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12.10
강남역캠퍼스 [스터디 필수][IM+~IH+][한달완성] 토익스피킹 입문+기본 (13시)[iBT 실전모의테스트 11/27(목) 16시 진행] -11/3(월) 개강, 11/28(금) 종강-
수강 후 TOEIC SPEAKING, 140점 달성!
안녕하세요. 저는 30대 회사원으로 처음으로 토익스피킹 시험을 도전해본 사람입니다.
저는 IT 개발자 입니다. 최근 이직 준비로 토익 스피킹을 공부했는데, 더글라스 선생님의 입문반 수업을 듣고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처음 도전해봤는데 목표점수가 80점 이상이었는데 첫 시험에서 110 점 나오더니 매주 점수가 올라가더라고요
저는 1달 수업 신청을 해서 4주동안 시키는대로만 했는데 목표점수를 아득히 넘어 140 점 IH 달성 하였습니다. ㅎㅎ
다른 이직 준비생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 IH 점수를 만든 더글라스 수업의 장점 말씀드리겠습니다!!
1. 따라만 가면 됩니다.
많은 생각이 딱히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시키는거 잘하면 됩니다 잘 못해도 되요 계속해서 하기만 하면 됩니다.
2. 세심하게 역량에 맞추어 피드백해 주세요!
모의고사 같은 FeedBack이 정말 세심하게 어딜 고쳐야 하는지 전부 자세하게 알려주십니다.
3. 어메이징 더글라스 템플릿 ㅋㅋ
단 4개의 탬플릿으로 5 ,6 ,7 , 11번이 커버되는 마술을 경험할수 있습니다.
그냥 더글라스 선생님이 하라는 대로만 하면 매주 점수가 오르는 마술을 볼수있습니다. 전 영어를 아주 못하는 사람이었는데도
정말 따라서 하기만 했더니 IH 달성했어요 자신감 가지고 꼭 현장강의 더글라스 선생님 눈마주치고 말하기 연습하면 됩니다.

댓글 1개
|
|
| 아 진짜 지환씨!!! 밑에 진서씨 후기 그냥 베껴 쓴거야? ㅎㅎㅎㅎ "조금 참고 했죠" 괜히 육성이 들리는 듯 ㅋㅋㅋㅋㅋㅋ 지환씨는 한마디로 "상남자" 였습니다. 제가 정의 하는 상남자는 "포기하지 않는 자" 를 의미합니다. 그게 진정한 사나이 아닐까요? 첨에는 말도 안되는 영어를 내뱉다가, 스스로를 다듬어가며 결국은 IH에 도달해 버리는 이 과정은 인생극장에 나와도 될만한 한편의 드라마라고 생각 합니다. 제대로 하라고 그렇게 쿠사리를 주고 또 주고 했는데, 정말 때려칠만도 했는데, 끝까지 저를 믿고 신뢰해 주신 지환씨께 고맙다는 말 전합니다. 문과도 쉽게 따지 못하는 140점. 이공계가 땄네요.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693 | [오픽] 제나쌤 오픽 | 오유정 | 1401 | 2026.01.04 16:23 |
| 18692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19시/화목/리암쌤 수업 한 달 후기(스터디 포함) [1] | 이민영 | 1523 | 2026.01.02 18:39 |
| 18691 |
[토플]
[토플후기] 선생님~💜
[1]
|
노하연 | 1477 | 2026.01.02 14:10 |
| 18690 | [기초영어] 기초영어회화 수강 후기 [1] | 장은슬 | 1253 | 2026.01.01 15:27 |
| 18689 | [오픽] [오픽후기] 8일만에 IH가 나오네요...! | 고은비 | 1519 | 2026.01.01 13:33 |
| 18688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기록 겸 남겨보는 3개월 후기 [1] | 정윤진 | 1322 | 2025.12.31 14:53 |
| 18687 |
[토플]
[토플후기] 2025년 마지막 토플 후기_양혜미_Cloud Kim_송원 선생님
[1]
|
정지문 | 1822 | 2025.12.31 14:43 |
| 18686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기록 겸 남겨보는 3개월 후기 [1] | 정윤진 | 871 | 2025.12.31 14:42 |
| 18685 | [기초영어] 리암쌤 있는데 외국으로 어학연수 왜감? [1] | 한승연 | 1190 | 2025.12.29 17:32 |
| 18684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안젤라쌤과 함께하는 즐거운 영어시간~^__^ [1] | 박진희 | 1450 | 2025.12.29 16:56 |
| 18683 |
[오픽]
[오픽후기]토익 점수도 낮은 편인데 노베이스에 IH 달성!!
[1]
|
김수민 | 1510 | 2025.12.29 16:55 |
| 18682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혼자 하지 마세요, 리암쌤과 함께 하세요! [1] | 박진희 | 1177 | 2025.12.29 16:48 |
| 18681 |
[오픽]
[오픽후기] 'IM1을 9번' 받고 나서 수강한 클로이쌤 강의로 IH 달성
[1]
|
김영호 | 1826 | 2025.12.29 00:17 |
| 18680 | [중국어] 오민경쌤! | 전채우 | 1477 | 2025.12.28 10:27 |
| 18679 |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 선생님 수업 810점 후기
[1]
|
정가영 | 1379 | 2025.12.27 14:52 |
| 18678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쌤 덕분에 2주 공부하고 AL 받았어요! [1] | 정아영 | 1776 | 2025.12.26 23:39 |
| 18677 |
[토익스피킹]
의지박약인 사람은 전승기선생님 수업을 추천합니다
|
이동규 | 1635 | 2025.12.26 14:46 |
| 18676 | [토플] [토플후기] 토플 완전 노베이스 라이팅 25점까지!! [1] | 김시웅 | 1760 | 2025.12.23 22:58 |
| 18675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쌤 수업 듣고 오픽 IH에서 오픽 AL 받았습니다!
[1]
|
김은혜 | 1139 | 2025.12.23 20:49 |
| 18674 |
[토익]
[토익후기]비키수진쌤 한달 수업듣고 400-> 700점!
[1]
|
김보석 | 1777 | 2025.12.23 00:0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