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12.09
종로캠퍼스 [라이브][850+ 밀착PT] 빡센토익 10일 완성반 (10시, 2시간)_11/17(월) 개강
목표 점수가 따로 있어서 앞으로도 꾸준히 더 공부할 계획이에요.
또 11월 말에 들었던 선생님 특강도 정말 효과가 좋았어요. 특강에서 알려주신 핵심 전략들이 기본기를 다시 잡아주고, 본 강의와 연결되어 이해가 훨씬 잘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선생님만의 (토·접·전)**과 유튜브 강의가 정말 큰 도움이 됐습니다. 단순히 문제만 푸는 게 아니라, 평소에 *“알고도 왜 틀리는지”*를 학생들이 자주 실수하는 포인트와 함께 정확히 짚어주셔서 공부 방향이 명확해지고 풀이 방식이 안정적으로 자리 잡히는 느낌이었어요.
또한 저는 듣기(L/C)도 정체기였는데, 지인쌤이 유형별로 깔끔하게 정리해주셔서 흐름을 다시 잡는 데 정말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덕분에 LC에 대한 부담도 많이 줄었어요. 감사드립니다!
저는 직장인이라 현강을 못 들어 문풀반은 함께하지 못했지만, 선생님이 1월에 문제풀이반을 여신다고 하셔서 새해에는 꼭 참여하고 싶습니다.
사실 이 강의를 알게 된 것도 우연이었어요. 다른 수업을 듣다가 제가 약한 수량형용사 관련 내용을 찾다가 선생님 강의를 보게 됐는데, 지금 생각하면 정말 잘한 선택이었습니다.
항상 열정적으로 설명해주시고, 유튜브 강의로도 큰 도움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670 |
[토익스피킹]
2주만에 IM2 -> IH 받았습니다!
|
박은빈 | 1365 | 2025.12.19 15:56 |
| 18669 |
[토익스피킹]
10일 끝장반 토스 2주 단기 후기
|
하기준 | 1254 | 2025.12.19 15:31 |
| 18668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AL달성
|
천승훈 | 1013 | 2025.12.19 15:19 |
| 18667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 선생님 수업 듣고 AL 달성했습니다.
|
추의정 | 1426 | 2025.12.18 17:26 |
| 18666 |
[토익]
[토익후기] 이상길쌤, 홍지인쌤 덕분에 정체기 탈출 후 930으로 졸업!!
[2]
|
최승우 | 2234 | 2025.12.18 16:42 |
| 18665 | [토익] 대구캠퍼스 은수쌤 750+ 강의를 듣고 목표를 이루었습니다 ! [1] | 백선하 | 1310 | 2025.12.18 00:09 |
| 18664 |
[토익]
[480 -> 840] 동성로 은수쌤덕에 토익 졸업한 후기
[1]
|
김유나 | 1543 | 2025.12.17 23:58 |
| 18663 |
[토익]
[토익후기] 비현실적인 650 -> 855후기글
[1]
|
허재준 | 2329 | 2025.12.16 22:06 |
| 18662 | [기초영어] 리암쌤 스피킹캠프 1단계 왕초보 수업 후기 [1] | 김민경 | 1330 | 2025.12.16 18:38 |
| 18661 |
[토익후기] 해커스라이브와 한달 공부하고 첫 시험 835점!
[2]
|
박나현 | 2685 | 2025.12.16 18:22 |
| 18660 |
[토익후기] 구자연 선생님 덕분에 목표점수 달성했어요
[1]
|
정소연 | 2940 | 2025.12.16 18:05 |
| 18659 |
[토익후기] 20일 완성반 듣고 800+ 달성한 후기!
[2]
|
신유리 | 2973 | 2025.12.16 13:14 |
| 18658 |
[토익]
최석원선생님 550/750반 후기
[1]
|
최예원 | 1504 | 2025.12.16 12:50 |
| 18657 |
[TEPS]
[텝스후기] [370->452] LMT로 텝스 문법 걱정 끝!
[1]
|
승연 | 1932 | 2025.12.15 16:06 |
| 18656 |
[토익]
[토익후기]상길쌤 덕분에 토익 잘봐서 로스쿨 간 후기
[1]
|
이진규 | 1737 | 2025.12.14 23:57 |
| 18655 |
[토익후기] 850+ 빡센토익 20일 완성반으로 (700점대 정체기에서 825점 돌파)
[2]
|
강미나 | 2841 | 2025.12.14 10:44 |
| 18654 |
[토익]
[토익후기] 자연쌤 덕분에 빠르게 목표 점수 받아갑니다:)
[1]
|
원윤재 | 1371 | 2025.12.12 18:53 |
| 18653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Say Im 선생님 중급반 수강 후 AL 달성 후기
|
강단비 | 1579 | 2025.12.12 17:00 |
| 18652 |
[토플]
[토플후기] 9월 올데이 케어반 95점 목표 달성 (마베스 101점)
[1]
|
강어진 | 2002 | 2025.12.12 13:44 |
| 18651 |
[토익후기] 3주만에 600점대->800점대 달성
[2]
|
김채현 | 2735 | 2025.12.12 12:30 |




[nevertheless] 이렇게 단기간에 앞 자리가 바뀌는 좋은 결과를 얻으신걸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요즘 시험이 훨씬 더 어려워졌고 점수도 조금 짜게 주는 시험의 경향이 강한데
마음 다 잡고 열심히 하신 노력의 결과인것 같습니다.
한 달 더 바짝 힘내서 꼭 목표점수에 도달하도록 열심히 강의하겠습니다.
수강 후기 감사드립니다.
수강 후기 감사드립니다~!!
직장생활과 병행하시면서 800점으로 점프를 하셨다니!! 정말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함께 수업하면서 목표 점수를 향해 달려가 봅시다^0^