 | 2025.12.29 16:56 |
| 18683 |
[오픽]
[오픽후기]토익 점수도 낮은 편인데 노베이스에 IH 달성!!
[1]
|
김수민 | 1481 | 2025.12.29 16:55 |
| 18682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혼자 하지 마세요, 리암쌤과 함께 하세요! [1] | 박진희 | 1142 | 2025.12.29 16:48 |
| 18681 |
[오픽]
[오픽후기] 'IM1을 9번' 받고 나서 수강한 클로이쌤 강의로 IH 달성
[1]
|
김영호 | 1798 | 2025.12.29 00:17 |
| 18680 | [중국어] 오민경쌤! | 전채우 | 1433 | 2025.12.28 10:27 |
| 18679 |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 선생님 수업 810점 후기
[1]
|
정가영 | 1339 | 2025.12.27 14:52 |
| 18678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쌤 덕분에 2주 공부하고 AL 받았어요! [1] | 정아영 | 1739 | 2025.12.26 23:39 |
| 18677 |
[토익스피킹]
의지박약인 사람은 전승기선생님 수업을 추천합니다
|
이동규 | 1599 | 2025.12.26 14:46 |
| 18676 | [토플] [토플후기] 토플 완전 노베이스 라이팅 25점까지!! [1] | 김시웅 | 1727 | 2025.12.23 22:58 |
| 18675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쌤 수업 듣고 오픽 IH에서 오픽 AL 받았습니다!
[1]
|
김은혜 | 1104 | 2025.12.23 20:49 |
| 18674 |
[토익]
[토익후기]비키수진쌤 한달 수업듣고 400-> 700점!
[1]
|
김보석 | 1740 | 2025.12.23 00:04 |
| 18673 |
[오픽]
[오픽후기] [10일 끝장반] 클로이T 수업 듣고 드디어 IH → AL
[1]
|
김기량 | 1564 | 2025.12.22 16:50 |
| 18672 | 10일만에 AL (수업만으로) [1] | 김동현 | 1205 | 2025.12.22 15:04 |
| 18671 |
[토익스피킹]
10일 끝장반 say 쌤 후기 ! (AL 달성)
|
박서연 | 1541 | 2025.12.19 17:00 |
| 18670 |
[토익스피킹]
2주만에 IM2 -> IH 받았습니다!
|
박은빈 | 1365 | 2025.12.19 15:56 |




직접 말해보는 즐거움을 알아가시는 모습에 저도 뿌듯하네요 : )
바쁜 직장 생활 중에도 영어라는 새로운 도전을 즐기시는 민경님을 늘 응원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부담을 조금 내려두고 하루에 한 문장씩이라도 좋으니 배워봅시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