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12.09
강남역캠퍼스 [라이브][600+] 오전 입문종합반 A (10시, 3시간) - [11/10(월) 오후 8시까지 등록 가능]
수강 후 600점 달성!
특히 처음 RC에서 점수가 많이 형편 없었고 정체기가 많이 심했었는데 이번 점수 딱 받고 토익에 대한 시험과 특히 RC 문법 어휘와 독해까지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게 되었습니다!!
특히 종훈쌤의 문법 암기법 덕분에 제가 RC 정체기에서 탈출할수 있었던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아직까지 잊지 못하는 종훈쌤의 수업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대명동두부, 맥콜팝콘남킵, 하와이는 언제어디서나 완벽하다, If 나왔다 가드 올리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종훈쌤 수업톤과 암기법 잊지 못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지금 중급반 수업도 자신감을 가지고 수업에 임하고 있고 600점대에서 만족하지 않고 더 높은점수대로 나아가고자 합니다!
토익시험에 대한 용기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 종훈쌤! 제가 그 학원에서 자주 마주쳤던 두산팬.... 맞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670 |
[토익스피킹]
2주만에 IM2 -> IH 받았습니다!
|
박은빈 | 1367 | 2025.12.19 15:56 |
| 18669 |
[토익스피킹]
10일 끝장반 토스 2주 단기 후기
|
하기준 | 1254 | 2025.12.19 15:31 |
| 18668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AL달성
|
천승훈 | 1014 | 2025.12.19 15:19 |
| 18667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 선생님 수업 듣고 AL 달성했습니다.
|
추의정 | 1426 | 2025.12.18 17:26 |
| 18666 |
[토익]
[토익후기] 이상길쌤, 홍지인쌤 덕분에 정체기 탈출 후 930으로 졸업!!
[2]
|
최승우 | 2235 | 2025.12.18 16:42 |
| 18665 | [토익] 대구캠퍼스 은수쌤 750+ 강의를 듣고 목표를 이루었습니다 ! [1] | 백선하 | 1310 | 2025.12.18 00:09 |
| 18664 |
[토익]
[480 -> 840] 동성로 은수쌤덕에 토익 졸업한 후기
[1]
|
김유나 | 1545 | 2025.12.17 23:58 |
| 18663 |
[토익]
[토익후기] 비현실적인 650 -> 855후기글
[1]
|
허재준 | 2331 | 2025.12.16 22:06 |
| 18662 | [기초영어] 리암쌤 스피킹캠프 1단계 왕초보 수업 후기 [1] | 김민경 | 1330 | 2025.12.16 18:38 |
| 18661 |
[토익후기] 해커스라이브와 한달 공부하고 첫 시험 835점!
[2]
|
박나현 | 2690 | 2025.12.16 18:22 |
| 18660 |
[토익후기] 구자연 선생님 덕분에 목표점수 달성했어요
[1]
|
정소연 | 2942 | 2025.12.16 18:05 |
| 18659 |
[토익후기] 20일 완성반 듣고 800+ 달성한 후기!
[2]
|
신유리 | 2976 | 2025.12.16 13:14 |
| 18658 |
[토익]
최석원선생님 550/750반 후기
[1]
|
최예원 | 1506 | 2025.12.16 12:50 |
| 18657 |
[TEPS]
[텝스후기] [370->452] LMT로 텝스 문법 걱정 끝!
[1]
|
승연 | 1932 | 2025.12.15 16:06 |
| 18656 |
[토익]
[토익후기]상길쌤 덕분에 토익 잘봐서 로스쿨 간 후기
[1]
|
이진규 | 1738 | 2025.12.14 23:57 |
| 18655 |
[토익후기] 850+ 빡센토익 20일 완성반으로 (700점대 정체기에서 825점 돌파)
[2]
|
강미나 | 2842 | 2025.12.14 10:44 |
| 18654 |
[토익]
[토익후기] 자연쌤 덕분에 빠르게 목표 점수 받아갑니다:)
[1]
|
원윤재 | 1373 | 2025.12.12 18:53 |
| 18653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Say Im 선생님 중급반 수강 후 AL 달성 후기
|
강단비 | 1579 | 2025.12.12 17:00 |
| 18652 |
[토플]
[토플후기] 9월 올데이 케어반 95점 목표 달성 (마베스 101점)
[1]
|
강어진 | 2003 | 2025.12.12 13:44 |
| 18651 |
[토익후기] 3주만에 600점대->800점대 달성
[2]
|
김채현 | 2740 | 2025.12.12 12:30 |




RC문법과 어휘 독해까지 열심히 쭉쭉 !
와 근데, 진짜 다 기억하시네요? 절대명동두부 맥콜팝콘 ㅋㅋㅋㅋㅋㅋ 가드올리시고,
자 토익점수 일단 600 달성하신것 축하드리고!
이제 가드올리고 700 800 올라가시죠!
두산팬! 26년도에 롯데와 함께 올라갑시다!! 가을야구 가즈아!
시즌 오픈하면, 야구장에서 만나용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