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12.10
종로캠퍼스 [750+] 빡센토익 오전 중급실전종합반 (10시)_12/1(월) 개강
토익을 배울 때 항상 너무 어렵다고만 생각했는데 단어의 어원부터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도움이 되었습니다!! 선생님과 함께라면 토익 시험도 걱정 없습니다!! 추천해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673 |
[오픽]
[오픽후기] [10일 끝장반] 클로이T 수업 듣고 드디어 IH → AL
[1]
|
김기량 | 1575 | 2025.12.22 16:50 |
| 18672 | 10일만에 AL (수업만으로) [1] | 김동현 | 1214 | 2025.12.22 15:04 |
| 18671 |
[토익스피킹]
10일 끝장반 say 쌤 후기 ! (AL 달성)
|
박서연 | 1554 | 2025.12.19 17:00 |
| 18670 |
[토익스피킹]
2주만에 IM2 -> IH 받았습니다!
|
박은빈 | 1377 | 2025.12.19 15:56 |
| 18669 |
[토익스피킹]
10일 끝장반 토스 2주 단기 후기
|
하기준 | 1258 | 2025.12.19 15:31 |
| 18668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AL달성
|
천승훈 | 1019 | 2025.12.19 15:19 |
| 18667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 선생님 수업 듣고 AL 달성했습니다.
|
추의정 | 1430 | 2025.12.18 17:26 |
| 18666 |
[토익]
[토익후기] 이상길쌤, 홍지인쌤 덕분에 정체기 탈출 후 930으로 졸업!!
[2]
|
최승우 | 2242 | 2025.12.18 16:42 |
| 18665 | [토익] 대구캠퍼스 은수쌤 750+ 강의를 듣고 목표를 이루었습니다 ! [1] | 백선하 | 1315 | 2025.12.18 00:09 |
| 18664 |
[토익]
[480 -> 840] 동성로 은수쌤덕에 토익 졸업한 후기
[1]
|
김유나 | 1552 | 2025.12.17 23:58 |
| 18663 |
[토익]
[토익후기] 비현실적인 650 -> 855후기글
[1]
|
허재준 | 2353 | 2025.12.16 22:06 |
| 18662 | [기초영어] 리암쌤 스피킹캠프 1단계 왕초보 수업 후기 [1] | 김민경 | 1335 | 2025.12.16 18:38 |
| 18661 |
[토익후기] 해커스라이브와 한달 공부하고 첫 시험 835점!
[2]
|
박나현 | 2714 | 2025.12.16 18:22 |
| 18660 |
[토익후기] 구자연 선생님 덕분에 목표점수 달성했어요
[1]
|
정소연 | 2972 | 2025.12.16 18:05 |
| 18659 |
[토익후기] 20일 완성반 듣고 800+ 달성한 후기!
[2]
|
신유리 | 3003 | 2025.12.16 13:14 |
| 18658 |
[토익]
최석원선생님 550/750반 후기
[1]
|
최예원 | 1514 | 2025.12.16 12:50 |
| 18657 |
[TEPS]
[텝스후기] [370->452] LMT로 텝스 문법 걱정 끝!
[1]
|
승연 | 1941 | 2025.12.15 16:06 |
| 18656 |
[토익]
[토익후기]상길쌤 덕분에 토익 잘봐서 로스쿨 간 후기
[1]
|
이진규 | 1746 | 2025.12.14 23:57 |
| 18655 |
[토익후기] 850+ 빡센토익 20일 완성반으로 (700점대 정체기에서 825점 돌파)
[2]
|
강미나 | 2867 | 2025.12.14 10:44 |
| 18654 |
[토익]
[토익후기] 자연쌤 덕분에 빠르게 목표 점수 받아갑니다:)
[1]
|
원윤재 | 1380 | 2025.12.12 18:53 |




지난 달에는 저녁반 수업에 이번 달에는 갑자기 오전반 수업으로 바꾼 거라...아침 일찍 학원 오기 힘들지? ㅎㅎ
그래도 오전반 수업은 하루를 좀 더 일찍 시작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는 ㅎㅎ
오늘 8일차 수업이라 이제 며칠 안 남았네...20회 수업 전 과정이 끝나고 나면 많이 성장해 있을 것~!! ^^
지난 달, 이번 달 배운 내용들 잘 정리해서 시험에서도 좋은 성과 낼 수 있길 바라고 응원할게~~^^
남은 기간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