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12.16
대구캠퍼스 최석원 [750+] 저녁 정규+ 점수완성반 (19시 30분, 120분) [1개월 완성]★저녁반 특별시간대 30% 즉시지원
수강 후 840점 달성!
- IMG_0741.jpeg ( 50)
여름방학부터 토익 800점 이상이 필요해서 친구랑 같이 수강하게 되었어요. 550반 한 달 듣고 750반 한 달 연달아 들었는데, 방학 때 여행가고 논다고 수업을 제대로 못 따라가서 개강하고도 750반 한 번 더 들었어요.
그리고 종강 후 학기 중에 조금씩 공부하며 시험치다 드디어 800점을 넘기고 840점을 받았습니다!
토익 노베이스이자 영어 싫어하던 저를 구제해주신 석원쌤께 무한한 감사 드려요…ㅠ
수업 시간에 배운거 복습 다 하고 기출 문제 풀면서 적용하며 시간관리 까지 했을 때부터 성적이 훅훅 오르기 시작했어요.
RC보다 LC 성적이 더 잘 안 나와서 고민이 많았는데 6일 공부법으로 일주일 열심히 하고 100점 올랐습니다!
수업 수강 끝나고도 모르는거 있으면 카톡하라고 하셔서 가끔씩 연락드렸는데 매번 친절히 피드백 주시고 끝까지 제 성적 책임져 주셔서 감사해요!
쌤 덕분에 저 졸업해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693 | [오픽] 제나쌤 오픽 | 오유정 | 1401 | 2026.01.04 16:23 |
| 18692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19시/화목/리암쌤 수업 한 달 후기(스터디 포함) [1] | 이민영 | 1523 | 2026.01.02 18:39 |
| 18691 |
[토플]
[토플후기] 선생님~💜
[1]
|
노하연 | 1477 | 2026.01.02 14:10 |
| 18690 | [기초영어] 기초영어회화 수강 후기 [1] | 장은슬 | 1253 | 2026.01.01 15:27 |
| 18689 | [오픽] [오픽후기] 8일만에 IH가 나오네요...! | 고은비 | 1519 | 2026.01.01 13:33 |
| 18688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기록 겸 남겨보는 3개월 후기 [1] | 정윤진 | 1322 | 2025.12.31 14:53 |
| 18687 |
[토플]
[토플후기] 2025년 마지막 토플 후기_양혜미_Cloud Kim_송원 선생님
[1]
|
정지문 | 1823 | 2025.12.31 14:43 |
| 18686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기록 겸 남겨보는 3개월 후기 [1] | 정윤진 | 871 | 2025.12.31 14:42 |
| 18685 | [기초영어] 리암쌤 있는데 외국으로 어학연수 왜감? [1] | 한승연 | 1190 | 2025.12.29 17:32 |
| 18684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안젤라쌤과 함께하는 즐거운 영어시간~^__^ [1] | 박진희 | 1450 | 2025.12.29 16:56 |
| 18683 |
[오픽]
[오픽후기]토익 점수도 낮은 편인데 노베이스에 IH 달성!!
[1]
|
김수민 | 1510 | 2025.12.29 16:55 |
| 18682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혼자 하지 마세요, 리암쌤과 함께 하세요! [1] | 박진희 | 1177 | 2025.12.29 16:48 |
| 18681 |
[오픽]
[오픽후기] 'IM1을 9번' 받고 나서 수강한 클로이쌤 강의로 IH 달성
[1]
|
김영호 | 1827 | 2025.12.29 00:17 |
| 18680 | [중국어] 오민경쌤! | 전채우 | 1477 | 2025.12.28 10:27 |
| 18679 |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 선생님 수업 810점 후기
[1]
|
정가영 | 1379 | 2025.12.27 14:52 |
| 18678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쌤 덕분에 2주 공부하고 AL 받았어요! [1] | 정아영 | 1777 | 2025.12.26 23:39 |
| 18677 |
[토익스피킹]
의지박약인 사람은 전승기선생님 수업을 추천합니다
|
이동규 | 1635 | 2025.12.26 14:46 |
| 18676 | [토플] [토플후기] 토플 완전 노베이스 라이팅 25점까지!! [1] | 김시웅 | 1760 | 2025.12.23 22:58 |
| 18675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쌤 수업 듣고 오픽 IH에서 오픽 AL 받았습니다!
[1]
|
김은혜 | 1139 | 2025.12.23 20:49 |
| 18674 |
[토익]
[토익후기]비키수진쌤 한달 수업듣고 400-> 700점!
[1]
|
김보석 | 1777 | 2025.12.23 00:04 |




공부하느라 고생많았고요오
목표 달성한 것 축하합니다!
나중에 또 점수 필요하면 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