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12.11
대구캠퍼스 정은수 [750+] 저녁 정규+ 단기속성반 (19시 40분, 90분) [1개월 완성]★저녁반 특별시간대 30% 즉시지원
수강 후 TOEIC, 820점 달성!
- IMG_6982.jpeg ( 68)
저는 이번에 토익 700점이 꼭 필요해서
처음으로 토익 공부를 하게 되었어요!!
영어가 완전히 노베이스는 아니어서
750반을 수강했는데 잘한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한달 내내 토익만 할 수 없고
다른 공부랑 병행해야하는 상황이라서
토익은 하루에 1-2시간 했던것 같아요.
혼자서 공부하면 토익을 소홀히하게 될것 같아서
수강한 수업이었는데
그 목적에 딱 부합하게 진도를 쭉쭉 나갈 수 있었습니다!
확실히 학원에 직접가서 수업을 들으니
강제로라도 하게 되더라고요~
아무래도 토익 자체가 처음이다보니
LC 파트 3,4가 너무 너무 어렵고 힘들었어요ㅠ
그래도 은수쌤이 주신 숙제 열심히하고
딕테이션을 많이해서 시험에서 거의 다 맞았어요!!
처음에 집중도 못하던걸 생각하면 정말 큰 변화라고 생각해요!!
RC파트는 평소 공부하던 영어와는 달라서
더 어렵게 느껴졌고 시간적 압박이 힘들었습니다..
다행히 은수쌤이 빨리 푸는 꿀팁이나 방법,
“토익”에 적합한 문법과 풀이법을 알려주셔서
파트 5,6은 잘 해낼수 있었어요!
시간단축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당
특히 은수쌤교재가 파트5,6하는데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혼자서 틀린문제를 5번 넘게 봤던것 같아요
교재를 계속 회독하고 문법 정리한것이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특히 뒤에 정리되어있는 실전 단어를 틈틈이 외워둔것이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안타깝지만 파트7 대한 준비를 할 시간이 부족했고
실전경험이 아예 없어서 너무 긴장해버린 나머지
RC에서 실망스러운 낮은 점수를 받았습니다..ㅠ
그래도 700이 목표였기에
적당히 만족하는중입니다^^
다음에 또 토익을 칠 기회가 있다면 900점에 도전하고 싶네요!!
은수쌤 강의 추천합니당
쌤도 이쁘고 친절하셔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685 | [기초영어] 리암쌤 있는데 외국으로 어학연수 왜감? [1] | 한승연 | 1139 | 2025.12.29 17:32 |
| 18684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안젤라쌤과 함께하는 즐거운 영어시간~^__^ [1] | 박진희 | 1397 | 2025.12.29 16:56 |
| 18683 |
[오픽]
[오픽후기]토익 점수도 낮은 편인데 노베이스에 IH 달성!!
[1]
|
김수민 | 1461 | 2025.12.29 16:55 |
| 18682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혼자 하지 마세요, 리암쌤과 함께 하세요! [1] | 박진희 | 1124 | 2025.12.29 16:48 |
| 18681 |
[오픽]
[오픽후기] 'IM1을 9번' 받고 나서 수강한 클로이쌤 강의로 IH 달성
[1]
|
김영호 | 1781 | 2025.12.29 00:17 |
| 18680 | [중국어] 오민경쌤! | 전채우 | 1416 | 2025.12.28 10:27 |
| 18679 |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 선생님 수업 810점 후기
[1]
|
정가영 | 1322 | 2025.12.27 14:52 |
| 18678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쌤 덕분에 2주 공부하고 AL 받았어요! [1] | 정아영 | 1718 | 2025.12.26 23:39 |
| 18677 |
[토익스피킹]
의지박약인 사람은 전승기선생님 수업을 추천합니다
|
이동규 | 1588 | 2025.12.26 14:46 |
| 18676 | [토플] [토플후기] 토플 완전 노베이스 라이팅 25점까지!! [1] | 김시웅 | 1707 | 2025.12.23 22:58 |
| 18675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쌤 수업 듣고 오픽 IH에서 오픽 AL 받았습니다!
[1]
|
김은혜 | 1097 | 2025.12.23 20:49 |
| 18674 |
[토익]
[토익후기]비키수진쌤 한달 수업듣고 400-> 700점!
[1]
|
김보석 | 1722 | 2025.12.23 00:04 |
| 18673 |
[오픽]
[오픽후기] [10일 끝장반] 클로이T 수업 듣고 드디어 IH → AL
[1]
|
김기량 | 1559 | 2025.12.22 16:50 |
| 18672 | 10일만에 AL (수업만으로) [1] | 김동현 | 1196 | 2025.12.22 15:04 |
| 18671 |
[토익스피킹]
10일 끝장반 say 쌤 후기 ! (AL 달성)
|
박서연 | 1531 | 2025.12.19 17:00 |
| 18670 |
[토익스피킹]
2주만에 IM2 -> IH 받았습니다!
|
박은빈 | 1355 | 2025.12.19 15:56 |
| 18669 |
[토익스피킹]
10일 끝장반 토스 2주 단기 후기
|
하기준 | 1241 | 2025.12.19 15:31 |
| 18668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AL달성
|
천승훈 | 1000 | 2025.12.19 15:19 |
| 18667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 선생님 수업 듣고 AL 달성했습니다.
|
추의정 | 1408 | 2025.12.18 17:26 |
| 18666 |
[토익]
[토익후기] 이상길쌤, 홍지인쌤 덕분에 정체기 탈출 후 930으로 졸업!!
[2]
|
최승우 | 2212 | 2025.12.18 16:42 |




회독하고 이해하고 분석하는 아주 멋진걸 해냈구만!
교재 활용법의 정석~~ 굳 ㅎㅎㅎ 수고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